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1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마법퍼즐 아일랜드
마법퍼즐 아일랜드

- 그라비티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 개시리즈 이모티콘 증정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붐잡(BoomZAP, 공동대표 크리스토퍼, 알랜)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퍼즐게임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에서 카카오톡 유명 이모티콘인 '개시리즈'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마법퍼즐 아일랜드'는 기존 3개 이상의 퍼즐만 맞추는 방식과 달리 목표지점을 두고 퍼즐을 맞춘 뒤 스스로 진행방향을 만들어 가며 제한된 턴 내에 정해진 지점에 도착하면 미션을 완료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신개념 액션 퍼즐게임이다.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으로 잘 알려진 '개시리즈'는 기존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여성 및 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단어를 선별, '언니, 저 개 싫으시죠?', '개꿀맛', '개씐나' 등의 최신 유행어 및 패러디로 재탄생 시켰다.

마법퍼즐 아일랜드는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5월 10일까지 20일 동안 하루 100명씩 총 2천명에게 커피 음료 키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 여부는 게임 내에서 팝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한 뒤 평점과 리뷰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 이재진 사업PM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더욱 재미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개시리즈 이모티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누구나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모티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변 지인과의 대결을 통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마법퍼즐 아일랜드를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 홈페이지(http://magic.gnjoy.com)와 카페(http://cafe.naver.com/magicpuzzleisl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검 이벤트 이미지
천상검 이벤트 이미지

- 라인콩코리아, '천상검'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상검 시즌2: 바람의 그림자(이하 천상검)'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천상검'은 지난 2014년 4월 21일 출시 이후 게이머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라인콩 코리아의 첫 모바일 타이틀이다. 그간 모바일게임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요구사항에 발맞춘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많은 극찬을 받은 '천상검'은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2종을 실시하며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계획이다.

우선,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천상검 돌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1주년 축하메시지' 게시판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게이머들에 한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루비 300개를 증정하고, 그 중 가슴에 와 닿는 축하 메시지를 남긴 5명에게는 추가보상 루비 500개와 1,111명예와 5만 영력을 지급한다.

또한, 26일까지 접속하기만 해도 일일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천상검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해 천상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 한하여 의상조각 50개, 루비 500개, 5만 영력, 50만 진기, 1만 명예 등의 요일마다 각기 다른 일일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지난 해 21일 정식 출시한 천상검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1년 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주신 게이머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액션RPG 천상검이 되겠으며, 항상 즐거움이 가득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드래곤 이미지
에이지오브드래곤 이미지

- '에이지오브드래곤', 서버 통합 이벤트 개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웹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의 서버 통합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전투의 수호자 '신룡(Dragon)'이 함께하는 배틀 시스템과 실시간 물리엔진이 적용된 고퀄리티의 전투 이펙트를 체험할 수 있는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회원 커뮤니티 활성화 및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휴스턴', '리스터' 서버 통합을 금일 실시한다.

서버 통합과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경매 형태로 구매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희귀 탈 것 '그림자 호랑이'를 비롯해 '한빙룡 수호 날개', '힘보석(5급)', '지능석(5급)', '체력석(5급)' 등 게임 상에서 구하기 힘든 레어 아이템을 금화 경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워리어(전사), 레인저(궁수), 위자드(마법사) 등 각 직업별로 착용할 수 있는 '고대 인장', '플라워', '금빛' 전용의상 아이템도 기념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500금화를 구매할 때마다 100금화 및 은화가방, SP정수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혜택 이벤트도 4월 23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오브드래곤' 홈페이지(http://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경보150421
연애경보150421

-GMO 게임센터 코리아, '연애경보~키스는 미션 후에 for kakao' 봄맞이 이벤트 실시

GMO 게임센터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연애경보~키스는 미션 후에 for kakao'(이하 연애경보)에 '봄맞이 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애경보' 공식 카페에서 오는 27일까지 실시되며, 게임 캐릭터에게 데이트 신청하는 글을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세 명이 문화상품권을 받는다.

또한, 동일 시기에 '연애경보'에서도 '꽃놀이 배틀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는 여주인공 일행이 꽃놀이를 하러 갔다가 생각지 못한 해프닝을 겪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쓰키시로 사쿠야를 비롯한 '래디컬'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뽑기와 랭킹 보상을 통해서 아바타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연애경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ssmission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150421
대항해시대5150421

-간드로메다, '대항해시대5' 백열투자전 및 육성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항해시대5'에 '백열투자전-황금해협'(이하 백열투자전)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백열투자전'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게이머간의 투자 대전으로, 오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실시된다. 백열투자전이 시작되면 게이머들은 영국 왕실의 포고령에 따라 유럽의 여러 도시에 투자해 우열을 가린다. 또한, 게이머는 투자 포인트가 일정 수치를 돌파할 때마다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포격 강화 프리깃S 설계도, 주얼, NP, 금화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한편, 오는 22일 15시부터 23일 14시까지는 '대항해시대5' 육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육성 진행 시 획득 경험치는 50%, 스킬 레벨업 확률은 2배로 늘어난다. 각성 진행 시의 스킬 진화 확률도 2배가 되고 육성 비용과 각성 비용은 50% 할인률이 적용된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지난 3월 실시된 긴박투자전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또 한번의 빅 이벤트인 '백열투자전-황금해협'을 준비했다.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 투자 열기로 가득 채워주기를 희망한다"며, "백열투자전에 앞서 진행되는 육성 이벤트 기간 역시 경험치는 2배가 되고 비용은 50% 할인되는 만큼 해당 기간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돌파삼국지150421
무한돌파삼국지150421

-파티게임즈,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1일) 예고했다.

공식 카페를 통해 파티게임즈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를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해온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시즌 2 업데이트를 기획하고 사전 이벤트를 통해 각종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시즌 2 사전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총 세 차례 실시될 예정이다. 매 주 월요일 공식 카페를 통해 시즌 2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퀴즈를 힌트와 함께 공개하고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실시된 1차 사전 이벤트에서는 시나리오 챕터 10 및 '방덕'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보스의 실루엣이 공개됐으며, 해당 챕터의 배경 전투(번성전투)를 맞춘 게이머는 게임 재화(활동력) 및 캐시(여의주)를 지급받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