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4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엘로아업데이트150424
엘로아업데이트150424

-넷마블, '엘로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엘로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단계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새로운 형식의 던전 '혼돈의 균열', 아바타 부위별로 제작할 수 있는 '아바타 환영'을 만들 수 있는 '엘리트 큐브 시스템', 능력치가 없던 아바타에 능력치를 부여하고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아바타 외형 변경 시스템', 스킬 특성을 자유롭게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특성 페이지'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베타 시즌으로 진행되는 '혼돈의 균열'의 경우 끝없이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도 기존 던전에서는 가질 수 없는 특별 아이템들로 나온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까지 무한 던전에서 지정된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동시에 오는 4월 29일까지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대소멸 방지서, 프리미엄 보상상자, 게임 재화 등 선물을 증정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엘로아' 플레이 소감을 남긴 게이머 100 명을 추첨해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넷마블의 조신화 사업부장은 "최대 4인 구성으로 입장할 수 있는 무한 던전은 끝이 존재하지 않기에 게이머 본인과 파티원의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무한 던전의 활성화를 위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하는 베타 시즌을 가진 후 5월 13일부터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원자들하이라이트영상150424
구원자들하이라이트영상150424

-넥스트무브, '구원자들' 최창민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구원자들'의 최창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57초 분량 동안 악에 맞서 싸울 영웅이 되기로 결정하고, 건물 옥상에서 영웅이 돼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최창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원자들'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길드 창설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다이아와 마법 돈 주머니를 게이머들에게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구원자들'과 '구원자들'의 영상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분들께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영상을 공개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 많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니 '구원자들'을 꾸준히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원자들' 최창민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U-A- TL6NbMA&feature=youtu.be)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원자들' 모바일 페이지(http://m.saviour.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이벤트150424
퍼즐앤드래곤이벤트150424

-겅호,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Z +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닌텐도 3DS용 '퍼즐앤드래곤 Z +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 정식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퍼즐앤드래곤 Z +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 18시부터 5월 2일 18시까지 48시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Z'강림 던전이 개방된다. 던전의 난이도는 최상급과 Z급 총 2종류로 레어도 '6성 이하'의 몬스터로만 입장할 수 있는 특별 던전이다.

이 밖에 네오싸이언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금일 오전 4시부터 오는 5월 6일 오전 3시 59분까지 매일 접속한 게이머는 총 12 개의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고, 금일부터 오는 5월 6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모든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로 늘어난다.

이외에도 이벤트 중에 강림 던전인 '초지옥급'에서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뜨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1 개가 드롭되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방신은 이벤트 기간 중에 개방되는 극한 헤라 러시 등의 '절대지옥급'에서도 희귀하게 등장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메탈, 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드래곤의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며,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이 2배로 오른다. 또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 던전의 드랍률과 주말 던전의 코인 드랍률이 2배로 상승되고, 해당 기간 중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로 오른다. 그리고 우정 에그에서는 황금의 파수꾼, 불의 보옥, 물의 보옥, 나무의 보옥을 비롯해 진화용 몬스터가 나온다.

동시에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5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던전 카테고리에 1~10레벨까지 총 10단계로 구성돼 클리어 한 레벨에 따라 호노피 등 다양한 보상을 각각 한 번씩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던전이 나타난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 30일 정오부터 5월 1일 오전 11시 59분, 5월 1일 정오부터 5월 2일 오전 11시 59분까지 48시간 한정 갓 페스티벌 이벤트가 1, 2차로 나뉘어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킹 이미지
더킹 이미지

- 4399KOREA, '더 킹' 티스토어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4399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THE KING-고결한기사도(이하 더 킹)'에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더 킹'은 아더왕의 권좌를 수호하고 세계평화를 찾기 위한 기사들의 판타지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게임으로, 박력 있는 액션플레이와 무한 콤보, 기사도 스킬 등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4월 29일까지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2만 골드와 추가 아이템을 지급받는 '출석 이벤트'가 열리고, 오는 5월 21일까지 게이머는 네 가지의 미션 중 하나만 달성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1 명), 휴대용 배터리(20 명), 20만 골드(70 명)를 받을 수 있다. 4레벨 룬의 장착 모습 및 효과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게이머 50 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 2 매가 전달된다.

4399KOREA의 안경PM은 "정식 출시 하루 만에 '더 킹'이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오르게 돼 기쁘다"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더욱 더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니 함께 나아갈 긴 여정 속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운즈업데이트150424
하운즈업데이트150424

-넷마블, '하운즈' 챕터3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리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RPS 온라인게임 '하운즈: 리로드'(이하 하운즈)에 챕터3 메인 미션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챕터3의 첫 메인 미션인 '비밀의 파편'을 비롯해 협동 미션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협동전 전용 스킬', 기존 2티어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3티어 무기', 협동전 및 이용자간 대결에서 승리 시 획득한 점수로 클랜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는 '클랜 성장 시스템' 등의 신규 콘텐츠가 '하운즈'에 도입됐다.

특히, '비밀의 파편'은 챕터2 보다 높은 난이도로, 게이머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최고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공격 패턴과 막강한 공격력으로 무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보스 미션 '지하갱도 하드모드'도 오는 5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챕터3에 대한 응원글을 남긴 게이머 전원에게 넷마블캐쉬를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도 선물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신규 보스 미션을 완료한 상위 30 개 팀 분대원에게 넷마블캐쉬, 열화우라늄, 영웅의증표, 상급지원상자 등의 선물을 차등 전달한다.

넷마블의 김병수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챕터3의 다른 미션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로운 전장에서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과의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극난투업데이트150424
무극난투업데이트150424

-간드로메다 '무극난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무극난투'에 공개테스트 이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임의의 전장에서 천교와 절교의 양대 세력이 격돌하는 '천절난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50분까지 20분간 진행되는 '천절난투'는 게이머가 천교의 대장인 강태공, 절교의 대장인 문중의 두 세력 중 하나의 소속으로 들어가며 시작된다. 그리고 특정 시설 파괴와 광물 채집을 통한 누적 점수로 판정승을 거두거나, 상대의 대장을 처치한 세력의 소속 게이머는 투신조각, 경험치, 전공치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중 투신조각은 '천절난투'에서만 보상으로 지급된다.

간드로메다 이교환 '무극난투' PM은 "'무극난투'는 전투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전장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지금 현재도 도룡난투부터 영지쟁탈, 건곤난투, 복면난투, 금선난투 등 다양한 목표와 보상의 난투 콘텐츠를 끝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여기에 '천절난투'가 추가돼 모두가 매일 대규모 세력전까지 경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전장을 제공하기 위한 난투 콘텐츠 업데이트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난투' 홈페이지(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