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정식 서비스 실시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파일럿을 비롯해 '건담', '자쿠' 등 1,500종 이상의 모빌슈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선호에 따라 시리즈 또는 캐릭터 별로 자유롭게 부대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5월 6일까지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 'MS건담 엑시아(Rare+)', '골드 뽑기권', 'EN회복약'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이 선물된다.

또한, 특정 레벨 이상 거점 레벨을 올린 게이머에게는 '전함 도미니온(Rare)', 'MS 백식-메가 바주카 런쳐(Super Rare)'를 이벤트 기간 중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등의 시나리오 퀘스트를 클리어 한 게이머에게는 '라크스 클라인(Rare+)', '세이라 마스(Rare+)' 등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친구의 ID를 추천인으로 입력하고 게임에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 'MS 샤아 전용 자쿠II (Rare)'가 지원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의 이우영 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국내에 해당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이 게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와 감동을 다시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Open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 건담 g제네레이션
sd 건담 g제네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