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올나잇 게임즈 파티에서 '도탑전기' 만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4월 24일 열리는 '올나잇 게임즈 파티'에서 도탑전기 이벤트로 '염보성을 이겨라'를 진행할 것이라고 금일(7일) 밝혔다.

올나잇 게임즈 파티는 롯데월드에서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리그오브레전드', '도탑전기', '철권7'이 각각 온라인, 모바일, 아케이드 분야의 대표 e-sports 게임으로 참가하여 끊이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염보성을 이겨라'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자를 선발하게 되며,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염보성과 '도탑전기' 블루투스 대전을 통해 단판으로 승부를 겨루게 된다. '염보성을 이겨라' 이벤트에서는 경기에 선발되어 참가만 해도 T스토어캐시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최강 길드 대전 리그'에 참여해 결승전까지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지만 마지막까지 다른 팀원들의 도움을 받으며 '염바타'로 불려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던 염보성 선수가 얼마나 실력을 향상시켜 돌아왔을지도 이 이벤트의 중요 관전 포인트다.

이에 더해 도탑전기 게이머들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도탑전기는 금일 7일부터 20일까지 사전 참여 등록을 받아 현장에서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쿠폰에는 현재 최강 탱커라고 각광받고 있는 켄타우르스 영웅의 영혼석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 후 현장에 방문하여 직접 쿠폰을 수령하면 희귀영웅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현재 네이버 카페에서는 올나잇 게임즈 파티 기념 쿠폰 퀴즈를 공개하였으며, 현장 방문 게이머들을 위한 우대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무대에서 이뤄지는 '염보성을 이겨라' 이벤트와 더불어 도탑전기 부스를 별도로 설치하여 많은 분들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이벤트들도 같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