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17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헤일로 스파르탄 어설트
헤일로 스파르탄 어설트

- 헤일로를 모바일로! '헤일로: 스파르탄 스트라이크' 정식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헤일로의 세계관을 담은 모바일 슈팅 게임 '헤일로: 스파르탄 스트라이크(Halo: Spartan Strike)'를 금일(17일) 출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343 인더스트리가 뱅가드 게임과 공동으로 제작한 '헤일로: 스파르탄 스트라이크'는 윈도우 8과 윈도우 폰 8, 아이폰, 아이패드, 스팀에서 디지털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다.

'헤일로: 스파르탄 스트라이크'는 '헤일로 2'의 2552년 뉴 몸바사의 사건들을 배경으로 설정된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게이머는 해군 정보국(ONI)의 기밀 시뮬레이션에서 스파르탄 슈퍼솔져로서 새로운 무기와 능력, 탈것들로 무장해 도시와 정글을 지나며 UNSC 군대를 이끌며 30개의 도전과제를 만나게 된다.

특히, 윈도우 8 기반의 스마트폰을 가진 게이머들은 주간 도전에서 친구들과 퍼포먼스를 비교하고 순위표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할 수 있으며,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하여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엠블럼, 네임플레이트 및 아바타가 제공된다.

'헤일로: 스파르탄 스트라이크'의 디지털 다운로드 가격은 5.99달러 수준이며, 아이폰, 아이패드, 스팀에서는 '헤일로: 스파르탄 번들(Halo: Spartan Bundle)'로 만날 수 있다 .

아울러 '헤일로: 스파르탄 번들'은 '헤일로: 스파르탄 스트라이크'는 물론 팔머 중령이 되어 스파르탄 옵스 프로그램을 오리지널 헤일로 톱다운 슈팅을 즐길 수 있는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Halo: Spartan Assult)'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예상 소비자 가격은 9.99달러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 커뮤니티 'Halo Waypoint'(https://www.halowaypoint.com/k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킹
더킹

- 4399코리아의 신작'더 킹' 프로모션 영상 전격공개

4399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더 킹-고결한기사도(이하 '더 킹')의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더 킹'은 판타지 세계관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블러드결사단의 침략에 맞서 아더왕의 권좌를 수호하고 세계의 평화를 찾기 위해 여정을 그리고 있다.

금일 공개된 1분 11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은 '더 킹'의 그래픽과, 기사도 스킬과 파트너 시스템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4399코리아는 '더 킹'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와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게이머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인 아이템 루비 200개와 20만 골드, 소탕 보석 150개와 무지개 수정 50개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더 킹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서왕과 함께 하는 기사단의 이름을 맞추고,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 추가 경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한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이 선물된다.

4399코리아의 안경PM은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많은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에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좀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킹'의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KSZjSzqlCzE)에서 감상할 수 있다.

'더 킹'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4399.co.kr/template/mobile/event/king/book.html?t=1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드히어로즈
임드히어로즈

- '암드히어로즈 for Kakao', 사전 이벤트 실시

EGLS의 한국지사 아이글라스(대표 반승재)는 자사의 대표 인기 게임 '암드히어로즈'의 카카오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지난 2013년 론칭과 동시에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암드히어로즈'의 카카오 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암드히어로즈의 원 개발사인 아이글라스가 직접 게임 론칭은 물론 운영까지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암드히어로즈는 전사, 궁수, 주술사, 마법사, 자객, 기사, 몽환사 등 다양한 직업과 장비 콘텐츠, 던전시스템 등을 갖췄다. 샤크 엔진 기반으로 개발돼 3D 그래픽 품질이 높고 생생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카카오 버전에는 기존 자동전투 기능이 추가 탑재됐다.

아이글라스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에게 최근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라희, 라율' 자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글라스의 한 관계자는 “암드히어로즈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1년간의 업데이트와 운영 이벤트 기획이 미리 준비되어 있는 만큼 '암드히어로즈 for Kakao'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팀오브판타지
팀오브판타지

- '팀오브판타지 for Kakao'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의 첫 모바일게임 '팀오브판타지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팀오브판타지 for Kakao' 는 2014년 7월 출시된 '팀오브판타지'의 카카오게임 버전이다.

'팀오브판타지 for Kakao'는 카카오톡 친구에게 던전 입장 시 필요한 '피로도'를 보낼 수 있다는 점 외에도, 실시간으로 다른 게이머들과 대전하는 '투기장', 던전에 혼자 입장할 경우 최대 2명의 친구 AI를 소환할 수 있는 '친구 소환'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하이브로는 '팀오브판타지 for Kakao'의 출시 기념 '일주일간 쿠폰이 매일 쏟아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eamoffantasy)에서 하루에 하나씩 공개되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다이아, 골드, 무기 뽑기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팀오브판타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eamoffantas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극난투
무극난투

- 네오위즈게임즈, 웹 액션RPG '무극난투' 채널링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무극난투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무극난투'는 간드로메다가 서비스 중인 '무극'의 후속작이다. 고대 무극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기존 검황, 마후 외에도 도신 캐릭터를 추가해 신과 인간의 본격적인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투본능을 자극하는 난투 콘텐츠는 '무극난투'의 핵심 재미요소로,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PvE부터 문파vs문파, 세력vs세격간 대결인 RvR과 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전작인 '무극'에 이어 금일부터 공개서비스(OBT)에 돌입하는 '무극난투'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망 채널링 사이트(http://m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카스
프로젝트카스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프로젝트 카스' 국내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S4와 PC판으로 발매 예정인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를 오는 5월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는 강렬하며 아름다운 차량을 선보이는 게임으로, 많은 레이싱 팬들의 조언이 개발에 반영되었으며, 실제 드라이버들의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기본 차량을 비롯하여 미국식 머슬카, 슈퍼카, GT, 르망 프로토 타입 및 오픈 휠 등 다양한 차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서킷 또한 클로즈드 서킷과 다양한 장소들로 구성된 60개 이상의 트랙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역동적인 시간대, 변화 무쌍한 날씨와 같은 다양한 요소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모드를 통해 연습과 평가전, 워밍업 세션과 같은 자신만의 개인 레이스 주간을 만들거나, 세계 곳곳에서 진행 중인 경기를 직접 찾아 대결을 하할 수 있으며, 시즌 모드에서 미리 준비된 챔피언십을 플레이 하거나 직접 만드는 수 있는 등의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카스' 홈페이지(http://www.projectcarsgame.com/),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가디언즈배틀
가디언즈배틀

- 가이아모바일의 신작 '가디언즈 배틀', 사전예약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17일)부터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가디언즈 배틀'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하기만 해도 게임 내에서 곧장 활용할 수 있는 2만 원 상당의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peCefy)를 통해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디언즈 배틀'의 강력한 레어 영웅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이에 더해 매일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깜찍한 영웅들의 액션 스토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가디언즈 배틀'은 캐주얼하고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총 5가지 직업(전사, 기사, 슈터, 힐러, 법사)으로 나눠져 나만의 영웅 조합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 대표는 '가디언즈 배틀에서 세기의 영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모험담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사전예약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게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갖가지 아이템도 놓치지 말고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디언즈 배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gb)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peCefy)에서 참여할 수 있다.

팔라독 사가
팔라독 사가

- 디앱스게임즈, 캐주얼 RPG '팔라독 사가' CBT 원정대 모집

디앱스게임즈는 페이즈캣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팔라독 사가'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팔라독 사가'는 국내 개발사 페이즈캣에서 준비한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팔라독'의 후속작이다. 디앱스게임즈는 작년 지스타에서 이 게임의 글로벌 독점 판권을 확보했다.

'팔라독 사가'는 동물 왕국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운다는 이야기로 진행되며, 디펜스 게임이었던 '팔라독'에 퍼즐, RPG, 육성,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미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CBT 원정대는 안드로이드 게이머를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모집하며, 본격적인 CBT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디앱스게임즈는 CBT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팔라독 사가' 정식 런칭 시 3만 원 상당의 특별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고, 게임 관련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등 여러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의 정상길 본부장은 “국내뿐 아니라 대만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고, 일본 구글플레이 4위를 달성하는 등 해외에서도 폭넓게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팔라독' 후속작의 출시를 앞두고 기대가 남다르다”며, “전작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팔라독 사가'의 매력을 이번 CBT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팔라독 사가' CBT 모집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https://youtu.be/ZWOEwLlC6zQ)에서 시청할 수 있다.

'팔라독 사가' CBT 원정대는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RG8pSjt)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팔라독 사가' 공식 카페(http://me2.do/5ZfPwpu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스팀
붉은보석 스팀

- 붉은보석, 스팀 통해 글로벌 서비스 확장!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이 디지털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공개됐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붉은보석은 국내 서비스 12년을 지속하고 있는 엘엔케이의 대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일본 서비스는 오랜 파트너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을 통해 서비스를 10년째 지속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변신, CP와 같은 독특한 게임 시스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엘엔케이는 이번 스팀 서비스를 통해 보다 집중적으로 북미, 유럽 시장을 공략하여 붉은보석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엘엔케이는 붉은보석 스팀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18일부터 26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파티원 숫자에 따라 추가 경험치가 30%씩 증가하는 '파티 러쉬 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금일부터 5월 28일까지 1골드만 내면 특별 장비를 24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는 '초보자 무기 & 방어구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금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이벤트 도우미 NPC에게 말을 걸면 '개척자'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프론티어 칭호 이벤트'가 실시되고, 4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길드 홀 레벨이 5인 길드를 대상으로 길드 마스터에게는 길드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 길드원에게는 유니크 아이템 티켓 1개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금일부터 30일까지 신규 캐릭터 수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수인 부스팅 배지가 판매되고, 4월 30일 정기점검 직전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5명에게 수인 코스튬을, 최고 레벨 1명에게는 추가로 '인도자의 종'이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붉은보석 영문 스팀 서비스는 스팀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app/3507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암드히어로즈
암드히어로즈

- 피카코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서비스 오픈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워드앱 '피카코인' 내에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사전예약 서비스는 출시 전 게임을 게이머들에게 소개하고 미리 등록한 게이머들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쿠폰 형태로 제공하여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
피카코인 사전 예약에는 '퓨리아이', '천마전기', '낚시의 신 시즌2', '이스트 레전드., ,우파우파운틴 시즌2' 등의 국내 유명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피카코인 사전예약 서비스는 피카코인 앱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과 PC버전 웹으로도 개발되어 미디어웹의 PC방 인프라에도 함께 노출된다. (모바일웹: m.picacoin.com / PC 버전: www.picacoin.com)

미디어웹은 이번 사전예약 오픈을 기념하여 런칭을 앞둔 게임개발사에 무료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코인과 구글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

미디어웹 모바일사업1팀의 김종길 팀장은 '마땅한 마케팅 매체가 없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와 큰 비용을 드리지 않고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사전예약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추가로 '게이머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앱이 될 수 있도록 컨텐츠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카코인 홈페이지' http://www.picaco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E 2K 모바일
스크린샷
WWE 2K 모바일 스크린샷

-2K, 'WWE 2K' 모바일 게임 출시

2k는 2k 스튜디오 소속 비쥬얼 콘셉과 엔스페이스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WWE 2K' 모바일 게임을 금일(17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WWE 2K'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이제 스포츠비디오 게임 'WWE 2K' 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은 플레이 요소와 모드를 iOS기기와 안드로이드 기기로 플레이할 수 있다. iOS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기기는 아마존 앱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WWE 2K' 모바일 게임은 헐크호건(Hulk Hogan), 존 시나(John Cena), 스팅(Sting), 트리플 H(Triple H), 언더테이커(Undertaker), 대니얼 브라이언(Daniel Bryan), 로만 레인즈(Roman Reigns), 세스 롤린스(Seth Rollins), 딘 엠브로스(Dean Ambrose)와 브레이 와이어트(Bray Wyatt) 등 WWE 선수들을 직접 육성해 경기를 진행시킬 수 있다. 또한, 선수 생성, 커리어 모드, 라이브 멀티 플레이어매치 등 비디오 게임용 'WWE 2K' 시리즈에서 공개된 플레이 요소들이 포함됐다.

2K 스튜디오 소속 비쥬얼 콘셉의 그렉 토마스 회장은 "최초 모바일 플랫폼 시뮬레이션 WWE 비디오게임으로써 'WWE 2K'는 언제 어디서나 가상의 WWE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콘솔용 'WWE 2K'의 게임플레이와 정통성을 이어받아 'WWE 2K'는 WWE와 모바일 게임 팬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WWE 슈퍼스타와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모바일 포맷으로 더 많은 재미를 줄 것이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K 홈페이지(wwe.2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소녀결사단 : Midnight In
City
미소녀결사단 : Midnight In City

- 당신의 취향을 저격한다! 미소녀결사단 사전등록 시작!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게임 '미소녀결사단 : Midnight In City(이하 미소녀결사단: MIC)'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미소녀결사단: MIC'는 도시를 둘러싼 마법사들의 치열한 전쟁을 다룬 게임으로 게이머는 다양한 방식으로 강력한 미소녀인 '이터니시안'을 소환해서 몬스터 및 다른 마법사들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실시간 전쟁이 특징인 이 게임은 4개의 구역에서 매 시간마다 다른 마법사들과 최대 1000 vs 1000의 전쟁을 즐길 수 있으며, 서울을 배경으로 지역을 쟁탈하는 '점령전'을 펼칠 수도 있다.

또한 이 게임은 '당신의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게임'이라는 카피를 내세워 다양한 사연과 성격을 가진 2D미소녀들이 게임에 등장한다. 약 1,000장 이상의 일러스트가 이 게임에 등장할 예정으로, 각각 수인, 인간, 신족으로 구분되고 세밀하게는 로리, 누님계, 츤데레, 얀데레 등 다양한 성격과 설정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미소녀결사단: MIC'는 성공적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위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등록자는 인기 웹툰 나이트런 '프레이',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아멜' 그리고 서브컬처의 대표 스토어인 사보텐스토어 '사보리'카드를 받을 수 있고, 이 외에도 7일간에 걸쳐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만 잘해도 게임 오픈 후 유료재화인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 사전등록쿠폰 입력만 해도 문화상품권 1만원에 자동응모 되는 쿠폰 입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사전등록은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는 4PLAT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TLGy6Q)나 티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J1FfX2) 및 사전등록 어플인 겜셔틀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소녀결사단: MIC' 카페(http://cafe.naver.com/midnightincity) 및 트위터(https://twitter.com/midnightinc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