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새로운 대형 메카니멀 '메가스파이더' 출시

손오공은 자사의 변신 완구 시리즈 터닝메카드의 신제품 '메가스파이더'를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터닝메카드는 메카드(카드)와 터닝카(미니카)가 만나 자동적으로 순간 변신하는 완구로, 이때 나타나는 완구의 속성과 카드의 점수를 이용해 카드 대결 놀이를 하며 자연스럽게 숫자를 익힐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변신된 메카니멀을 종이접기 놀이 하듯 순서대로 접어 미니카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손재주와 감성을 키워주는 교육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터닝메카드 이미지
터닝메카드 이미지

이번에 선보인 메가스파이더는 피닉스로 변신하는 메가테릭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대형 메카니멀 제품이다. 트럭 형태일 때 터닝카를 통과시키면 24개의 관절로 이루어진 8개의 다리가 펼쳐지며 거미형태의 강력한 메카니멀로 변신해 더욱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터닝카 슈팅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트윈배틀세트'도 출시된다.'트윈배틀세트'는 친구와 함께 터닝메카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2인용 세트로 터닝메카드 공식 배틀필드와 터닝카 2종, 스타터와 배틀 강좌 영상 또한 포함되어 있다.

터닝메카드 이미지
터닝메카드 이미지

한편,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10분부터 30분간 KBS 2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는 4월 13일부터 5월 5일까지 한달 간 어린이날 기념 특별편성으로 매주 월화 주 2회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KBS와 투니버스 외에도 애니맥스와 재능방송에서 각각 8일, 12일부터 터닝메카드 애니메이션 방영이 시작된다.

메가스파이더’등 터닝메카드 관련제품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등 대형마트와 손오공e샵
(http://shop.sonokong.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