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300여 명 규모의 2015년 경력 공채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오는 15일부터 '2015년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넷마블은 통합법인 출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경력 채용을 통해 약 300여 명의 전문 역량을 갖춘 경력자를 선발한다.

이번 채용에는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넷마블게임즈, '몬스터길들이기'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 '모두의마블'의 개발사 넷마블엔투, '마구마구2015'의 개발사 넷마블블루, '레이븐'의 개발사 넷마블에스티 등 넷마블컴퍼니 9개사가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 게임개발(서버∙클라이언트∙그래픽), 글로벌사업, 기획 및 운영, 마케팅, 경영지원(인사∙재무∙회계) 부문이다. 게임개발 직군의 경우 장르별 전문가를 발굴하기 위해 회사별 선택이 아닌 RPG(역할수행게임), 캐주얼, 스포츠 등 게임 장르별로 세분화해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해당 부문에서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라면 누구나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4월 15일부터 5월 3일까지 넷마블컴퍼니 사이트(https://www.netmarble.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의 순서로 진행되며, 경험과 실력을 갖춘 우수 인재의 경우 서류 마감 일정과 상관없이 빠르게 면접 진행을 할 예정이다. 각 전형 별 합격여부는 개별로 안내된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지원실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넷마블의 변화에 맞춰 이번 대규모 인재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뛰어난 자체 개발력과 운영 서비스 노하우, 글로벌 서비스 인프라를 바탕으로 글로벌 넘버원 게임 컴퍼니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넷마블과 함께 그 꿈을 이뤄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경력공채 외에 상반기 신입공채도 예정하고 있다.

넷마블컴퍼니는 국내 최고의 게임유통 플랫폼 넷마블과 20여개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 그룹이 한데 모여 지난해 10월 출범했으며, '우수한 게임으로 전 세계 고객들의 삶을 즐겁게 한다'는 모토 아래 국내를 넘어 글로벌 게임사로 도약해 나가고 있다.

넷마블 2015년 경력공채
넷마블 2015년 경력공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