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8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드래곤히어로즈 이미지
드래곤히어로즈 이미지

- 파티게임즈, 무한쾌감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 사전등록 시작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루비(캐시), 4성 영웅 뽑기권 등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슈팅본능 리그전' 이벤트도 개최된다. 슈팅본능을 자극하는 이미지나 텍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참여자 중 친구들의 공감과 공유 횟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게이머들은 '갤럭시 S6 엣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외에도 사전등록 쿠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후 중요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과 RPG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모바일 슈팅 RPG 장르의 게임으로 신비로운 용의 땅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영웅 상성작용 및 자리배치를 고려해야 하는 고도의 전략 승부 PvP 아레나 시스템과 '스페셜 던전', '무한던전' 등 다양한 PvE 전장을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히어로즈' 사전등록 홈페이지(http://game- event.co.kr/event/patigames/dragonheroes/pre/)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YO
프로젝트YO

- '드라이어드 차기작, 베일 벗다'

카드 배틀 게임 (TCG) '레기온즈'로 유명한 드라이어드의 신작이 모습을 드러냈다.

드라이어드(대표 서영조)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프로젝트 YO'의 캐릭터 이미지를 금일(28일) 공개했다.

프로젝트 YO는 대마왕의 부활로 혼란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한 악당들의 모험을 다룬 캐주얼 RPG다. RPG 요소인 육성과 PvP 외에 퍼즐 요소가 가미된 개척과 도시 발전, 포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전략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세계를 정복하려는 대마왕과 그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 된 악당들의 강렬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아트가 돋보인다. 다양한 악당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와 함께 악당들의 상성과 화려한 스킬로 전략성을 강화했다.

각기 다른 스킬과 상성을 가진 악당을 다양하게 육성하여 차별적인 악당으로 키울 수 있다. 다른 유저의 악당을 포로로 획득, 설득하거나 도시 발전 등의 요소로 다른 턴제 RPG에서는 찾기 힘든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초보자도 쉽게 접근하도록 캐주얼한 요소를 대폭 강화,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는 RPG를 지향한다.

서영조 대표는 "전작 '레기온즈'는 다양한 전략성과 높은 완성도로 호평 받았지만, TCG 장르에 친숙한 게이머가 아니면 적응하기 힘든 아쉬운 점도 있었다"며, "전작의 장점을 계승하고 새로운 재미 요소를 추가해 보다 많은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드라이어드는 5월부터 사내 테스트와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를 거쳐 올 하반기 신작을 출시할 계획이다.

팜프렌지출시150428
팜프렌지출시150428

-인크로스, 신작 SNG '팜프렌지'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SNG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를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글로벌 5천 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팜프렌지'는 제한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전략 타이쿤 게임이다. 농장을 배경으로 닭, 돼지, 젖소 등 동물들이 등장하며, 수많은 생산 조합을 맞춰 나가는 전략적 플레이가 특징 중 하나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팜프렌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이머가 10 단위의 스테이지를 달성하면 보석을 주고, 토너먼트에 3 회 이상 참가할 경우에는 하트 10 개를 지급하며, 오는 5월 10일까지 별 100 개를 모두 모은 게이머에겐 보석 50 개를 선물한다. 또한, '팜프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게이머 100 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의 정상길 본부장은 "'팜프렌지'는 기존 타이쿤 게임과는 달리 '싱글 스테이지'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차별화 요소다"라며, "캐주얼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한편, 친구들 간의 경쟁할 수 있는 소셜 요소를 도입해 긴장감 있는 플레이할 수 있으니 친구,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팜프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armfrenzy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시를품다 이미지
도시를품다 이미지

- '도시를품다', 게임 속 주요캐릭터 4명의 신예스타 이미지컷 선공개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 '도시를품다'에 등장하는 주요캐릭터 중 4명의 이미지컷을 선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도시를품다'는 제작진이 직접 도심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실사기반의 리얼리티 영상을 배경으로 게임 구성 및 전개를 통해 사실감을 극대화한 어드벤처 모바일RPG로 '시네마'와 '게임' 두 장르의 특장점만을 모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쇼베 크리에이티브의 야심작 '도시를품다'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 전개를 통해 게이머들의 몰입도를 단번에 집중시키게 만드는데, 좀더 원활하게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실사로 구현된 카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육성하고 수집해야 함은 물론,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수행해 게임을 진행해나가야 함으로 RPG적인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는 특장점을 지녔다.

'도시를품다'는 오늘 주요캐릭터 '풀문', '지오', '유나', '찰스' 4명의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이미지컷을 전격 공개하며 정식출시 초읽기에 들어간다. 우선, 공명이 연기한 '지오'는 실종된 형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으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태양의 신부' 등을 연기한 정은우의 캐릭터 '풀문'은 주인공 지오의 실종된 형이자 미래를 보는 능력을 지닌 미스터리한 인물로, 누군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불길한 모습을 그려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신인배우 경수진의 캐릭터 '유나'는 공명의 소꿉친구로 설정, 풋풋한 대학생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드라마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2' 등으로 최근 다양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주승이 연기한 '찰스'는 음모론과 미스터리에 열광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설정되어 개성있는 캐릭터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도시를품다'의 주요캐릭터 중 4명의 이미지컷 선공개를 통해 게임 속 캐릭터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글로벌 테스트버전을 통해서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은 게임인 만큼 국내에서는 더 좋은 게임환경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으니 '도시를품다'의 출시에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도시를품다'는 5월 초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시를품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keurbansecr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검 이미지
천상검 이미지

- 동양무협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천상검 for Kakao' 사전등록 시작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상검(이하 천상검 for Kakao)'의 모바일 게임 플렛폼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천상검 for Kakao'는 동양무협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육성 시스템 및 전투 시스템을 통해 내공을 갖춰 무협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천상검'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버전인 '천상검 for Kakao'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친구 초대, 게임 내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더욱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천상검 for Kakao'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함과 동시에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여자에게는 진기 20만과 영력 2만, 동전 50만, 홍길동펫 등 강호 정착 지원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또한, 연서복(연애에 서툰 복학생)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가 되는 만큼 전보다 더욱 손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사전등록 이벤트에 게이머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muUWa7)와 공식 카페(http://cafe.na5er.com/csg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녀삼국지 이미지
미녀삼국지 이미지

- 미녀들이 몰려온다~ '미녀삼국지' 오픈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 '미녀 삼국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삼국지 배경 게임은 대부분, 조조, 유비, 손권, 관우, 장비, 제갈량 등 남성 중심의 게임이었지만, 이번에 아라카에서 선보이는 '미녀 삼국지'에서는 삼국지 대표 미녀 초선, 소교, 대교 뿐만 아니라, 마운록, 소상향, 채문희, 축융부인 등 기존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미녀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녀 삼국지'는 초선 구출 시스템, 미녀 서리, 미녀 호송 등 다양한 미녀 시스템을 게임에 더했다. 또한 자신만의 보스를 잡는 전용 보스 시스템, 진형에 따라 전투의 결과가 달라지는 진법 시스템, 3대3 서버초월 파티대전, 천산보물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갖췄다.

아라카는 '미녀 삼국지'오픈을 기념해 아이템 모으기, 랭킹, 할인 등 다양한 형태의 취향저격 이벤트 20여종을 준비해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http://ms.gamegur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쳐3초회한정150428
위쳐3초회한정150428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더 위쳐 3' 예약판매 일정 발표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PS4, Xbox one, PC 판으로 발매 준비 중인 액션 롤플레잉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하 더 위쳐 3)'의 예약판매 일정을 금일(28일) 발표했다.

예약판매는 오는 4월 30일부터 시작되며, 게임 소프트와 공식 사운드트랙 특전 CD, 개발사 공식 '위쳐 유니버스 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된 스탠다드 에디션이 초회특전 아이템으로 증정된다. 이 스탠다드 에디션은 초회특전 구성이기 때문에 추가 생산분에는 타이틀 외에 다른 아이템이 빠진다. 정식 발매 예정일은 5월 19일이다.

한편, '더 위쳐 3'는 선택지 하나하나가 스토리를 좌우하는 판타지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위쳐란 어렸을 때부터 훈련을 받아 초인적인 기술과 힘, 반사 신경을 지니게 된 전문 사냥꾼으로, 게이머는 위쳐 중에서도 뛰어난 리비아의 하얀 늑대 게롤트가 돼 임무를 수행한다.

또한, 상인의 도시, 바이킹 해적 섬, 위험한 산길, 잊혀진 동굴을 탐험하고 늑대 인간, 그리핀과 같이 산길을 배회하는 흉폭한 야수부터 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마을의 어두운 곳에 도사린 교활한 초자연적 포식자까지 다양한 괴물을 사냥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위쳐 3' 홈페이지(www.thewitch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소녀결사단 이미지
미소녀결사단 이미지

- 취향존중 모바일게임, '미소녀결사단: MIC' 티스토어 단독 출시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게임 '미소녀결사단: Midnight In City(이하 미소녀결사단: MIC)'을 티스토어에 단독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버전은 5월 초 정도 오픈 될 예정이다.

'미소녀결사단: MIC'는 정식 오픈 전부터 웹툰 '나이트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사보텐 스토어'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당신의 취향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라는 이색적인 문구를 내세워 큰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사전등록 가입자 10만명, 공식카페 회원 수 4,500명 등 많은 가입자가 몰렸다.

포플랫은 이러한 게이머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사전등록 이벤트 또는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나이트런 '프레이' 카드를 일정 수준 이상으로 키우기만 해도 '프레이 한정 피규어'에 자동 응모가 된다. 특히 이번 피규어는 나이트런의 김성민 작가만 소유하고 있는 흰색 버전의 피규어로 희귀성이 매우 높은 경품이다. 이 외에도 결사 생성 후 일정 이상 인원에 도달하면, 금고에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소녀결사단: MIC' 카페(http://goo.gl/EUH4IW)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