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3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던전링크 이미지
던전링크 이미지

- 게임빌, '던전링크' 글로벌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미국의 Kong Studios(대표 Won)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링크(DUNGEON LINK)'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던전링크'는 앞서 진행된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 소프트 론칭,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남 다른 호응을 얻어 온 게임이다. 게임은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RPG',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조화가 특징이다.

또한, 영웅들이 캔터베리 세계를 구하기 위해 특별한 모험과 액션을 펼치는 스토리로 총 280여 종의 깜찍한 영웅과 동료 캐릭터가 등장하며,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릭터 수집과 성장 시스템도 강점이다. 캐릭터별로 근접형, 원거리형, 레이저형 등 고유 스킬과 상성이 있어 전략적 플레이의 깊이를 더해주며, 경쟁 콘텐츠인 '일일 던전', '보스 레이드', '시련의 탑' 등도 주요 콘텐츠로 꼽힌다.

한편, '던전링크'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기본 5개 언어 외에도 독일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등 14개 언어가 지원된다.

왓쳐 이미지
왓쳐 이미지

- 레쿠코리아, '왓쳐'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atcher: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왓쳐'는 강화와 합성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각각의 던전 공략에 적합한 진영을 만드는 전략 전투, 손쉬운 조작으로 만끽하는 스킬 액션과 전투 등이 강점이다.

'왓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포, 초선 같은 영웅부터 신화에 등장하는 발키리, 메두사 같은 친숙한 인물들을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는 장점과 함께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왓쳐'만의 색다른 콘텐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도 특징 중 하나다.

한편, '왓쳐'는 앱스토어 출시에 이어 티스토어 출시 예정으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티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도 오는 27일(월)까지 진행한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게이머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왓쳐가 쾌속순항을 이어나가며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었다"며, "왓쳐를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준비한 혜택도 많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왓쳐' 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색 이미지
이색 이미지

- 이엔피게임즈, 오리엔탈 무협판타지 '이색' 대표 이미지 공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 RPG '이색'의 대표이미지를 금일(23일) 공개했다.

'이색'은 삼계 전쟁으로 종족 간의 분열이 심해진 혼란의 시대를 타개하기 위해 비밀리에 삼계를 통치할 후계자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 판타지게임으로, 신족, 마족, 영족으로 나뉜 3가지의 종족 중에서 한 가지의 종족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동화 같은 풍경의 그래픽을 담아낸 '이색'은 특별한 탈 것 시스템, 캐릭터의 외관을 꾸며주는 날개 시스템, 아름다운 미인 영입 시스템, 종족 간의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진영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금일 공개한 '이색'의 대표이미지는 동양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일 러스트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외모의 여성캐릭터가 등장해 무협판타지의 느낌을 잘 나타내고 있다. 또한, 검은 구름으로 가득 뒤덮인 혼란스러운 세계가 캐릭터 뒤로 드러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이색'은 중국 서비스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데, 37GAMES(37게임즈) 플랫폼에서는 인기게임 순위 3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3월 기준 중국 웹게임 중에서는 서버 오픈이 5번째로 많은 게임으로 랭크되는 등 흥행성을 이미 검증 받은 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오리엔탈 무협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웹게임 이색을 대표이미지를 통해 처음 공개하게 됐다"며, "수려한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이색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을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D건담 슈터 이미지
SD건담 슈터 이미지

- 전략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 구글 플레이 출시!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SD건담 슈터'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3대의 기체로 소대를 편성하여,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모드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각 기체의 고유한 액션스킬을 최대한 살려 전략적인 플레이와 통쾌한 파괴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건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준비되어 있어 건담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SD건담 슈터' 구글 플레이 런칭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실행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0,000 코인을 지급하며, 매일 접속해 출석 체크 하면 4성 이상의 기체인 'G-셀프', '더블오 건담', '프리덤 건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급상자를 전원 지급한다.

또한, 레벨 5를 달성하면 10,000 코인을 추가로 제공하고, 별도로 300명을 추첨하여 5,000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친구 초대하기와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의 출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원한 타격감이 있고 간단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SD건담 슈터를 꼭 한번씩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슈터'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dgn.shoo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킹 이미지
더킹 이미지

- 4399코리아, 'THE KING:고결한 기사도' 출시

4399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THE KING: 고결한 기사도(이하 더 킹)'을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23일)밝혔다.

'더 킹'은 횡스크롤 모바일RPG에서 즐길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타격감과 고퀄리티의 그래픽, 화려한 액션과 기사들의 판타지 세계관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실시된 사전등록을 통해 사전등록 참여자 20만명을 모집하여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판타지 세계관이 돋보이는 프로모션 영상과 캐릭터의 모습이 잘 드러나는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모바일게임 게이머의 직접플레이의 욕구를 자극시킨 '더 킹'은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아더왕의 권좌를 수호하고 세계평화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난 고결한 기사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더 킹'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2만 골드와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며, 하루라도 출석을 한 게이머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5월 21일까지는 4가지의 미션 중 하나만 달성해도 갤럭시 탭S, 휴대용 배터리, 20만 골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4레벨 룬의 장착 모습 및 효과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카페에 인증하는 게이머 50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5월 23일까지는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리뷰 작성 시 게임 필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공식 커뮤니티 방문 랭킹에 따라 루비와 물약, 골드 등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4399코리아 안경PM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더 킹의 세계관과 판타지를 직접 게이머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게임을 보다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으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킹'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스트헌터 이미지
고스트헌터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비행슈팅 '고스트헌터'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고스트헌터'를 출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금일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한 '고스트헌터'는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으로, 몬스터와 유령 등 재미있고 위트 넘치는 캐릭터 연출로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헌터 별로 각기 특색 있는 공격과 함께 헌터 수집욕을 자극하며, 흡입 형태의 공격과 아이템 획득을 통한 방어로 헌터와 유령들 간 흥미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버전은 각 국가 별로 쉽게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국, 대만,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총 5개의 채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등 세 가지를 지원하며, 구미호, 뱀파이어, 처키 등 친숙한 동서양의 유령들이 등장하는 총 10가지의 테마를 제공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스트헌터' 글로벌 버전은 각기 다른 능력과 스킬을 지니고 있는 유령 소탕 도우미 '수호령'을 제작해 즐길 수 있다. 3성까지 진화 가능한 '수호령'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4성까지 진화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각 헌터가 가진 고유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전용 장비 세트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강화와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세트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각 아이템 별로 유령카드를 장착하거나 조합하는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헌터의 에너지가 전부 소모될 때까지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엔드리스 모드의 콘텐츠인 '수호대전'도 즐길 수 있다. 수호대전을 플레이한 헌터 별로 얻은 점수를 기록해 다른 게이머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주 단위로 랭킹을 산정해 높은 랭킹을 획득한 게이머들에게는 루비나 세트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고스트헌터 글로벌 원빌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한국, 대만, 아시아, 북미, 유럽 서버 별로 게임에 출석 체크하면 생명수, 골드, 루비 등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난이도 별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리본 귀걸이, 고양이 머리띠, 먼지떨이, 생명수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주 토요일(25일) 단 하루 동안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경험치와 혼, 골드 등을 1.5배 더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게임 출시와 함께 공식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헌터가 유령들을 공격하고 흡입하는 등 게임의 특징을 표현했다. 각 스테이지마다 만나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유령들과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아이템을 제작하는 혼 연구소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스터헌터' 카페(http://cafe.naver.com/gho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투의 신 이미지
전투의 신 이미지

- 그라비티 '전투의 신',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예약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전투의 신'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전투의 신'은 오는 5월 6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7일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황금상자 5회권 및 300루비, 80만 골드 등의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전투의 신'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신규 클래식 월드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처음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튜토리얼 부분을 더욱 세밀하게 수정했다. 특히, 차주에는 신규 챔피언 콘텐츠 추가를 앞두고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블라인드(blind)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라비티 '전투의 신' 정일태 사업PM은 "구글과 애플 스토어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도 준비했다"면서,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챔피언도 곧 공개할 예정이오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투의 신' 홈페이지(http://tob.gnjoy.com) 및 카페(http://cafe.naver.com/trialsofblood),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ravity.t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