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페이트', 50만 게이머의 마음을 훔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가 출시 4주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전투방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스토리 RPG'를 표방하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으로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 중 하나다. 이외에도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재미요소가 반영됐으며, 스킬 속성의 상관 관계에 따른 전략적인 일대일 대전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도 더해졌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5일간 '5.5.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5시에 접속할 경우, 용의보물상자열쇠 5개, 진화소울 50개, 방어구강화가루 50개 등 각기 다른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 이상 달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50만 은화를 지급한다.

'드래곤페이트'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서 중위권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페이트' 카페(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페이트 이미지
드래곤페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