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3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전투의신
전투의신

- 그라비티, 전투의 신에서 '최고의 신'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전투의 신에 '최고의 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라비티는 챔피언십 최고 순위 1위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2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순금 골드바를, 3위는 최고급 이어폰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인맥의 신 이벤트를 통해 게임 친구가 가장 많은 게이머에게 명품브랜드 명함지갑을 증정하며, 5명이상 친구등록을 완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50루비(게임 내 화폐)를 지급하며, 전투의 신을 이용하여 UCC를 제작하고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라그나로크 게임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4월드까지 클리어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투의 신 ID 입력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물상자, 화이트슬림 포션상자 등 라그나로크의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ob.gnjoy.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rialsofblood),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ravity.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컴프매 시즌3에서는 신규 모드인 클래식 모드가 추가되어 1990년부터 2014년까지 추억의 팀들과의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경기 결과에 따라 상대팀 선수 및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팀 전체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에이스 선수의 등장으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와 다양한 덱구성을 통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스카우팅 리포팅 시스템과 이용자 환경이 새롭게 개편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2015 KBO리그 개막을 맞아 기존 컴프매 이용자뿐 아니라 야구팬들에게 보다 큰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즌3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더 실감나는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 대항해시대5, '패왕도전' 두 번째 전쟁 업데이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항해시대5에 '패왕도전'의 두 번째 전쟁인 '북해전쟁'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패왕도전’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전투 콘텐츠이다. ‘패왕도전-북해전쟁'은 오늘부터 게임 내 이벤트 배너가 오픈되고, 본격 진입은 7일(화)부터 14일(화)까지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맵에 출몰하는 해적과 보스 해적을 물리쳐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점수에 도달할 때마다 NP부터 금화,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전투 선박 설계도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특히, 이벤트로만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전투 항해사 알뷔다(SR/R)까지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4월부터 대항해시대5에는 신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4월 7일(화)까지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와 '만우절 이벤트 공모전'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플래티넘 장비 티켓 1장, 골드 장비 티켓 1장, 실버 장비 티켓 1장, 수리재 4개, 수리재 2개, 금화 2000, 자재 1000, NP 100 중 한 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고, 만우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은 행동력 회복제 3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30일(목)까지는 '리워드 이벤트'도 적용되어 주얼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누적 포인트를 통해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오늘(3일) 3시부터 4월 5일(일)까지 주말 쿨 이벤트를 통해 거점에서 발굴 진행 시 20% 확률로 발굴PT(포인트) +1을 확보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의 '패왕도전-북해전쟁'과 4월 맞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