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헝그리앱 이벤트] 서든어택-피파온라인3 외 5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몬스터길들이기' 게이머 상담왕 이벤트 금일 시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인기 모바일 게임 '몬스터길들이기'가 최근 의회 여려움 난이도 오픈, 장비 탈착 시스템 추가, 성장의 물약 추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 4월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발표한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내가 몬길 상담왕'으로 진로 상담, 덱 질문 등 다른 게이머들의 질문 글에 정성스럽게 댓글을 달면 선정을 통해 최고 2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금일(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뮤 오리진' 게이머 활동왕 이벤트 금일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대작 '뮤 오리진'이 4월 말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70만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인 '뮤 오리진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만에 돌아온 뮤오리진 활동왕'으로 '뮤 오리진 헝그리앱'에서 활동하면서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의 수에 따라 순위를 산정하여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1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뮤 오리진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서든어택'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FPS게임 '서든어택'이 지난 16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수준의 문제를 통해 '공부'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A+학습창고'의 경우 게이머들의 호불호가 갈리며 뜨거운 감자가 되었다.

게이머 커뮤니티 '서든어택 헝그리앱'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 패치 맘에 드시나요'로 서든어택 신규 콘텐츠에 대한 평가를 '서든어택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선정을 통해 넥슨 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크루세이더 퀘스트'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공략법 공유 이벤트 진행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금일(17일) 대규모 업데이트 '초월무기'와 '영혼요새'를 적용한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크루세이더 퀘스트 헝그리앱'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바뀐 부분에 대한 새로운 공략의 필요성에 따라 신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략왕 이벤트'로 신규 업데이트에 따라 바뀐 유용한 정보를 '공략앤팁' 카테고리에 정성을 들여 작성하면 참가자중 다섯 명을 선정하여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15,000원)'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의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루세이더 퀘스트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내의 유용한 공략법을 비롯해 '황금계약서 시뮬레이션'과 영웅, 스킬DB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를 통해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크루세이더 퀘스트 보석',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피파온라인3' 스쿼드 뽐내기 미션 이벤트 진행

내일(18일) 열리는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8강 경기로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인기 스포츠 게임 '피파온라인3'의 게이머 커뮤니티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나만의 스쿼드를 뽐내주세요'로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현재 사용 중이거나 추천하는 스쿼드에 대해 작성하면, 우수한 글을 추첨하여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반돌 기념 이벤트 진행

'코로프라(대표 바바 나루아츠)'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이하 하얀고양이')가 지난해 10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반년을 맞이 하였다. 게이머 커뮤니티 '하얀고양이 헝그리앱'에서는 이를 기념해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하얀고양이가 벌써 반돌이에요'로 '하얀고양이' 반돌을 기념해 손 글씨 축하 메시지 또는 팬 아트를 만들어 '햐얀고양이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손 글씨와 팬 아트 부문으로 나누어 참가자 전원 및 우수한 작품 선정자에게 하얀고양이 '쥬얼'을 차등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얀고양이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차주 로테이션 영웅 예측 이벤트 금일 시작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의 아성에 도전할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게이머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금일(17일)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무료 로테이션 영웅을 맞춰보자'로 다음 주 무료 로테이션 영웅을 예측하여 '히어로즈 헝그리앱' 이벤트에 게재하면 정답을 하나 이상 맞춘 게이머를 추첨하여 '블리자드 배틀 코인'을 충전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