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16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베나토르
베나토르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중국에서 1차 OBT 돌입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베나토르(중국 서비스명:계승자)의 중국 내 오픈베타테스트를 금일(16일)부터 시작한다.

베나토르의 중국 퍼블리셔인 에이팔디지털뮤직홀딩스(A8Disitalmusic Ltd., 대표 리우쇼우숭)(이하 에이팔)는 자체 마켓인 ‘A8(에이팔)’과 중국 유력 어플리케이션 마켓인 ‘I4(아이포)’ 두 곳을 통해 1차 공개테스트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에이팔에서는 이달 초 18183닷컴, QQ닷컴 등 중국 언론을 통해 베나토르의 공개테스트에 대해 일제히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공개테스트를 위해 양사는 게임 전반에 걸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이번에 최초로 진법 시스템과 세분화된 튜토리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아레나와 에이팔에서는 금번 iOS 2개 마켓의 1차 공개테스트에 이어 4월 말 경에 안드로이드 마켓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5월 말에는 20여개 마켓으로 확대하여 2차 론칭을 예정하고 있다.

네오아레나 사업개발실 전경수 실장은 “1차 공개테스트는 시스템 최적화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 반응을 검증하기 위해 소규모로 진행한다"며 "5월 말 예정인 2차 오픈베타테스트 때는 대규모 마케팅을 통해 확실하게 베나토르를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미니언 점프
미니언 점프

파티게임즈, 초간단 고공 어드벤처 ‘미니언즈 점프’ 정식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미니언즈 점프'를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금일(16일) 출시했다.

‘미니언즈 점프’는 미니언을 점프시켜 도달한 층 수만큼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플레이 도중 에그에 갇힌 미니언을 탈출시켜 보너스 점수를 얻거나 캔디를 모아 40여종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미니언을 추가로 구입할 수도 있다.

특히,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게임 방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높은 순발력과 몰입도를 유도해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미니언즈 점프’를 담당하고 있는 심재현 PM은 “미니언즈 점프는 누구나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라면서 “파티게임즈 IP 사업의 첫 번째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D건담 슈터
SD건담 슈터

반다이남코코리아, SD건담 슈터 4월 23일 출시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슈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지금껏 선보였던 건담 모바일 게임 시리즈 중 최초로 ‘건담G의 레콘기스타’의 유닛까지 등장하는 등 건담 모바일 게임의 최신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진행했던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슈팅 액션과 SD 건담의 마니아들이 대거 몰리면서 신청자가 10만 명이 넘어서는 등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낳고 있다.

이 게임은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등 세 가지 플레이모드와 함께 특화된 스테이지로 단순 슈팅 액션 게임을 넘어 짜릿한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의 뛰어난 그래픽은 그대로 살리면서 스마트폰 게임에 최적화된 UI로 거부감 없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 고유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dgn.shooter/vide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5
컴투스프로야구2015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15' 정식 출시

컴투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이하 컴프야2015)를 금일(16일) 출시했다.

'컴프야2015'는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기록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3D 그래픽 기반의 리얼리티와 쉽고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이 강점이다.

특히, 실제 선수들의 외모뿐 아니라, 서건창, 김광현 등 주요 선수들의 개성 넘치는 타격 및 투구폼을 그대로 표현해 재미를 배가 시켰으며, KBS N Sports의 이기호 캐스터, 이용철 해설위원의 중계 방송과 신생 구단 KT wiz를 포함한 총 10개 구단의 선수들과 구장을 구현해 사실감을 높였다.

또한, 실제 2015 KBO리그의 성적을 게임에 반영하는 'Live선수' 시스템을 통해 구단 별로 한 주 동안 활약이 좋았던 선수를 선정하고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해 실제 야구의 재미를 게임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30일(목)까지 '컴프야2015'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선물하며, 자신의 팀 전력 상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친구 초대를 통해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히어로 선수팩, 플래티넘 선수팩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하이브 친구 초대 시 플래티넘 장비 뽑기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컴프야2015' OST를 공유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선수팩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