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14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마법퍼즐 아일랜드
마법퍼즐 아일랜드

- 그라비티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 구글스토어 정식 출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붐잡(BoomZAP, 공동대표 크리스토퍼, 알랜)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퍼즐 모바일게임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가 금일(14일) 구글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라비티의 두 번째 신작게임 '마법퍼즐 아일랜드'는 기존 3개 이상의 퍼즐만 맞추는 방식과 달리 목표지점을 두고 퍼즐을 맞춘 뒤 스스로 진행방향을 만들어 가며 제한된 턴 내에 정해진 지점에 도착하면 미션을 완료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액션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스킬(특수 주문)을 이용하여 마법화살 및 교환, 순간이동 능력을 사용하면서 퍼즐을 부수면 게임의 마나(Mana, 마법기력)처럼 특수 주문 기력도 충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하기를 이용해 친구들의 스테이지 위치 및 실시간 점수 경쟁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4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을 신청한 게이머 중 정식 출시 일에 재방문하면 총 1만명에게 컵라면을 제공한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타나는 자신의 점수에 숫자 '7'이 3번 들어가 있을 경우 스크린샷을 촬영 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 게임에 대한 평점과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친구 초대 인원 수에 따라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비티의 이재진 사업PM은 “그라비티의 첫 번째 모바일 퍼블리싱 타이틀인 마법퍼즐 아일랜드는 블록을 부수고, 캐릭터 스킬을 사용하는 등의 기존 3매칭 퍼즐게임과 다른 차별화 재미요소가 담겨 있다”면서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고 경쟁하고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이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 홈페이지(http://magic.gnjoy.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puzzleisl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PK
삼국지PK

- '삼국지PK for Kakao', 금일(14일)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삼국지PK for Kakao'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금일(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PK for Kakao'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PvP 콘텐츠가 특징인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버전으로, 더 광활해진 진짜 삼국 전쟁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는 '삼국지PK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금일부터 30일까지 황건적과의 전쟁을 시작하여 지도자인 장각을 처치하는 1등 게이머 1명에게는 순금 열쇠를, 2등 게이머 1명에게는 순은 100g을, 3등 게이머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장각을 누구보다 빨리 처치할 경우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 세력을 키워 높은 관직에 오르는 게이머 3명에게 건강식품을, 삼국의 전쟁 '국가전'에 많이 참여하는 게이머 1명에게 '호화스러운 뇌물'을, '3명에게 고급스러운 뇌물'을, 10명에게는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지급된다.

아울러 '삼국지PK for Kakao'를 플레이하고 공식카페 베스트후기를 남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론, 롯데리아 한우명품팩, 던킨도넛 1만원 교환권 등의 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삼국지PK가 출시되는 만큼 기존 삼국지PK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음은 물론, 핵심 PvP가 연동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것을 약속 드리며, 기존 비 카카오 버전도 차별 없이 운영하여 두 버전의 게임 모두 게이머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NO.1 삼국지게임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PK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sangugipkkk.efunkr.com/event/obt1504141100/)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pk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달오브거너
메달오브거너

-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슈팅 모바일게임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를 금일(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는1,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풀어가며 미션을 수행하는 비행 슈팅 게임이다.게이머는 1,2차 세계대전의 실제 폭격기의 소총수가 되어 미사일과 로켓의 특수무기부터 기관총을 난사할 수 있으며,세계대전의 흐름에 따라 섬멸,목표제거,생존 등의 에피소드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단순 시점에서 벗어나 포탑을 넘나들며 사방에서 밀려드는 적들을 격추시키는 화끈한 플레이와 함께 친구 혹은 전세계 게이머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챌린지 모드'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인터세이브는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3 까지 플레이한 후기를 작성해도 게임 캐시인 금괴20개가 지급되며,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달오브거너2 for Kakao' 홈페이지(http://mog.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극난투
무극난투

- 간드로메다의 신작 '무극난투' , 공개 서비스 실시

간드로메다는 중국의 개발사 자이언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무극난투'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간드로메다는 지난 4월 9일부터 11일까지 '무극난투'의 CBT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OBT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보상금을 책정해 서버 오픈 기준 4주 경과 후 전투력 랭킹 1위에게 50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출석을 통해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맥북, 문화상품권 및 인게임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5월 21일까지는 OBT와 함께 연재를 시작할 이동형 작가의 '무극난TOON'과 '무투좋아요' 이벤트이 진행되며, 이를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캐시가 증정된다.

또한, '무극 공략' 이벤트를 통해 멋진 공략을 남긴 게이머 대상으로는 게임 캐시를, 이벤트 기간동안 단일 상품으로 1만 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600명에게 추가 게임 캐시 혜택이 제공된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의 CBT에 보내주신 관심과 열기에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많은 게이머들이 난투 콘텐츠를 호평하고 있을 정도로 무극난투는 전투의 연속인 게임이다. 전투 자체를 좋아하고 즐기는 게이머라면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무극난투를 경험해보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난투' 홈페이지에서(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오브탱커
탑오브탱커

- 넥슨, 모바일 신작 '탑오브탱커 for Kakao' 구글플레이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중국 개발사 로코조이(대표 싱샤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탱 for Kakao)'를 금일(1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탑오브탱커'는 중국에서 출시된 이후 3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아이패드 각각 인기 차트(유료, 무료)와 최고 매출 등 6개 부문 1위를 석권한 인기 모바일게임이다.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수집형 액션 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스토리별 던전 시스템, 다양한 게임모드와 풍부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특히, '탑오브탱커'는 지난 달 18일부터 진행했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이벤트의 신청자가 6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에게 높은 관심을 모았다.

넥슨은 '탑오브탱커'의 출시를 기념해 5월 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한 게이머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24종을 지급하고, 5월 15일까지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에너지', '스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60만 명 달성 기념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게이머들에게도 4월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랜덤상자(5개)', '에너지(150)' 등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렛츠고 클러빙
렛츠고 클러빙

- 넷마블,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 ‘렛츠고 클러빙’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리듬 댄스 모바일게임 '렛츠고 클러빙'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리얼한 8등신 캐릭터와 함께 리듬 댄스를 즐기는 '렛츠고 클러빙'은 자체 제작한 고품질 클럽 음악과 다양한 노트 액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타격감과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0여 종이 넘는 최신 패션 아이템, 나만의 댄스팀을 만들 수 있는 '동료 시스템', 최대 3명의 백댄서와 함께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스테이지 모드', 무작위로 매칭된 게이머와 춤 대결을 벌이는 '배틀 모드' 등의 콘텐츠를 적용해 리듬 댄스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다른 게이머와의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제공되는 '마이룸'에서는 친구 방문, 방명록 관리 등을 통해 인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인기도 랭킹에 따라 게임 재화가 보상으로 차등 지급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렛츠고 클러빙'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스테이지 및 배틀 모드에서 각각 3판씩 플레이 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1만 골드를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 나만의 개성 있는 의상을 착용하고 게임 내 로비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백화점 상품권을 추점 증정하고, 의상뽑기권을 전 게이머에게 지급한다.

아울러 넷마블의 온라인 댄스 게임 '클럽 엠스타'와 함께하는 크로스 프로모션도 진행해 두 게임 게이머 모두에게 게임 재화 및 아이템 등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국내에 이어 상반기 중 '렛츠고 클러빙'을 전세계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감과 경쾌함을 갖춘 '렛츠고 클러빙'은 자칫 나른해지기 쉬운 봄 날 큰 활력소가 되어줄 게임"이라며, "2015년 리듬 댄스 게임의 새로운 돌풍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츠고 클러빙'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tsgoclubb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를 따르라
나를 따르라

-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 그랜드 오픈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하여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나를 따르라'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전략 SNG로, 실시간 PVP와 약탈, 장수대전, 영토쟁탈전 등 풍부한 전투 콘텐츠가 더해져 치열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귀여운 2등신의 장수 캐릭터 3백여 개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군단을 형성함으로써 치밀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나를 따르라' 출시를 기념해 3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추가 아이템을 증정하고, 누적 로그인 수에 따라 5성급 장수를 지급하며, 연속 출석일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등의 상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나만의 공략을 공유하거나 길드 인증샷을 남기면 보상이 지급되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카페 서포터즈를 선발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아울러 '나를 따르라'를 다운받은 게이머는 '오니기리 베이비'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나를 따르라'는 다양한 삼국 명장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하고 강력한 부대를 편성할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라며, “게임 내의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를 따르라'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followmef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