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특성 계산기' 서비스 오픈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이 최근 단일 서버로 운영 중이던 한국과 대만의 서비스를 각각 분리하기로 공지해 게이머들의 큰 환영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일 게이머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속 영웅들의 '특성 계산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특성 계산기는 최근 베타키를 지급 받아 게임을 진행 중인 초급 게이머들이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좋은 방향을 제시하고 도움을 주게 되며, 최근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영웅 공략 이벤트와 함께 게이머들의 게임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히어로즈'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피파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공각기동대 온라인', '파이러츠'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어로즈오브더스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