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7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왓쳐 이벤트 이미지
왓쳐 이벤트 이미지

- 'Watcher : 악몽의 시작', 인기투표 이벤트 실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의 캐릭터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4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왓쳐의 공식 카페를 통해 최고의 인기 영웅을 가려내는 이벤트로, 삼국영웅 '장비'와 동방전설 '저팔계', 서방신화 '오스틴', 카오스 '아샤라' 총 4개의 캐릭터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에 투표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위 4개의 캐릭터 중 게이머들의 투표를 가장 많이 얻은 영웅은 '왓쳐'의 모든 게이머에게 100% 지급된다. 그동안 영웅이 없어 진화를 못 했던 게이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4월 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푸시 강화 이벤트'도 열린다. '왓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 두 번 발송되는 푸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경우, 체력단과 3성 및 4성 랜덤카드, 3성 및 4성 장비 랜덤 카드 등을 지급한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왓쳐에 많은 사랑 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신이 갖고 싶은 영웅이 최고 인기 영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왓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이미지
조이시티 이미지

- 조이시티, '룰더스카이'에 신규 건물 토끼풀 오두막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룰더스카이'에 신규 건물 토끼풀 오두막을 추가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토끼풀 넝쿨로 둘러 쌓인 통나무 집을 형상화한 신규 건물 '토끼풀 오두막'은 오는 14일까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2배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신규 건물 '토끼풀 오두막' 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건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연다.

이 밖에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은열쇠' 2개 또는 '30,000골드', '노란벽돌' 50개, '이벤트스타' 10개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극팬더 이미지
태극팬더 이미지

- 태극팬더 100만 다운로드 돌파! 감사 이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태극팬더: 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태극팬더'는 지난달 5대 애플리케이션 마켓에 출시되었으며,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1위, 애플 앱스토어 10위를 달성 한 바 있다. 또한 지난주 3일(금)에는 신규 캐릭터 '여우요정'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의 누적 다운로드가 10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감사하는 의미에서 게임에 가입되어있는 모든 게이머에게 1만원 상당의 '레어 보물 사용권'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누적 다운로드 1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태극팬더'를 즐겁게 플레이해준 게이머들 덕분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최근에 신규 캐릭터와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으니, 앞으로도 '태극팬더'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극팬더'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이미지
에브리타운 이미지

- 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피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달콤한 디저트가 가득한 '몽블랑 케이크 전문점'과 '크레페 공장', '크레페 케이크 전문점'이 문을 열었다.

또한, 한 번에 여러 개의 밤을 수확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밤나무'와 하늘에 떠있는 UFO, '하늘 제2종 근접조우' 하늘 조경물이 공개됐다.

더불어, 주민 올가의 신규 복장 '카우걸'을 새롭게 추가했다. 미국 서부 지역의 카우보이를 연상시키는 모자와 채찍으로 멋을 낸 '카우걸' 복장은 생산 경험치 및 퀘스트 보상, 요리/저장고 판매금액을 상승시켜주는 능력을 갖고 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호박수프 세트를 제외한 요리 10회 이상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5시드(게임머니)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감성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각종 프로모션 등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모바일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출시 이후 2년 연속 SNG 장르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경보 키스는 미션후에 업데이트
연애경보 키스는 미션후에 업데이트

- '연애경보~키스는 미션 후에 for kakao' 오는 10일 이치조 에필로그 공개 예정

GMO 게임센터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연애경보~키스는 미션 후에 for kakao(이하 연애경보)'의 이치조 렌 에필로그를 4월 10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금일(7일)발표했다.

'연애경보'는 꽃미남 에이전트들과의 달콤한 연애를 즐기는 여성향 연애 게임으로, 매일 충전되는 스토리 티켓 5장을 이용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에필로그는 메인 스토리의 엔딩을 보고 나면 보너스로 읽을 수 있는 후일담이다.

연하남 캐릭터인 이치조 렌은 귀여우면서도 가시 돋친 데가 있는 이른바 '츤데레'의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에필로그는 이치조가 슬픈 과거를 극복하고 여주인공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나가는 내용이라고 한다. 오랫동안 에필로그를 기다려 온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애경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ssmissioninfo)과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kissmission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니팡150407
바니팡15040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바니팡 for Kakao'과 '애니팡2'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슈팅게임 '바니팡 for Kakao(이하 바니팡)'과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개발한 퍼즐 모바일게임 '애니팡 2'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금일부터 이번 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애니팡 2'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크로스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바니팡'을 설치한 후 접속하는 게이머는 모두 루비 10개를 받는다.

'바니팡'은 늑대가 데려간 버블 속에 갇힌 아기 토끼를 버블을 터뜨려 구출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슈팅 모바일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으로 게이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3일까지 '바니팡'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을 통해 '바니팡'으로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초대한 게이머에게 당근을 지급하며, 10명, 20명, 30명, 40명 등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0, 15, 21, 29 등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게이머에게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그 중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게이머들에겐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바니팡'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도 출석 체크 수에 따라 상품권을 준다.

이에 대한 내용은 바니팡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unny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건빵pc150407
스포건빵pc150407

-네오위즈게임즈, '스페셜포스' 건빵 PC방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스페셜포스'에 건빵 PC방('스페셜포스'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5월 5일까지 건빵 가맹 PC방에 가입된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건빵 PC방에 방문해 '스페셜포스'을 플레이한 게이머에게는 30분 단위로 아이템 상자가 지급되며, 일일 최대 6회까지 받을 수 있다. 총 8일간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영구 총기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단골 건빵 PC방을 즐겨찾기에 등록하고, 해당 PC방에 방문해 확인 버튼을 클릭한 게이머는 아이템을 받고, PC방 인증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건빵 PC방이 아닌 일반 네오위즈PC방에서 '스페셜포스'를 즐긴 게이머들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별사탕 쿠폰이 1일 1회 지급된다.

이에 대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와 네오위즈PC방 홈페이지(http://pcbang.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몽헌터업데이트150407
데몽헌터업데이트150407

-링크타운, '데몽 헌터' 대격변 업데이트 실시

링크타운(대표 강대성)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게임 '데몽 헌터'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기존의 스테이지 구성이 대폭 수정돼 한 스테이지당 플레이 타임이 줄었고, 신규 지역들과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에 대한 내용은 데몽 헌터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noo.so/demonghu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업데이트150407
오스트크로니클업데이트150407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오스트크로니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에 4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UI 최적화로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신규 필드 추가로 '오스트크로니클'의 오픈필드 전투를 보다 광활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러 캐릭터가 동시에 입장해서 전략적으로 전투하는 '레이드 시스템', 한 층씩 올라감에 따라 난이도가 높아지는 개인 PvP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병찬PM은 "많은 분들께서 오랫동안 기다려 오셨던 '오스트크로니클'의 첫 번째 업데이트가 다가오고 있다"며,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