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아제라 캐릭터 선택 가이드 공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신규 MMORPG '아제라'의 OBT(공개 베타 테스트)가 지난 8일부터 시작했다.

‘아제라’는 대규모 국가간 전쟁을 비롯하여 풍부한 정치와 거대한 특수병기 '마갑기'를 통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MMORPG로, 근접 공격에 특화된 '전사', '암살자'와 원거리에 특화된 '마법사', 궁사', '마탄사' 등 총 다섯 가지의 직업이 존재한다. 게임이 갓 출시된 만큼 유저들은 어떤 직업의 캐릭터를 선택할 지가 가장 큰 고민이다.

헝그리앱 아제라 캐릭터 선택 가이드
헝그리앱 아제라 캐릭터 선택 가이드

이에 따라 유저 커뮤니티 '아제라 헝그리앱'에서는 캐릭터 선택에 고민 중인 유저들을 위한 '캐릭터 선택 가이드'를 선보였다. 이번 가이드는 '전사', '마법사', '암살자', '궁사', '마탄사' 등 5개 직업에 대한 특징과 장단점을 통해 유저들의 캐릭터 선택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