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9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닌텐도
닌텐도

- 'New 닌텐도 3DS XL' 5월 1일 발매

한국닌텐도는 3DS 시리즈의 새로운 휴대형 게임기, 'New 닌텐도 3DS XL'을 오는 5월 1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New 닌텐도 3DS XL'는 보다 쾌적하게 3D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내부 카메라가 자동으로 얼굴의 위치를 인식해, 게이머가 최적의 3D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조절해 줌으로써 게임 플레이 중에 본체나 얼굴이 많이 움직여도 안정적으로 3D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어, 섬세한 조작이 가능해지는 등 게임 플레이 스타일의 폭이 넓어졌다.

CPU 성능도 향상되어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와 기능의 전환이 수월해졌고, 인터넷 브라우저가 강화되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웹 페이지를 표시하는 속도도 빨라지는 등 웹 사이트를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점도 장점이다.

특히, New 닌텐도 3DS XL에는 아래 화면에 NFC(근거리 무선 통신)를 읽어 들일 수 있는 영역이 있어, 캐릭터 피규어 'amiiboTM(아미보)'와 대응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다. 'amiibo(아미보)' 만지고 보면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기능을 이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amiibo(아미보)' 와 대응 소프트웨어는 추후 발매 예정이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New 닌텐도 3DS XL' 발매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2주간 기간 한정으로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중 일부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같은 날 5월 1일 'New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Xenoblade(제노블레이드)'(대응언어: 영어, 일본어)가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희망소비자가격 30,000원에 발매된다.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가까운 편의점(CU,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과 국제전자상가 한우리, 국제전자상가 게임피아 등의 지정된 판매처에서 '닌텐도 선불 카드'를 구입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도 '닌텐도 선불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New 닌텐도 3DS XL'은 METALLIC BLUE(메탈릭 블루), METALLIC RED(메탈릭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오는 5월 1일, 희망소비자가격 225,000원에 발매된다.

유크래프트
유크래프트

- 엘로에그의 신작 '유크래프트', 정식 서비스 실시

옐로에그(대표 박상현)는 다음게임(대표 홍성주)과 공동으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유크래프트'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9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크래프트'는 개발 초기부터 전세계 게임 시장을 타겟으로 잡고, 웹과 모바일의 멀티 플랫폼으로 동시 개발을 시작한 게임이다. 지난 27일에는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안정적인 운영으로 정식서비스에 대한 합격점을 받아냈다.

그 동안 3차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유크래프트'의 정식서비스는 웹버전으로 진행되고, 향후 모바일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서비스부터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와 일어의 3개 언어를 지원한다.

엘로에그는 '유크래프트'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게임과의 공동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5월 1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10레벨을 달성한 다음게임 회원 200명을 추첨하여 다음캐시 5,000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5월 15일까지 게임 상의 '버디초대' 버튼으로 생성된 개인 URL을 통해 계정을 생성한 게이머가 1명, 10명, 20명, 30명을 돌파할 때마다 루비를 적립하여 총 1,100루비까지 지원하는 '버디 추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옐로에그의 김경률 이사는 "유크래프트는 개발 초기부터 세계의 모든 게이머가 한 공간에서 우주전쟁을 즐기는 스케일의 게임으로 개발해왔으며, 드디어 정식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평가 받을 시기가 되어 기쁘다. 유크래프트는 광활한 우주의 통치자를 꿈꿀 수 있는 남자의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우주 대전을 경험해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크래프트' 홈페이지(http://ucraft-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색 온라인
이색 온라인

- '이색', 두 명의 전속 홍보모델 매력 대결과 함께 홈페이지 오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이색'의 홈페이지를 금일(29일) 오픈했다.

'이색'은 신계, 마계, 영계의 세 종족이 전쟁으로 분열된 혼란의 시대를 종식시킬 후계자를 찾기 위한 은밀한 여정을 떠난다는 고대 동양 신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웹 게임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경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이색'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푸푸게임'의 2015년 전속모델로 선정된 한주희와 최슬기의 색다른 매력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두 홍보모델 중 더욱 매력적인 모델에 투표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20명은 '선물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하예지PM은 "이색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으로 정식 서비스 제공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며, “무협 소설 속에 등장하던 절세미녀와 아름다운 배경 일러스트를 통해 이색에 구현될 동양 판타지의 세계를 기대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소울마스터
소울마스터

- 와이디온라인의 '소울마스터', 인도네시아 그랜드 오픈!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소울마스터'가 금일(29일) 인도네시아에서 그랜드 오픈에 돌입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소울마스터(현지 서비스명: 로얄마스터)'는 인도네시아 퍼블리셔인 메가서스 인포테크(Megaxus Infotech, 대표 에바 뮬리아와티)를 통해 한국 시간으로 금일 오후 1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서스 인포테크는 지난 2007년 1월 온라인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1'으로 첫 게임 사업을 시작, 인도네시아에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현지 유력 게임 기업으로 거듭났다.

특히 이번 OBT에서는 최고 레벨이 30까지 상향되고 '영웅' 소울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아이템 획득률 및 골드, 경험치 획득량이 각각 20% 높아지는 PC방 보너스 혜택이 제공되고 캐시샵을 오픈하는 등 현지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지난달 인도네시아에서 진행한 오픈형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도 현지 게이머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 및 활발한 홍보 활동으로 '소울마스터'가 인도네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마스터' 홈페이지(http://royalmaster.megax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15pc발매150429
2k15pc발매150429

-2K, 'WWE 2K15' PC게임 출시

2k는 2K 스튜디오 중 하나인 비주얼 컨셉트가 개발한 스포츠게임 ''WWE 2K15''의 PC게임을 금일(29일) 출시했다.

스팀을 통해 출시되는 'WWE 2K15' PC게임에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Xbox One 용으로 나온 'WWE 2K15'와 동일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스팅 캐릭터 2 종과 헐크 호간 캐릭터 2 종이 추가됐다.

또한, 'WWE 2K15' PC게임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2015년 상반기 중 다운로드 콘텐츠가 무료로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다운로드 콘텐츠에는 게임 내 잠긴 콘텐츠 전부를 이용할 수 있게 바꿔주는 티켓을 비롯해 추가 캐릭터 및 새로운 동작이 담긴 다운로드 콘텐츠 팩, 특정 캐릭터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쇼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비쥬얼 컨셉트의 그렉 토마스 회장은 "'WWE 2K15' PC게임은 우리가 시리즈의 새로운 플랫폼을 계속 확대해나가는 과정에서 이룬 성과다"며, "오랫동안 시리즈의 팬이었던 PC 게이머들은 시뮬레이션 기반의 게임 플레이가 구현하는 진정한 종합 WWE를 처음으로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K 홈페이지(wwe.2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가디언즈배틀출시150429
가디언즈배틀출시150429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신작 모바일게임 '가디언즈 배틀' 출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가디언즈 배틀'을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지난 26일에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가디언즈 배틀'은 전투 중에도 캐릭터의 배치와 공격 스킬을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며, 총 5 가지 직업의 영웅(전사, 기사, 슈터, 법사, 힐러)으로 게이머만의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 중 하나다. 또한, '가디언즈 배틀'에서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유명한 소설이나 신화의 등장인물 또는 위인들이 영웅으로 등장한다.

한편, '가디언즈 배틀'에서는 게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10 종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레벨 달성 이벤트와 강화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기대해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더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만큼 많은 분들께서 '가디언즈 배틀'을 즐겨주시길 바라고 있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해 더욱 풍성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디언즈 배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g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트레전드150429
이스트레전드150429

-컴투스, 신작 모바일게임 '이스트 레전드' 출시일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이스트 레전드'를 오는 5월 7일에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스트 레전드'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소설 '이스트'의 작가인 윤현승씨가 직접 시나리오에 참여해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이 적용됐으며, 풍성한 스토리와 다양한 320 종의 영웅 캐릭터,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효과 등의 콘텐츠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스트 레전드'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신청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2/east_pre/event/kor)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게이머는 게임 출시 후 한정 영웅인 '아리아' 등 출시 기념 선물을 받는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스트 레전드'는 자신만의 영웅을 수집해 육성해 나가며,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스토리를 즐기는 정통 롤플레잉 게임이다"라며, "뛰어난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보스전, PvP 등의 재미를 더할 것이며,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높은 수준의 게임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트 레전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astlegend)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2st.lege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섬란카구라2한정판150429
섬란카구라2한정판150429

-CFK, '섬란 카구라2 진홍' 한정판 추가 제작 및 가격 인하 진행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닌텐도 3DS 게임 '섬란 카구라2 진홍'의 한정판을 추가 제작 및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
CFK의 이번 결정은 '뉴 닌텐도 3DS XL'의 정식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이뤄졌다. '섬란 카구라2 진홍' 한정판은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일러스트레이터 '야에가시 난'의 신작 일러스트가 들어간 특제 BOX, 니이텐고 호무라 홍련대 5 명의 특제 피규어, 장편 드라마 CD '그래! 히바리, 지금 당장 수영복을 벗어!'와 OP주제곡 'Beyond Light and Darkness'의 각 캐릭터 별 솔로 Ver 및 어레인지 사운드 트랙이 수록된 CD '진홍에 춤추는 소녀들'로 구성됐다.

아울러 일본 Marvelous Inc.의 협력으로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주인공 아스카와 호무라의 바닷가에서의 한 때가 그려진 특제 파우치도 포함된다.

해당 한정판은 5월 4일부터 선착순으로 전국의 온, 오프라인 게임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섬란 카구라2 진홍'의 한정판은 69,800 원, 일반판은 49,800 원이다.

CFK의 관계자는 "지난 예약 판매에서 호평 속에 판매를 완료해 성원이 높았던 만큼 이번 추가 제작으로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섬란 카구라2 진홍'을 즐겨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드래곤히어로즈배틀코믹스제휴150429
드래곤히어로즈배틀코믹스제휴150429

-파티게임즈, '드래곤히어로즈' 웹툰 앱 배틀코믹스와 제휴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슈팅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히어로즈'와 웹툰 앱 '배틀코믹스'가 웹툰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배틀코믹스'는 다양한 게임을 소재로 한 웹툰 앱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메인 작가 '뽈쟁이'외 'takejun', '뵈르제흐' 등 작가 4 명이 '드래곤히어로즈'를 소재한 웹툰 제작에 참여한다. 오는 5월 6일까지 총 10 회에 걸쳐 연재되는 해당 웹툰은 '드래곤히어로즈' 출시에 앞서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등 일부 소재를 기반으로 작가들의 창작력이 더해져 제작된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지난 27일부터 '드래곤히어로즈' 사전등록 페이지(http://dragonheroes.patigames.com)를 통해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코믹스 홈페이지(http://battlecom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