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3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테일즈러너이벤트150423
테일즈러너이벤트15042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중간고사 응원 및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중간고사 응원 및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중간 고사가 끝나가는 시기에 맞춰 '시험 끝, 테런 시작' 이벤트를 금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이머가 '테일즈런너'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얻는 응모권 아이템을 5개 사용하고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갤럭시S6엣지, 문화상품권을 증정 받는 방식이다. 또한, 오는 25부터 26일, 5월 2일부터 3일까지 11시부터 15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보너스 캐시 1,000 원을 선물 받는다. 이와 함께 신규 퀘스트 안내 NPC,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어린이 날을 기점으로 시작되는 이벤트도 예정됐다. 금일부터 5월 13일까지 '테일즈런너'에 캐릭터를 포함해 열쇠, 상자, 펫용품, 드래곤 아이템, 어린이날을 기념한 한정 세트 아이템이 판매된다. 특히,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고, 어린이날 당일 13시부터 15시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경험치 600% 혜택과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받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의 정상기 과장은 "'테일즈런너'에서 중간고사가 끝나는 주말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주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한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정 세트 아이템 판매 및 파격적인 경험치 제공 등 게임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빌리언신규레이드150423
데빌리언신규레이드150423

-블루홀지노게임즈, '데빌리언', 신규 레이드 던전 공개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게임 '데빌리언'에 신규 레이드 던전 '금지된 성역'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레이드 던전 공개가 핵심이며, 게이머는 기존 레이드 던전과 연계해 즐길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던전 '금지된 성역'은 던전 곳곳에 숨겨진 일곱 가지 수수께끼를 풀어 보스를 쓰러뜨리는 최고 레벨 던전이고, 9명의 게이머가 바닥에 설치된 퍼즐을 이용해 보스에게 접근하는 전투 패턴이 특징이다.

'금지된 성역'의 보상으로는 60레벨 각인룬과 고급 보석, 7단계 정수 재료, 희귀 '데빌리언' 무기 그리고 신성 액서세리와 내갑, 허리띠 제작 재료 등이 있다. 새롭게 습득한 재료를 기존 레이드 던전 '돌아오지 않는 탑'에서 얻은 재료에 더하면 전설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아스페론 대도시에 PVP 프리 존이 추가됐고, 일부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돼 게이머들의 전투 자유도와 편의성이 높아졌다. 이 외에도 길드원에게 아이템을 선물하거나 경험치 획득을 도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이 추가돼 커뮤니티가 강화됐다.

'데빌리언'의 김창한 라이브본부장은 "꾸준히 '데빌리언'을 즐겨 주시는 게이머 분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일 순위로 두고,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해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언'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우비2.3버전150423
여우비2.3버전150423

-넥스트무브, '여우비' 2.3버전 업데이트 예고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롤플레잉게임 '여우비'의 2.3버전 업데이트를 금일(23일) 예고했다.

넥스트무브는 4월 말 진행 예정인 '여우비'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새롭고 다양해진 재미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겠다는 방침으로, 이번 2.3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여우비'에 2종의 신규 콘텐츠 및 하늘감옥 신규 지역 추가를 준비 중이다, 그리고 업데이트 내용 중 '서버대전'과 '진실의 방'의 핵심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80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는 '서버대전'은 매일 12시부터 14시, 20시부터 22시까지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만나 자신의 능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다. 전장 입장 후 5분 동안 진행되는 전투를 통해 4개의 지역을 점령해 점령 포인트를 많이 획득한 팀이 승리를 하며, 서버대전을 통해 게이머들은 더욱 강렬하고 스케일이 커진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30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는 '진실의 방'은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진실의 방에서 게이머들은 주사위를 돌려 높음과 낮음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사위의 높낮이를 맞추는 경우 강화석, 귀속금화, 승급단, 고급 아이템 등이 가득 들어있는 '진실의 상자'가 있는 방으로 이동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정호영 대표는 "2.3업데이트를 기대하고 계신 게이머분들을 위해 주요 콘텐츠의 핵심 내용을 선공개하게 됐다"며, 이어 "새롭고 다양해진 '여우비'를 만날 수 있게 되는 4월 말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를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볼데이vip150423
풋볼데이vip150423

-NHN블랙픽, '풋볼데이' VIP 보상 시스템 오픈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자사가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에 VIP 보상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VIP 보상은 무작위가 아닌 게이머마다 원하는 선수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된 시스템으로, VIP등급에 따라 6등급부터 셀렉션, 라이브, 골드 선수 중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 선택권'이, 11등급부터는 최상위 레벨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에이스카드 선택권'이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VIP 등급은 총 15등급으로 구성됐으며, '풋볼데이' 접속 일수, '정규 리그' 승수 등을 통해 누적되는 'VIP 포인트'로 등급을 올릴 수 있다.

VIP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고 누적되기에 '풋볼데이'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든 15등급까지 올려 '에이스 카드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고, 등급별로 게임 재화인 '골든볼'을 비롯 '유럽 리그 임대 티켓', '훈련카드', '슈퍼스타팩' 등 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015 시즌 K리그 겨울 이적시장 결과를 반영한 'K리그 로스터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NHN블랙픽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K리그 1부 리그에 속한 12개팀, 약 300명의 선수들을 공개했으며, 2015 시즌 기준으로 승격 혹은 강등된 클럽의 리그 변경, 선수들의 클럽 이적 결과 등을 반영한 신규 선수카드를 발매했다.

한편, '풋볼데이'에서는 봄맞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NHN블랙픽은 5월 10일까지 '힘을 내요 슈퍼파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페이지(http://fd.naver.com/promotion/superpower/event)에서 '슈퍼파워' 도장을 찍은 게이머 전원에게 프리미엄팩, 비타민 등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슈퍼파워' 도장은 1일 1개만 찍을 수 있으며, 3개의 도장을 모은 게이머는 매주 1천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문화상품권은 4주간 총 4천명에게 지급된다.

NHN블랙픽의 우상준 대표는 "'풋볼데이'의 선수카드는 전략적인 스쿼드 구성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으로, 게이머들은 원하는 선수를 얻기 위해서는 녹록치 않은 확률과의 싸움을 벌여야 했다"라며, "2년 가까이 서비스되는 동안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원하는 선수를 지정해 영입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풋볼데이' 홈페이지(http://fd.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탈디펜솔데로카150423
메탈디펜솔데로카150423

-SNK플레이모어, '메탈 슬러그 디펜스' 신규 유닛 업데이트 실시

SNK 플레이모어(대표 도야마 코이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게임 '메탈 슬러그 디펜스'에 신규 유닛 '솔 데 로카'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메탈 슬러그 디펜스'는 인기 액션 슈팅 게임 '메탈 슬러그'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한 타워 디펜스 장르 액션 게임으로, 2014년 5월 1일 출시돼 전 세계 2,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이머는 이제 '메탈 슬러그 3'의 보스 캐릭터로서 등장했던 '솔 데 로카'를 유닛으로 출격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유닛' 및 '특수 미션'도 추가된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지난 22일 업데이트가 실시됐으며, iPhone 버전은 근일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닝펏업데이트150423
위닝펏업데이트150423

-온네트, '위닝펏'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OBT(공개 테스트) 이후 진행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여러 신규 콘텐츠 중 대회 별 성적을 점수로 측정하는 '투어대회'가 가장 큰 특징이다.

세미프로부터 참여할 수 있는 '투어대회'는 '정규 대회', '이벤트 대회', '플레이오프' 총 3가지로 구성됐고, 실제 골프 투어와 같이 참여한 대회에서 거둔 성적을 바탕으로 플레이오프의 진출 여부를 가린다. 여기서 우승한 게이머는 우승컵의 명예와 전영 타이틀, 상금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는다.

'정규대회'의 경우에는 앞서 진행된 대회의 성적에 따라 다음 대회 토너먼트 티켓이 부여되는 방식으로, 라운딩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이며, 시범 시즌 진행 중인 랭킹라운드도 1대 1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신규 맵 '와일드스톤'도 공개됐다. '와일드스톤'은 기이한 형태의 바위와 산으로 구성된 미국 서부 사막지대를 바탕으로 제작된 코스로, 홀 주변에 배치된 모래 러프(샌드)와 자연 장애물 등이 존재한다. 또한, '야간 라운드'가 모든 코스에서 개장됐고, 신규 골프 웨어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 밖에 온네트는 '위닝펏'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5월 7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주변 게이머들에게 '위닝펏'을 알리고,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추천을 받은 게이머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쓰는 루비 100개를 선물 받고, 자신이 추천한 친구가 주니어프로(10레벨) 이상 달성하게 되면 추가 루비를 얻는다.

온네트의 김지인 개발 본부장은 "'위닝펏' 오픈 이후 첫 번째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인 만큼 골프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츠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닝펏' 내용은 홈페이지(http://winningpu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라바150423
크레이지아케이드라바150423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라바'와 제휴 및 '꼬리잡기' 모드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의 디지털 사업을 맡고 있는 우니꼬코리아(대표 박신영)가 제휴를 맺었으며,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라바의 꼬리잡기(이하 꼬리잡기)' 모드를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대전 콘텐츠인 '꼬리잡기' 모드에는 '라바'의 간판 캐릭터 '옐로우', '레드'가 NPC로 등장하며, 게이머는 지도 상의 '라바'를 물풍선으로 잡아야 한다. '라바'를 잡을 때마다 게이머 캐릭터에는 '꼬리'가 붙으며, 제한시간 내 가장 긴 '꼬리'를 만든 게이머가 승리한다.

또한,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꼬리잡기'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부터 이벤트가 실시된다. '꼬리잡기'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초코 쿠키' 아이템을 일정 개수 모은 게이머는 '크레이지아케이드' 홈페이지의 '돌림판'에서 '라바 인형', '넥슨캐시', '게임머니(CP)'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홈페이지에 '라바'의 옐로우, 레드와 '크레이지아케이드' 속 캐릭터가 총출동한 '꼬리잡기'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아케이드'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서유리개편150423
클로저스서유리개편150423

-넥슨, '클로저스' 서유리 개편 및 대규모 친구 초청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에 등장 캐릭터 '서유리'의 개편과 대규모 친구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개편에서는 '서유리'의 기본 공격력, 각종 스킬 상향을 비롯해 동작 애니메이션이 더욱 화려해졌다. 그리고 '유리 스페셜', '유리 일섬' 등 결전기 밸런스 조정을 통해 전투 효율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5월 14일까지 신규게이머 초대 숫자에 따라 특정 목표를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넥슨 캐시'를 제공하고, 초대받은 게이머에게 정식요원 달성 및 일일퀘스트 완료 시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에게 특정 레벨 도달 시 '반짝 듀얼 회복 캡슐', '부활 캡슐', '5강 모듈', '스케빈져 황금동상'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들어 있는 '보급상자'가 지급되고, 수습요원으로 전직하면 '엘리트 모듈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휴면게이머(15일간 미접속)가 복귀 시 '스킬 초기화 계약권', '부활캡슐', '학업의 부적'이 증정되고, 복귀 당시 레벨 구간에 따라 '엘리트 모듈', '품질보증 씰', '십자가 목걸이', '이빨 돋힌 박쥐' 등의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9일 넥슨 아레나에서 '클로저스' 게이머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개발자들과 긴밀한 대화의 시간을 갖고, 23일 업데이트된 서유리 개편 콘텐츠 등 앞으로 100일의 서비스 방향을 공개해 참석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킹아일랜드150423
바이킹아일랜드150423

-위메이드,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에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 특별한 '두근두근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는 모바일 SNG로,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다.

위메이드는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를 함께 즐겨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오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3주년 서커스' 건물을 선물하고, 매일 접속만해도 발레오르골, 공룡박물관, 경험치4배 쿠폰, 강철패키지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통통상자'를 하루 1개씩 제공한다.

또한, 진주(게임머니) 충전 시 보너스 진주 30%가 추가로 지급되며, 오는 28일부터는 진주 구입 금액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통통상자'가 증정된다. 금주 주말에는 골드 및 경험치 획득이 4배로 증가하는 'HAPPY WEEKEND!'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위메이드 엔터테이먼트는 게이머의 레벨보다 높은 건물을 획득 할 수 있는 '캣셔 상점'을 새롭게 열고, 비주얼 최강의 강화건물 '드래곤 강화탑'과 여러 명이 동시에 알바(협업)할 수 있는 '대관람차' 협업건물도 추가로 공개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덕분에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시를품다공감후원150423
도시를품다공감후원150423

-쇼베 크리에이티브, '도시를품다' 공감후원 진행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도시를품다'에 펀딩응원 '공감후원'을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도시를품다'의 '공감후원'은 펀딩21(http://www.funding21.com/project/detail/?pid=76&sympathy_id=10011434)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감후원'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후원금액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캐시아이템과 게임아이템을 얻는다. 이 외에도 펀딩21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OST CD 및 업데이트 스토리챕터에 직접 출연할 수 있는 출연권 등의 리워드가 준비됐다

한편, '도시를품다'는 실사기반의 리얼리티 영상을 토대로 '시네마'와 '게임' 두 장르를 조합한 어드벤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공명, 경수진, 이주승, 정은우, 정은채, 권나라, 서강준 등 한국의 차세대 연기파 배우 및 라이징 스타들이 게임 속 캐릭터로 직접 등장한다. '도시를품다'는 5월 초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도시를품다'가 게임 속에 실제로 출연하는 배우들과 함께 '공감후원'을 진행한다"라며, "'공감후원' 참여를 통해 배우들의 싸인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이미 글로벌 테스트버전을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게임인 만큼 국내에 하루빨리 정식 출시를 진행해 모바일게임 게이머들에게 기쁜마음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시를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keurbansecr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호강호방패대전150423
소호강호방패대전150423

-퍼펙트월드 코리아, '소오강호' 최강 방파대전 이벤트 진행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소오강호 : Ep3. 잃어버린 사막'(이하 소오강호 온라인)에 넘버원 방파(길드)를 가리는 '최강 방파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최강 방패대전' 이벤트는 지난 3월말 '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쉽'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대한민국을 빛낸 '굴욕(형산 문파, 본명 김성현)' 선수의 선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3대3 팀전으로 진행되는 '최강 방파대전'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참가를 신청한 게이머들이 금일 20시부터 온라인 본선에 참가한다.

대회 1등부터 3등까지에 오른 방파장에게는 '무림맹주' 달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캐쉬 아이템 '맹주투표용지.금표'가 지급되고, 우승을 차지한 팀원 중 1명에게는 게임 상에서 구하기 힘든 특별한 강호절학 아이템 '역근경서 보관함'이 추가 전달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은 방파 관련 '중진성위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회 우승 방파를 사전 예측해서 맞추면 신규 의상 '아마산논검 선물'을 증정하는 '승부적중 4탄' 이벤트도 특집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세계유람권', '하급 합성부적' 등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최강 방파대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방파는 굴욕 선수를 중심으로 구성된 팀과 이벤트 매치를 갖게 되고, 우승 방파가 승리시 금일 하루 동안 20분 이상 게임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랜덤 염색제' 아이템을 전원 전달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온라인' 특집 페이지(http://xa.nextgamelife.com/Event/BimuChampionShipEvent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투1주년150423
천투1주년150423

-추콩코리아, '천투온라인' 1주년 달성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투온라인'에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천투온라인'은 작년에 정식 출시한 이후 스킬 콤보와 액션에 특화된 조작감, 다양한 모드의 PK 시스템 및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작년 구글플레이 올해의 추천 게임 30에 선정됐다,

이와 함께 '천투온라인'에서는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천투온라인'에 7일 이상 접속한 게이머들은 추첨을 통해 천투 1주년 기념 돌반지, 문화상품권 등을 얻을 수 있고, 공식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축하 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문화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 앞으로 '천투온라인'에 바라는 점을 투표하면 극품천랑 장비보물상자, 보정선자 원혼, 영석을 선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콩코리아의 박일천 팀장은 "지난 1년간 '천투온라인'을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성실한 운영, 안정적인 서비스로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투온라인' 공식 커뮤니티(http:// cafe.naver.com/1002onlin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