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10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우파루마운틴시즌2
우파루마운틴시즌2

-NHN스튜디오629, '우파루마운틴' 시즌2 사전 예약 실시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이하 '우파루마운틴') 시즌2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를 쓰는 게이머 모두 '우파루마운틴' 시즌2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hangame.com/wooparooEvent/season2Preregister.nhn) 또는 카카오 게임하기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NHN스튜디오629는 '우파루마운틴'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기존 게이머들에게는 검은마법석1개, 50보석, 뿌빠회전목마 장식, 프리미엄티켓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하고, 추첨으로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추가 지급된다. 이 중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다가 재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환영의 의미를 담아 최대 300보석을 증정한다.

그리고 사전 예약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한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300보석과 50만 마나볼, 5만 먹이, 뿌빠회전목마 장식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전달되고, 추첨으로 선정된 20명은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중 레벨7을 달성하고 우파루 크로스를 시도한 신규 게이머는 기본 패키지와 보석 10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이머가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에게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그 친구가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보석 300개(100명)가 제공된다. 이벤트 보상은 시즌2 업데이트 완료 후, 당첨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파루 마운틴' 시즌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mount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서큐버스150410
도탑전기서큐버스150410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도탑전기' 4월 업데이트 예고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4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왕좌의 탑'이 공개되고, 6종의 90레벨 각성 영웅과 각성 영웅 강화 콘텐츠인 '세련'이 추가된다. 각성 영웅은 게임의 판도를 바꿔놓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6종의 각성 영웅은 캡틴, 번개망령, 베어워리어, 성기사, 저격수, 서큐버스다. 각성영웅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강력한 장비를 착용할 수 있어 기본 능력에서부터 크게 차이가 나며, '세련' 콘텐츠를 통해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캡틴, 성기사, 번개망령, 베어워리어의 경우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전방 라인을 구축할 수 있게 되며, 추가되는 다섯 번째 스킬과의 조합을 통해 중앙, 후방 영웅들의 선택 폭이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규 콘텐츠인 '왕좌의 탑'에서는 게이머가 일주일 동안 최고 35층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진형 저장기능, 일괄 합성 기능, 상점 빠른 전환 기능이 추가 및 개선된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왔던 업데이트인 만큼 더욱 심기일전해 준비하겠다"며,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물론, 계속해서 공개될 이벤트도 더 많이 고민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블랙이벤트
이펀컴퍼니블랙이벤트

-이펀컴퍼니, 자사의 게임 9종에 '블랙데이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들에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 '비룡재천', '약탈의 민족'에서는 금일부터 13일까지 자신의 일생 동안 가장 맛있게 먹은 짜장면을 가장 화려한 미사여구와 재밌는 표현으로 묘사하는 게이머들에게 '차이나팩토리 프리미엄 이용권 3만 원'과 금괴가 지급된다.

13일부터 23일까지는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전선을 간다'와 '삼국지PK'에서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공식 카페 해당 공지글에 댓글로 자신의 계정 정보와 독립운동가 3명을 작성하면 되며, 추첨자 100명에게는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그리고 디펜스 모바일게임 '마을을 지켜줘'에서는 금일부터 13일까지 '솔로를 지켜줘' 이벤트가 열린다. 게이머는 공식 카페 게시판에 솔로 인증 사연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고, 추첨에 뽑힌 1명에게는 '짜파게티 한 박스(40개입)'가, 20명에게는 '큰사발 짜파게티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신기행'에서는 금일부터 16일까지 게임 내 상태가 솔로인 캐릭터에게 게임 아이템 '푸른장미한바구니'가 수여된다.

마지막으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취'와 '유토피아'에서는 금일부터 19일까지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 공지글에 삽입된 링크를 통해 짜장면과 짬뽕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되며, 투표에 이긴 음식을 선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블랙데이를 맞아 게이머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게이머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맹장전(http://cafe.naver.com/sammaeng)', '전선을 간다(http://cafe.naver.com/gotothefront)', '삼국지PK(http://cafe.naver.com/samgukjipk)', '마을을 지켜줘(http://cafe.naver.com/efunmazi)', '신기행(http://cafe.naver.com/sinkihaeng)', '삼국취(http://cafe.naver.com/efunsamkookchui)', '유토피아(http://cafe.naver.com/efunutopia)' 공식 카페와 '약탈의 민족(https://www.facebook.com/leaders.kr)'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나인 이미지
레전드나인 이미지

- '마구마구라이브' 새 이름 '레전드나인'으로 시즌2 출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주인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이하 마구마구라이브)'의 시즌2 시작과 함께 게임명을 '레전드나인 for Kakao(이하 레전드나인)'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시즌 2와 함께 '레전드나인'으로 이름을 변경한 '마구마구라이브'는 넷마블을 대표하는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으로 2015 한국프로야구의 규칙 및 각 구장 등을 고스란히 모바일에 담아낸 것은 물론 각 선수들의 특이폼 구현, 극사실적인 비주얼 등 현존하는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넷마블은 '레전드나인'의 새 출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7성과 8성을 포함한 총 9장의 카드로 구성된 구단 선택카드를 지급하고, 24일까지 2주 동안 게임 내 계급 '동네 A'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1,000마구볼, 6성 조커카드로 구성 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1,000 마구볼(게임재화), 10만 골드, 8성 트레이드권 1장 중 한 가지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오는 11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파격적인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6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최대 8성 타자카드를 비롯한 9성 보존권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시즌2 시작과 함께 완벽한 야구선수들을 칭하는 레전드와 주전 선수 9명을 합친 '레전드나인'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풍성하고 다양한 즐거움과 콘텐츠로 이용자분들에게 모바일 실사야구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신규필드150410
오스트크로니클신규필드150410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오스트크로니클' 신규 필드 플레이영상 공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오스트크로니클'의 신규 필드 '노설고원'의 플레이영상을 금일(7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신규 필드 '노설고원'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눈으로 덮인 배경에서는 차가운 기운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고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오스트크로니클'에서는 이번 '노설고원'을 비롯해, 레벨 확장, 신규 콘텐츠, UI 최적화 작업 및 신규 아이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이 4월 중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노설고원 필드를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영상을 통해 더욱 광활해진 '오스트크로니클'의 오픈필드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페이트업데이트150410
드래곤페이트업데이트15041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드래곤페이트'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페이트'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5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4개의 서버에 이어 5번째 서버가 신설됐고 캐릭터 레벨 상한이 90레벨로 늘어났다, 또한 60레벨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북부 사막 지대' 월드맵'이 추가됐다. '북부사막지대'에서 등장하는 아누비스를 처치하면 '심연의 황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시스템도 추가됐다. 월드 보스는 서버 내 모든 게이머가 함께 처치하는 레이드 NPC로, 매일 오후 9시에 등장한다. 월드 보스를 처치할 경우, 기여도 순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마지막 일격을 가한 게이머에게는 막타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신규 월드 보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월드 보스 승리 보상을 2배 더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fa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1주년150410
블레이드1주년150410

-네시삼십삼분, '블레이드 for Kakao'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예정

네시삼십삼분(대표 소태환, 장원상,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일대일, 5대5, 10인 난투장 등의 콘텐츠, 타이밍에 맞춰 방어에 성공할 경우 발동하는 '반격 일섬'으로 대표되는 액션성,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고퀄리티 그래픽 등을 갖췄다. 지난 해에는 누적 다운로드 500만, 매출 1,000억원,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 등을 달성한 바 있다.

4:33은 '블레이드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티저 페이지 노출을 시작으로 업데이트 내용 공개, 대규모 마케팅 등 신작 출시에 맞먹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레이드 for Kakao'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는 오는 15일에 열리며, 게이머는 이 곳에서 '반격이 시작된다'는 슬로건 아래 준비된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150410
퍼즐앤드래곤150410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7.5 업데이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7.5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법석으로 스태미나를 회복할 경우 최대치 이상 회복할 수 있도록 조정한 스태미나 오버 플로우 기능이 추가 됐으며, 초대한 친구나 모험가의 리더스킬 사용에 따른 제한이 사라졌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에서 7.5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금일 16시부터 15일 3시 59분까지 마법석 5개가, 15일 4시부터 20일 3시 59분까지 타마도라 5개가 매일 하나씩 지급된다. 또한, 금일 정오부터 17일 11시 59분 까지 레어 에그에서 땅의 용검사, 어둠의 용검사 등 신규 몬스터가 나오는 운영자 카니발이 실시된다.

다음으로 금일 0시부터 20일 11시 59분까지 모든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로 오른다. 그리고 19일 23시 59분까지는 진화용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정령의 보옥 던전이 열린다. 이 진화용 몬스터는 이벤트 기간 중에 개방되는 극한 헤라 러시 등의 '절대지옥급' 전전에서도 드물게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동안 메탈, 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드래곤의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며,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은 2배로 오른다. 마찬가지로 황제 루비드래곤, 황제 메탈드래곤 등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과 초황제 메탈 드래곤 강림, 킹 카니발 던전이 게릴라로 열린다.

또한, 금요일까지 요일 던전의 드랍률이 2배로 오르고, 주말 던전의 코인 드랍률이 2배가 되며, 해당 기간 중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5배 상승한다. 그리고 7성에 해당하는 황금의 파수꾼, 불의 보옥, 물의 보옥, 나무의 보옥을 비롯해 4~6성에 해당하는 진화용 몬스터가 우정에그에서 나온다.

특히, 16일 오후 6시부터 18일 17시 59분까지 신규 강림 던전 '메제도라 강림'이 48시간 한정으로 열린다. '메제도라 강림'은 지옥급과 초지옥급 2종류의 난이도로 구성 된 테크니컬 던전이다. 마지막으로 17일 15시부터 19일 14시 59분까지 48시간 한정 갓 페스티벌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