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9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영웅전'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영웅전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영웅전은 지난 3월 30일부터 약 1주일 간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community/poll.asp?seq=170) 에서 진행된 다시 즐기고 싶은 콘텐츠를 뽑는 앙케트에서 1위로 선정된 콘텐츠다.

이번 앙케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총 6만 9천 여 명으로, 전체 투표자 중 70%에 달하는 게이머들이 영웅전 콘텐츠를 선택했다.

영웅전은 다음 달 13일까지 한정적으로 오픈되며, 트로이 서바이벌, 기회의 전당, 스파르타 로드, 깃발 쟁탈전 등 네 가지 맵으로 구성돼 있다. 각 맵마다 규칙과 플레이 방식이 상이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들은' 란'이나 '티르' 중 한 팀에 배정받게 돼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영웅전 모드 플레이 후 얻는 포인트로 자신의 팀 점수를 올릴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기여 포인트와 아이템은 영웅전 한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영웅전 콘텐츠 재 오픈을 통해, 기존 영웅전 때 획득하지 못했던 영웅전 한정 복장인 란/티르 복장 세트와 수려한 제복 세트를 다시 얻을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극소수의 확률로 얻을 수 있었던 고대인 아이템 시리즈 후속인 신규 아이템 '라이칸의 혼' 복장 세트가 새로 업데이트됐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영웅전
테일즈런너 영웅전

트웬티포게임즈, 웹 MMORPG '암흑삼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암흑삼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우선 전체 서버 통합 랭킹 시스템으로 이용자는 자신이 속한 서버의 랭킹과 함께 모든 서버의 통합 랭킹을 확인할 수 있어, 진정한 암흑삼계의 강자를 가릴 수 있게 됐다.

그리고, 하루에 두 번 오후 2시와 7시에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모여 전투를 벌이는 신규 일일 이벤트 전장 ‘우림연무장’이 새롭게 선보였다.

우림연무장은 모든 서버의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전장으로, 각 레벨 구간에 따라 자동 전투가 매칭되고, 상대방의 진영을 차지하거나 깃발을 획득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

여기서 획득한 점수를 이용해 이용자들은 장보각에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을 할 수 있다.

또한,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사냥터 은세곡이 추가되고 ‘강요탑’은 5층까지 확장되어,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을 상대로 빠른 레벨업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병의 등급을 최대 9등급까지 승급할 수 있으며, 길드 퀘스트 추가와 친구들과의 커뮤니티를 강화 시킬 수 있는 칭찬 기능도 추가가 됐다.

트웬티포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이를 통해 파티나 길드를 넘어선 서버간의 결속과 커뮤니티의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암흑삼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3g.vitagam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암흑삼계 이미지
암흑삼계 이미지

파티게임즈 '숲 속의 앨리스' 신규 히어로 미니언 추가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에 PVE 전투 전용 히어로 미니언 2종과 정규 미니언을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히어로 미니언은 총 2종으로 물리 방어력 특화 딜러 '스펙터클 몽몽이꽃'과 적 공격력 감소 스킬을 보유한 '패치워크 페이퍼캣'이다. 해당 미니언은 일반 미니언 '몽몽이꽃'과 '페이퍼캣' 컬렉션을 완성하고 미니언 홈을 획득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미니언 '하늘고래'도 추가됐다. '하늘고래'는 크고 둥근 눈을 가진 깜찍한 외형의 미니언으로 어드벤처 '포프해변'의 4번째 맵 '선셋베이'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미니언 변신 확률 2배 이벤트를 23일까지 실시하고 히어로 패키지 판매 기간을 16일까지 연장하는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숲속의 앨리스 신규 미니언
숲속의 앨리스 신규 미니언

불멸온라인, '헤파이스토스의 성물함' 아이템 출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불멸온라인: 용기사의전설 Part1. 황금의성에 신규 아이템 '헤파이스토스의 성물함'을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헤파이스토스의 성물함을 구매하면 고강화 장비를 만들 수 있는 헤파이스토스의 망치 +15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탈 것 3종 '하엘의분노', '프리그의빛', '브라기의바퀴'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3단계 성배 교환권, 6레벨 보석상자 등 게임 플레이시 필요한 아이템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불멸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멸온라인 이미지
불멸온라인 이미지

조이시티 '건쉽배틀', 신규 건쉽 'NH90'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헬리콥터 액션 게임 건쉽배틀에 신규 기체 NH90을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신규 건쉽 NH90은 자동으로 적군을 탐지해 집중적으로 사격하는 기관포와 다양한 무기들이 장착된 헬리콥터로, 한층 강력한 공격력과 화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체는 에피소드 5를 클리어한 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자신이 보유한 실력에 따라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드와 노멀 난이도를 도입했으며, 정보전쟁 및 Trident Rush2로 구성된 커스텀 미션 2종을 함께 공개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패키지 아이템 구매 시 30%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건쉽배틀 이미지
건쉽배틀 이미지

마구마구2015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넷마블블루(대표 문성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5 for Kakao'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마구마구2015'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그래픽에 싱글시즌, 배틀대전, 1:1대전, 홈런경쟁 등 총 4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8일 까지 접속만해도 엘리트카드, 엘리트 구단 카드 등을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바로 지급하는 것은 물론 카드조합을 무한정 할 수 있는 핫타임 조합 이벤트, 마스터카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 등 총 7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미션에 참여하는 이용자가 많을수록 이벤트 종료 후 고급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박터트리기 이벤트를 통해 고급 아이템 획득 가능성도 높일 수 있다.

프로야구 시즌 개막 이벤트와 최대 엘리트 카드 5장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색다른 즐거움을 전해드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지속적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구마구2015’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9ma92013)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구마구2015 2주년 이벤트
마구마구2015 2주년 이벤트

내맘대로Z9별, 게임에서 재배한 과일, 배송 이벤트 진행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내맘대로 Z9별에서 실제 과일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맘대로Z9별'의 주요 컨텐츠인 수확 컨텐츠를 활용한 것으로, 게임에서 수확한 사과, 배를 실제 사과,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게임 내 '농부 하우스 옹'에게 퀘스트를 받아 사과와 배를 수확하여 '과일 응모권'으로 교환하고 이 응모권을 5개 모아 마을 촌장에게 가져다 주면 선착순으로 배송 티켓을 얻으면 된다.

사과, 배 각 과일 별 25명에게 선착순으로 실제 과일을 배송하며, 이벤트 종료 후 각 과일 별 '과일 응모권'을 보유한 유저들 중 5명을 추첨하여
과일 배송을 할 예정이다.

'내맘대로Z9별' 정덕호 운영팀장은 "내맘대로Z9별에서 즐겁게 게임 플레이를 하시고 실제 사과, 배도 드시면서 건강하게 게임 플레이를 하셨으면 좋겠다 "며 "사과,배 이외의 다양한 품목으로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공식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맘대로Z9별 이벤트
내맘대로Z9별 이벤트

삼국지맹장전, 쌍둥이 자매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 2탄 결정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 관련 '쌍둥이 자매'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은 삼국지 소재 특유의 깊이 있는 분위기와 한아름, 한우리 두 쌍둥이 자매의 유쾌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금일(9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2차 생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생방송에서는 쌍둥이 자매가 손상향 4성과 100금괴, 5병서, 50무혼으로 구성된 쿠폰코드를 직접 알려줘 한 번 더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 아프리카TV 방송에 예상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호응 주셔 매우 감사하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쌍둥이 자매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한 차례 더 진행하니 재미있게 게임도 감상하시고 더욱 풍성해진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아프리카TV 방송은 오늘 저녁 9시부터 방송국(http://afreeca.com/shhwyl9942)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153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
삼국지맹장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