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20만 돌파한 액션 RPG '더 킹', 신규 포스터 공개

4399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고결한 기사도(이하 더 킹)의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음을 밝히고,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금일(21일) 공개했다.

화려한 액션과 기사들의 판타지 세계관이 돋보이는 모바일 액션 RPG '더 킹'은 횡스크롤 모바일 RPG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수준의 타격감과 고퀄리티의 그래픽, 끊임없이 이어지는 무한 콤보의 기사도 스킬과 특별한 파트너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러한 특성에 게이머들은 높은 기대감을 표하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더 킹'은 사전등록 20만 참여자를 모집하여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더 킹'은 신규 포스터 이미지 공개를 통해 블러드 결사단의 침략에 맞서 아더왕의 권좌를 수호하고 세계평화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난 다양한기사들과게임의 세계관 속 판타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금일 공개된 신규 포스터는 '가장 고결했던 기사들의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잘 표현해 주는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는다. 강직하고 곧은 의지가 풍겨지는 기사도 캐릭터 외에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더 킹'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인 루비 200개와 20만 골드, 소탕 보석 150개와 무지개 수정 50개를 증정한다.

4399KOREA 안경 PM은 "곧 출시되는 더 킹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게 됐다"며, "더 킹의 세계관과 판타지가 잘 표현된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정식 출시가 눈 앞에 다가온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bgHi0t) 및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킹 이미지
더 킹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