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온라인, 2차 이용자 좌담회 참가자 모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이용자 좌담회인 '비정상회의'의 2차 회의에 참가할 멤버를 모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비정상회의'는 '문명 온라인'의 4개 문명인 로마, 이집트, 아즈텍, 중국의 대표로 선정된 각 3인, 총 12명의 참가자들이 게임의 특정 콘텐츠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좌담회다.

오는 5월 16일 개최 예정인 2차 비정상회의에 참여하기 원하는 이용자는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열흘간이며 당첨자는 5월 13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 연락한다.

손은영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장은 "1차 비정상회의에서 '문명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깊은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열린 마음으로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 듣기 위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이미지
문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