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창세기전4 CBT 앞두고 미션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의 신규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가 지난 14일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당첨자를 발표를 시작으로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내일(16일)부터 진행하는 CBT 일정을 공개해 창세기전4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이에 따라 게이머 커뮤니티 '창세기전4 헝그리앱'에서는 CBT를 앞두고 시작을 함께할 파트너 캐릭터를 고민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언니 이 캐릭 마음에 들죠'로 '창세기전4 헝그리앱' 커뮤니티 공지에 올라온 캐릭터 정보를 통해 마음에 드는 파트너 캐릭터와 선정 이유를 '창세기전4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창세기전4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창세기전4 이미지
헝그리앱 창세기전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