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벤트] '리그오브레전드' 트리플 미션 외 7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리그오브레전드(롤)' 트리플 미션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인기 팀배틀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리그오브레전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금일(21일)만 진행하는 트리플 미션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미션 이벤트 '내가 롤을 좋아하는 이유'는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롤을 좋아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 이벤트 '웃짤 컨테스트'는 재미있는 글, 영상, 이미지 등을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며,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 '타요타요 신청만 해도 문상을'은 헝그리앱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광역버스 타요타요'에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RP'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금일(21일)만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기대작 '메이플스토리2' 미션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의 기대작 '메이플스토리2'가 5월 1일부터 진행하는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인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메이플스토리2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메이플스토리2 기대평 작성하고 밥알 받자'로 '메이플스토리2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2 기대평을 작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메이플스토리2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메이플 스토리' 12주년 맞이 더블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의 12주년이 다가오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에서는 메이플스토리 게이머들을 위한 더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메이플 스토리 13차 활동왕 이벤트'로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 댓글 등의 활동량을 각각 책정하여 '넥슨 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12주년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축하해 메이플친구야'로 이벤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생, 일, 축, 하, 해'로 5행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더블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블록버스터 기대작 '뮤 오리진' 이벤트 진행

출시를 앞둔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블록버스터 기대작 '뮤 오리진'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뮤 오리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한 '장비 도감' 서비스를 비롯한 뮤 오리진 가이드를 제공하며 활발한 게이머들의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게이머 커뮤니티 '뮤 오리진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헝그리앱 뮤 오리진 소문내기'로 SNS에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홍보하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7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비행기사단 for Kakao'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한 '비행기사단 for Kakao(이하 비행기사단)'가 금일(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비행기사단은 기존 슈팅 게임의 총알 피하기와 같은 재미 외에도 거대 보스 전투, 개성 있는 캐릭터, 다양한 마법 스킬 그리고 귀여운 빗자루부터 멋진 드래곤과 비행기 등 100여 종이 넘는 탈 것과 무기들을 통해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게이머 커뮤니티 '비행기사단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소환사가 되고싶어'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서관희)의 신규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되고싶어)'가 금일 (21일) 정식 출시했다. '소환사가되고싶어'는 엔트리브 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가 모바일로 재탄생한 게임으로 원작의 깜찍한 캐릭터들과 주요 특징들이 그대로 모바일에 재현되었으며 RPG와 보드 게임의 특징을 결합하였다. 게이머 커뮤니티 '소환사가되고싶어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피파온라인3' 일일 미션 이벤트 진행

지난 18일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8강 마지막 경기를 통해 최종 4강 진출자가 가려지면서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는 인기 스포츠 게임 '피파온라인3'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넌 감독이었어'로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본인의 전술과 노하우를 비롯한 다양한 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금일(21일) 만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미션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하스스톤' 초간단 미션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인기 TCG(Trading Card Game, 트레이딩 카드 게임) '하스스톤'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 후 안드로이드, iOS 양대 마켓에서 다운로드와 매출 부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은 하스스톤 카드DB정보를 비롯해 '베스트 공략', '영상관' 등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스스톤 '카드 덱'을 지급하면서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하스스톤 헝그리앱'은 게이머들이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하스스톤 초간단 미션'으로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모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2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인기 게임은 물론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