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벤트] '레이븐' 더블 미션 이벤트 외 7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 레이븐 이벤트
헝그리앱 레이븐 이벤트

- 헝그리앱, '레이븐' 더블 미션 이벤트 진행

정식 출시 후 안드로이드, iOS 양대 마켓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게이머 커뮤니티 '레이븐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더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미션 이벤트는 '레이븐, 결투장 연승보상 인증'으로 레이븐 결투장에서 '3연승 보상화면'을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레이븐 크리스탈'을 지급하며, 두 번째 미션 이벤트는 '내가 바라는 무기 졸업 옵션'으로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원하는 무기 옵션 조합과 그 이유를 작성하면 역시 추첨을 통해 '레이븐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또한 더블 이벤트에 참여시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LOL 이벤트
헝그리앱 LOL 이벤트

- 헝그리앱,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공략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글로벌 온라인 팀 대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 금일(20일) '유럽 LCS(League of Legends Championship Series) 결승전' 영상이 게재되어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챔피언 공략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너의 챔피언 공략을 보여줘'로 평소에 잘하는 챔피언에 대한 공략을 '롤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의 '챔피언 공략툴'에 작성하면, 우수한 공략을 선정해 최대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함께 각각의 부문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HOS 이미지
헝그리앱 HOS 이미지

- 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4월 3주차 활동왕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의 아성에 도전할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그동안 하나로 운영되던 한국과 대만간 서버 분리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게임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히오스겟 2차 활동왕 이벤트'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 및 댓글 활동량의 순위를 각각 책정해 '블리자드 배틀코인'을 충전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COC 이미지
헝그리앱 COC 이미지

- 헝그리앱, 클래시오브클랜 이색 미션 이벤트 진행

인기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오브클랜(이하 CoC)'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는 현재 '홀 배치' 공략에 관한 게이머들의 질문이 다수를 이루고 있는데,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러 고수 게이머들의 답변으로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루지고 있다.

'CoC 헝그리앱'에서는 홀 배치 공략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을 위한 이색적인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도전과제 바처 조합으로 2별 따기'로 상대 공격시 바처(바바리안, 아처)만 사용하여 2별 결과를 받은 화면을 'CoC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CoC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 던전앤파이터

- 헝그리앱,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 기념 활동왕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지난 16일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안톤 던전'의 몬스터 개편을 단행했다. 그동안 일반 안톤 던전의 몬스터를 무한 무력화(무한홀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진 특정 파티로만 구성하는 문제를 보이며, 소외된 직업군 게이머들의 불만을 야기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무력화에 대한 개편과 몬스터 속성의 변경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게이머 커뮤니티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던전앤파이터 활동왕 이벤트'로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한 수에 따라 순위를 산정하여 세라(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서든어택 이벤트
헝그리앱 서든어택 이벤트

- 헝그리앱, '서든어택' 1차 활동왕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2015 섬머 챔피언스 리그' '여성부' 참가신청 마감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서든어택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차 활동왕 이벤트'로 '서든어택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 및 댓글을 통한 활동량에 따라 순위를 산정하여 '서든어택 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4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의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이벤트
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이벤트

- 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4월 3주차 베타키 지급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의 아성에 도전할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게이머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는 베타키를 필요로 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저에게 베타키가 생긴다면'으로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베타키 이벤트' 카테고리에 이벤트 제목을 주제로 성의를 다해 글을 작성한 커뮤니티 회원들을 선정하여 베타키를 지급한다.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헝그리앱' 베타키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 뮤오리진 이벤트
헝그리앱 뮤오리진 이벤트

- 헝그리앱, '뮤 오리진' 게임 DB '장비 도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대작 '뮤 오리진'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금일(20일) 뮤 오리진 '게임 DB 장비 도감' 서비스를 오픈 했다.

이번에 오픈 한 뮤 오리진 '장비 도감'은 게이머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알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으며, 각 장비에 따른 세트 아이템까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스마트폰 '헝그리앱' 어플을 통해서 게이머들이 언제 어디서나 장비 도감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뮤 오리진 장비 도감 오픈을 기념하여 게이머 커뮤니티 '뮤 오리진 헝그리앱'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뮤 오리진 DB 오픈 기념 이벤트'로 '장비 도감'에서 마음에 드는 장비 화면을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 '갤러리'에 해당 아이템과 선택한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DB건의 제보'에 '장비 도감'에서 발견한 오류나 제보할 부분을 작성하면 중복되지 않는 내용을 선정하여 추가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중인 헝그리앱은 인기 게임은 물론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