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케이블 채널 개국 준비하며 프로그램 전면 개편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이 운영중인 게임 전문 방송 헝그리앱TV가 올해 상반기 케이블 채널 개국을 준비하며 프로그램 전면 개편에 나섰다.

헝그리앱은 2014년 인터넷 TV를 개국하고 리그오브레전드(롤),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영웅, 클래시오브킹즈, 마인크래프트 등 PC 및 모바일을 넘나드는 게임 방송을 유명 연예인의 진행으로 방영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헝그리앱TV 편성 관계자는 "오는 5월부터 케이블 채널 개국을 위한 시험 방송에 들어갈 예정이다. 케이블 채널에 맞는 방송심의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프로그램 편성의 전면적인 개편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 헝그리앱TV 시청자가 출연진들과 함께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쌍방향 대화형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헝그리앱은 최근 터치터치 게임온이라는 영상 뉴스를 헝그리앱TV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보이며 읽는 뉴스에서 보는 뉴스로의 게임 업계에 전례 없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도 했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