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헝그리앱 이벤트 모음] LOL 롤챔스 기념 RP 지급 외 7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 '냥코 대전쟁'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냥코 대전쟁'이 400만 다운로드 달성에 이어 지난 20일 2.2.1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가 추가 되어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유저 커뮤니티 '냥코 대전쟁'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DB와 다양한 공략 정보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냥코대전쟁 이미지
냥코대전쟁 이미지

이번 이벤트는 '부들부들 애증의 냥코'로 애증의 냥코 캐릭터 스크린샷과 애증의 캐릭터인 이유를 '냥코 대전쟁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냥코 대전쟁 통조림 100개'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냥코 대전쟁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냥코대전쟁 이벤트
냥코대전쟁 이벤트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라인레인저스' 초보 유저를 위한 길잡이 이벤트 진행

'네이버'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인기 모바일 게임 ‘라인레인저스’가 신규 진화 레인저 출시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에서는 라인레인저스를 즐기는 초보 유저들을 위한 길잡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의 대박 이벤트 마지막'으로 신규 유저들의 길잡이가 되도록 라인레인저스의 파티 조합 화면과 설명을 첨부하여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갤러리에 등록하면 우수한 파티 조합을 선정해 '라인레인저스 100루비'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이벤트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롤챔스 플레이오프 기념 RP 지급 일일 이벤트 4종 진행

'2015 스베누 리그오브레전드(롤)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롤챔스)’ 플레이오프 'SKT T1' 대 'CJ ENTUS'의 경기가 금일(24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이에 따라 '리그오브레전드' 유저들의 이목이 롤챔스에 쏠리고 있는 가운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금일 열리는 롤챔스 플레이오프를 기념해 네 가지 RP 지급 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 '치킨 몇 마리 각'은 이번 롤챔스 경기를 관람하며 본인이 몇 마리의 치킨을 소비할지 또한 그 이유를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펜타킬 나오나요'는 롤챔스 경기에서 '펜타킬' 달성이 예상되는 선수와 그 이유를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세 번째 이벤트 '미래에서 왔습니다.'는 롤챔스 시작 전까지 승리 팀을 예측해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이벤트 '플레이오프 시간 놀기만 해도 650RP 지급'은 이번 롤챔스 경기 동안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시글과 댓글을 10개 이상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금일(24일)만 진행하는 네 가지 650RP 지급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하스스톤' 특급 더블 이벤트 통해 대량의 카드팩 지급

최근 게임가에 불고 있는 TCG(Trading Card Game, 트레이딩 카드 게임) 돌풍의 주인공인 '하스스톤'의 4월 시즌 등급전 이벤트인 '승리의 달콤함'이 곧 종료 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다양한 카드팩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인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대량의 카드팩을 지급하는 더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헝그리앱 하스스톤 이벤트
헝그리앱 하스스톤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 '핸드가 왜이래?'는 본인의 수중에 들어온 황당한 카드 구성 화면을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카드팩 7개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한방을 노린다'는 하스스톤 경기에서 1회 공격에 7 이상의 대미지를 주거나 받는 장면을 캡쳐하여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카드팩 7개를 지급한다.

이번 더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하스스톤 이벤트
헝그리앱 하스스톤 이벤트

헝그리앱, '뮤 오리진' 간단 미션 이벤트 금일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대작 ‘뮤 오리진’이 오는 28일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인 ‘뮤 오리진 헝그리앱’에서는 뮤 오리진 '장비 도감'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로 붐비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금일(24일)부터 간단한 미션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뮤 오리진을 검색합니다.'로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뮤 오리진 검색 미션을 진행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뮤오리진 이벤트
헝그리앱 뮤오리진 이벤트

헝그리앱, '이터널시티3' 업데이트 기념 활동왕 이벤트 금일부터 시작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을 통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MMORPG '이터널시티3'가 지난 23일 고급아이템 드랍 확률이 증가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에서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금일(24일)부터 진행한다.

헝그리앱 이터널시티 이벤트
헝그리앱 이터널시티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1차 이터널시티3 활동왕 이벤트'로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 등의 활동량 순위를 산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터널시티 이벤트
헝그리앱 이터널시티 이벤트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활동왕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며(4월 24일 오후 2시 기준) 출시 후 압도적인 흥행 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이번 이벤트는 '탑오브탱커 활동왕 이벤트'로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 등의 활동량 순위를 산정하여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15,000원)'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이벤트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이벤트

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지막 베타키 배포 이벤트 금일부터 시작

‘리그오브레전드’의 아성에 도전할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가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면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는 금일(24일)부터 히어로즈 베타키 지급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진행한다.

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이벤트
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이벤트

이번 베타키 지급 이벤트 '마지막 베타키를 잡아라'는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블리자드 게임 중 플레이 경험이 있는 게임 한 가지와 히어로즈가 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선착순으로 '헝그리앱 쪽지'를 통해 '히어로즈 베타키'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