제이앤피게임즈, '사도 온라인' 정식 서비스 전환

제이앤피게임즈 깜놀닷컴(장덕현 대표)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사도: 신의검'(이하 사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종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사도 온라인'은 클라이언트로 제작된 MMORPG를 웹으로 컨버팅한 웹 MMOPRG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자유 시야가 제공된다. 또한, 이계와 현세를 넘나드는 방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 공성전 등 각종 RvR 컨텐츠가 기존의 온라인게임 수준으로 구현됐으며, 다양한 탈것과 펫, 날개, 무기영혼 등의 캐릭터 육성 콘텐츠를 가졌다.

깜놀닷컴,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등 게임포털을 통해 각각 진행된 '사도 온라인' OBT 사전 알림 이벤트에는 약 5만여 명의 게이머들이 신청한 바 있다.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사도 온라인'에서는 금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신규 서버인 6번 서버 발키리와 7번 서버 스쿨드가 추가로 오픈된다.

한편 '사도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서버 오픈 이후 6일 동안 전투력 랭킹 상위 10명의 게이머들은 랭킹에 따라 백만 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무료로 지급받는다. 그 외 접속시간, 레벨달성은 물론 10일 동안 매일 목표를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캐시 아이템이 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홈페이지 정보게시판에 게임의 노하우를 등록한 게이머들은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획득한다.

'사도 온라인'은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총 6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해 별다른 가입 없이 채널링사의 아이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 깜놀닷컴의 장덕현 대표는 "서비스의 안정성 검증이 빠르게 끝나 곧바로 정식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정식서비스 전환을 요청하는 게이머들의 계속적인 건의 등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매우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사도온라인' 홈페이지(sado.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도온라인150403
사도온라인1504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