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15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난릉왕 애플 앱스토어 출시
난릉왕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추콩코리아의 무협 MMORPG '난릉왕', 애플 앱스토어 출시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난릉왕'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난릉왕'은 '드라마를 담은 MMO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추콩코리아의 무협 MMORPG이다. 중국 각지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난릉왕'의 스토리를 게임으로 재연해 출시 전부터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3월에는 케이블 TV 채널 '아시아N'과 드라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번 신규 마켓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게 500 예금을 수여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품권까지 증정하는 '난릉왕의 새봄맞이'와 특정 레벨 달성 게이머 전원에게 각종 유용한 캐쉬 아이템을 선물하는 '모두의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카드 뒤집기, 보물찾기, 짝맞추기, 꽃 주고 받기를 비롯하여 총 11가지의 기간 한정 콘텐츠가 개방된다.

한편, '난릉왕'은 같은 날 신규 콘텐츠 3종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5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획득한 '공헌'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통합 서버 던전', 65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매일 즐길 수 있는 '일상 던전'과 '전혼 시스템'이 추가됐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실장은 "오랜 준비 끝에 애플 앱스토어에 '난릉왕'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신규 게이머 분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추가 서버를 오픈하고,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릉왕' 홈페이지(http://llw.chukong-inc.co.kr)와 카페(http://cafe.naver.com/langlingwang), 그리고 추콩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4용 빅히트 게임
발매
PS4용 빅히트 게임 발매

- SCEK, PS4용 5종의 빅히트 게임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총 5종의 플레이 스테이션 4용 (PlayStation®4 /이하 PS4) 'Greatest Hits'를 오는 22일에 발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PS4 Greatest Hits'는 기존 발매된 PS4 소프트웨어 타이틀 중 '킬존 쉐도우폴', '낵', '인퍼머스 세컨드선',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월드사커 위닝일레븐 2015' 등 총 5종으로, 플레이 스테이션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각 27,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팀오브판타지 이미지
팀오브판타지 이미지

- 실시간 MORPG '팀오브판타지 for Kakao' 4월 중 출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 MORPG '팀오브판타지 for Kakao'를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팀오브판타지 for Kakao'는 2014년 7월 출시 당시 실시간 MORPG의 재미를 모바일로 그대로 담아내었다고 호평받았던 '팀오브판타지'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팀오브판타지'는 자동전투가 아닌 게이머의 컨트롤과 전략에 따라 전투의 성패가 갈린다는 점을 큰 매력으로 평가 받은 바 있다.

'팀오브판타지 for Kakao'는 카카오톡 친구에게 던전 입장 시 필요한 '피로도'를 보낼 수 있다는 점 외에도,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대전하는 '투기장', 던전에 혼자 입장할 경우 최대 2명의 친구 AI를 소환할 수 있는 '친구 소환'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됐다.

하이브로의 원세연 대표는 "'팀오브판타지 for Kakao'는 하이브로가 처음으로 카카오게임 플랫폼으로 출시하는 게임"이라며 "더 많은 게이머들이 하이브로의 게임을 통해 즐거워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팀오브판타지 카페(http://cafe.naver.com/teamoffantas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킹 이미지
더킹 이미지

- 4399코리아, 신작 '더 킹'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더 킹'의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과 함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킹' 영상은 39초 분량으로 대표 캐릭터인 나이트, 위치, 어쎄신의 원화 와 각 캐릭터의 특징에 대한 설명과 함께 화려한 스킬이 주는 타격감을 확인 할 수 있다.

더킹 사전예약 이벤트인 '노블레스 작위식'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소식을 받을 휴대폰번호와 함께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100% 아이템혜택과 함께 삼성 커브드 TV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노블레스 수여식!'에 참여 후 출시 당일 오후 6시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에게 히든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노블레스 취임식' 에서는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시 나와 가장 어울리는 왕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결과를 공유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399KOREA 안경 PM은 "'더 킹'에 관심 가져주시는 게이머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금일 시작된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킹'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bgHi0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팜프렌지 이미지
팜프렌지 이미지

- 디앱스게임즈,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의 신작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팜프렌지'는 동물들의 생산 조합을 맞춰 나가며 농장을 경영하는 전략 타이쿤으로, 동물들에게 얻은 재료를 업그레이드하며 제한시간 내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게임이다.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팜프렌지'는 러시아 게임사인 알라워엔터테인먼트(Alawar)의 대표작이다. 영국을 비롯한 17개국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동명의 PC 플래시 게임까지 포함하면 전세계 2억 명의 게이머가 이 게임을 즐긴 셈이다.

디앱스게임즈는 독일 게임스컴에서 이 게임의 카카오 글로벌 독점 판권을 확보했으며, 소셜 기능을 더해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앱스게임즈는 '팜프렌지'의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모든 아이템의 업그레이드에 사용 가능한 보석을 지급하며,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팜프렌지'는 귀여움과 전략을 동시에 갖췄으며, 짧은 시간 내에 빠져들 만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타이쿤 게임"이라며, "소셜 기능을 더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더불어 사전등록 이벤트도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팜프렌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80)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armfrenzy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 테스터 모집
메이플스토리2 테스터 모집

- 넥슨,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를 금일(15일)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만 명의 테스터를 선발하며, 당첨 여부는 29일 공개한다. 지난 테스트안 알파 및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이머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외에도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PLAY)'에서 메이플스토리2를 친구로 등록하고 대화창에 정해진 단어를 입력할 경우에도 테스트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2 친구의 새로운 소식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이널 테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메이플스토리2의 모험가 타이틀을 지급하며, 모험가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모험가 전용 스페셜 아이템(탈 것, 선글라스 등)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