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돌입...해외 여행의 기회 잡자!

넷마블게임즈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의 특별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게임의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오는 30일로 예정된 '마블 퓨처파이터'의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본인만의 URL을 생성,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해당 URL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로그 등 각종 SNS을 통해 전파하고,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신청자 1등에게는 나만의 울트론 로봇 제작 체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000만원 상당의 캐나다 캘거리 여행 상품'이 제공된다. 2등에게는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관광 여행을 즐길 수 있는 '500만원 상당 미국 여행 상품', 3등에게는 '갤럭시 S6 어벤져스 패키지'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인원 중에서도 500명을 추첨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어벤져스2에 등장하는 어벤저스 영웅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 토르, 아이언맨 등은 물론 스파이더맨, 데어데블 등 마블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모바일 RPG로, '몬스터 길들이기'로 모바일 RPG의 기준을 제시한 넷마블몬스터가 개발을 맡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이벤트 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퓨처파이트 이미지
마블퓨처파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