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0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케로로퍼렁별원정대150420
케로로퍼렁별원정대150420

-팡게임,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첫 공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엠앤빌(대표 정두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를 금일(20일) 첫 공개했다.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는 액션 슈팅 모바일게임 '케로로 액션 히어로'의 후속작으로 3인 1조의 팀을 이뤄 모험을 즐기는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이다. 케로로와 기로로, 티마마 등 팀 구성을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팀 스킬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친숙한 마을과 숲, 공원, 온천 등 현실적인 배경에서부터 빙하와 공룡과 같은 다양한 판타지 배경의 테마에 총 100개가 넘는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이 밖에 캐릭터와 몬스터, 장비 400여 종을 준비 중이며, 메인 미션 이외에도 '생존시험', '연합방어', '소대전투', '부대순위전' 등 다양한 과제와 대전모드가 등장할 예정이다.

팡게임 지헌민 대표는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는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친숙함과 향수를 자극하는데 그치지 않고 팬들의 캐릭터 수집 및 강화욕구를 100% 충족시켜 줄 타이틀"이라며, "쉬운 전투방식이나 전략적인 팀 구성도 좋지만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서 펼칠 '구성진 드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공식 카페(http://goo.gl/Ta3AA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링크일본사전예약150420
던전링크일본사전예약150420

-게임빌, '던전링크' 일본서 사전예약 성황리 진행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던전링크'의 일본 사전예약이 성황리 진행 중이라고 금일(20일) 밝혔다.

'던전링크'는 위험에 처한 켄터베리 세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는 전략퍼즐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임빌과 미국 개발사 Kong Studios(대표 Won)가 협력해 전 세계적으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 중이다.

특히, 일본에서는 게임명이 '쟈마몽(ジャマモン : 방해하는 몬스터)'으로 바뀌고, 현지화한 캐릭터, 몬스터 등 통해 적극적인 홍보 전략을 펼쳐지는 중이다. 최근엔 '던전링크'의 예약 신청자가 단기간에 5만 명까지 육박했으며, 선행된 CBT(비공개 테스트)에서도 약 90%의 참가자가 정식 서비스 후 꼭 플레이하겠다는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구글 플레이 게임 장르 매출 1위를 차지한 '던전링크'는 오는 22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신디펜스150420
신디펜스150420

-엔쓰리게임, '신디펜스' CBT 및 사전예약 실시

엔쓰리게임(대표 최민재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신디펜스'에 CBT(비공개 테스트)와 사전예약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CBT는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사전등록은 금일부터 5월 10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엔쓰리게임은 '신디펜스'에 CBT와 사전예약 이벤트를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1000금화, 50만 은화, 4성 영웅카드, 룬(4레벨)을 증정하며, 20레벨 달성 시에는 특수 카드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영웅 카드도 제공한다.'신디펜스 네이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oddefence)에서는 게임 가이드, 플레이 영상, FAQ 등의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디펜스'는 TCG와 타워디펜스가 섞인 전략 롤플레잉 게임으로, 그리스 로마 신들을 비롯해 동서양 전설속의 신들을 친근감 있고 귀여운 이미지로 캐릭터화했다. 또한, 게이머는 500여 개의 신을 나만의 영웅으로 육성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전략적인 타워 배치, 보스 레이드 등 여러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

엔쓰리게임의 최민재 대표는 "신디펜스는 기획 단계부터 공을 들인 작품으로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기존 디펜스게임보다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본격적인 게임서비스에 앞서 게이머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디펜스' 홈페이지(http://m.n3game.com/app/n3game_cbt.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퓨리아이150420
퓨리아이150420

-네오위즈게임즈, '퓨리아이' 첫 공개 및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이엑스피백(대표 채윤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퓨리아이'를 첫 공개하고 사전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퓨리아이'는 영웅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가는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와 실제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멀티 레이드, 탑 형태로 한층 한층 던전을 공략해 나가는 카타콤, 게임 도중 확률적으로 발견되는 비밀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정된 순서대로 속성 스킬을 사용하면 특수한 링크스킬이 추가로 발동돼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으며, 보스전에서는 거대한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피하기 기술과 스킬 공격으로 직접 컨트롤을 통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중세 시대 갈리아 지역을 시작으로 각 지역에 나타난 징후들을 밝히며 악마를 물리쳐 나가는 배경 이야기와 함께 '퓨리아이'의 핵심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는 '퓨리아이'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를 신청한 뒤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퓨리아이' 사전등록 페이지(http://me2.do/Ge1Lje25) 또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uryey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