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9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

- 블랙스쿼드,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블랙스쿼드'에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블랙스쿼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크게 네 가지로 구성되었다. 먼저 성황리에 종료된 BSN 방송리그 시즌1 대회에서 우승한 LUNATIC-HAI(루나틱 하이)를 축하하기 위해 제작된 'LUNATIC-HAI EDITION 3종 세트' 아이템가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클랜전 자동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게임을 3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1일 1회 2만 골드의 게임머니가 증정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5월 25일까지 매주 순위 50위권에 랭크된 클랜에게는 클랜마크와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 4종이 지급된다.

여기에 오는 5월 5일까지 신규 근접 모드 '콜로세움'에서 3판 단위로 12판까지 플레이하면, 판수에 따라 인기 근접무기 'NIMRAVUS FLARE' 사용권이 주어지며, '콜로세움' 플레이 인증샷을 찍어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사이드와인더 키보드'와 'NIMRAVUS FOREST' 근접무기 등 푸짐한 경품이 선물된다.

마지막으로 황금 연휴를 맞아 오는 5월 5일까지 5일이상 게임에 출석하면 'NIMRAVUS CARNATION' 근접무기 사용권을, 같은 기간 동안 3시간 단위로 총 12시간을 플레이하면 KSG SECTOR9 총기와 KUKRI LOTUS 근접무기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 열혈강호 온라인', 맨주먹으로 무림일통 '격투가' 등장!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금일(29일) 신규 캐릭터 '격투가'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격투가' 캐릭터는 원작 만화 '열혈강호'에서 정파 5인의 최고수인 천하오절 중 맨주먹으로 창과 칼을 든 무림고수들을 쓰러뜨리는 '괴개'를 컨셉으로 한다.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육체 능력을 사용하여 타격감 있는 무공을 펼치며, 무기는 권갑(장갑)으로 주먹과 발차기 연속 타격을 가할 수 있으며, 축지법을 이용해 목표가 된 대상에게 순간적으로 파고들어 빠르게 타격을 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엠게임은 이번 '격투가'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5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일간 승천 2, 3식의 고레벨 '격투가' 캐릭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5월 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발한다.

이어서, 오는 20일까지 '격투가' 캐릭터를 생성, 육성시켜 1차부터 5차까지 승직을 달성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지존열혈부, 지존혈수단 등의 게임아이템과 선물캐쉬, 열혈강호 마우스패드 및 퍼즐 등 캐릭터 상품이 선물된다. 또, 같은 기간 사냥을 통해 직업별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고 타 직업 캐릭터와 거래 및 의뢰를 통해 5종의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공격력과 방어력, 경험치, 생명력 등이 상승하는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지존혈수단, 행낭, 호심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열혈강호 온라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mgameyulgang)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게임아이템과 선물캐쉬가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열혈강호 온라인 사업부의 강영순 실장은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 한비광, 담화린 캐릭터에 이어 이번 괴개를 컨셉으로 하는 격투가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게임 내 원작의 스토리를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향후 1인 던전 추가와 고레벨 사냥터인 화정평원의 리뉴얼 및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의 개선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호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여우비
여우비

- '여우비', 2.3버전 업데이트 진행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여우비'의 2.3버전 업데이트 진행을 완료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2.3버전 업데이트에서는 2종의 신규 콘텐츠와 2종의 하늘감옥 신규 지역이 추가되고, 탈 것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는 스킨을 만날 수 있다.

'서버대전'은 '여우비'의 기존 전투 콘텐츠인 '십대 고수' 및 '맹주 시스템'과는 다르게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핵심 PvP 시스템이다.

3대3 팀 매치로 진행되는 '서버대전'은 팀 생성 후 5분간 점령 포인트를 얻고 뺏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전 종류 후 집계되는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와 '강화석', '천명자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일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주간보상으로는 상점에서 90레벨 사매 장비 및 주혼 신화 아이템 등의 진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대전 명패'가 지급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은별 두루마리' 200개가 모든 게이머에게 제공되고, 첫 충전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신규 콘텐츠 추가로 게이머분들은 보다 풍성해지고 신선해진 게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며, 이어 “앞으로도 항상 게이머들 가까이에서 소통하여 게이머분들이 만들어나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블레이드

- '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신 서버 사르곤, 신규 캐릭터 리몬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핵심 신규 서버 사르곤은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초점이 맞춰졌다. 사르곤 서버는 경험치와 강화 효율이 대폭 상승 적용됐을 뿐만 아니라, 매 지역을 최초 클리어할 때마다 게이머에게 다음 지역 장비와 아이템이 제공되며,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리몬'은 기존 '나래'나 '레오'와는 다른 귀여운 느낌의 초근접 클래스로 원거리 연타형 스킬 '잡동사니 벌컨포'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곰 '쿠몬'을 소환하고, '분신술'로 무적 상태를 발동시킬 수 있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또한, 4:33은 신 서버 사르곤과 신규 캐릭터 리몬 추가와 함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12일까지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 레벨 70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보석 1,000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금일부터 5월 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S급 무기 뽑기권', '프리미엄 품질 변경권' 등이 증정된다. 여기에 반격 성공 횟수에 따라 최대 보석 100개를 지급하는 '반격의 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로아
엘로아

- 넷마블 '엘로아' 서비스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게이머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내 기록들을 금일(29일) 공개했다.

지난 1월 21일 서비스를 시작한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에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쉽고 단순한 조작을 통한 화려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연출과 쉴새 없이 쏟아지는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엘로아' 서비스 100일째를 맞는 금일 게임에 접속 후 출석 확인을 한 게이머 전원에게 '100일 기념 반지', '에바의 숨결', '에바의 눈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엘로아 100일 축하 상자'를 선물한다.

특히, 제공되는 선물 중 '100일 기념 반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특별 아이템으로 '아라스톤 조각' 등의 제작 재료를 통해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어 게이머가 원하는 레벨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기념 이벤트와 함께 넷마블은 '엘로아'의 지난 100일 간 게이머들이 만들어온 다양한 게임 내 성과들도 공개했다.

기록에 따르면 그 동안 게이머가 생성한 캐릭터(영웅) 수는 약 82만 건이며, 4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는 약 7만 명,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해 엘리트로드로 변신한 횟수는 약 8만 건으로 나타났다.

또 게이머들이 각종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던전에 입장한 횟수는 무려 3천 7백 만건에 달하며 가장 많이 퇴치한 던전 보스와 가장 많이 탑승한 펫은 각각 '구린'과 '에디'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흥미로운 기록들도 남겼다.

넷마블의 조신화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꾸준히 제공해 '엘로아'의 인기를 오랫동안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며, “그 동안 '엘로아'에 보내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혜택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제라
아제라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아제라'에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주술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프레잉 온라인게임 '아제라'에 신규 캐릭터 '주술사'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아제라'의 여섯 번째 캐릭터이자 공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추가된 새로운 클래스인 '주술사'는 '아제라 시대'에 대자연과 소통하기 위해 동물 유전자를 섞은 킬린의 후예로 2개의 치명적인 둔기를 사용하는 버퍼형 직업이다. 파티 구성원들에게 유리한 효과를 주는 토템을 소환하는 게 주요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대표적인 필드 전쟁인 '마룡소환전'이 업데이트된다. 마룡소환전은 하루 단 한 번 22시 정각에 펼쳐진다. 특히 마룡을 소환하는 과정을 비롯하여 마룡을 보호하고 공격하는 3개 국가 간의 공방은 게임의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도라 상자(영웅의 판도라, 영웅의 빛나는 판도라)와 한정 판매 패키지인 아제라 축복 세트가 판매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RPG 게임사업부의 이장현 사업부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신규 캐릭터와 대규모 전장을 업데이트했다”며 “5월에도 이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면서 지금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계속 끌고 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제라'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온라인
검온라인

- 검 온라인, '수당전쟁' 업데이트 공개

제이앤피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대표 장덕현)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검 : The Sword'(이하, 검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수당전쟁'을 오는 30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 '수당전쟁'은 PvP와 퀘스트, 보스 처치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전장 콘텐츠로, 매일 저녁 8시 30분에서 9시 30분까지 입장할 수 있다. 게이머는 전장에 입장해 임무를 수령받고 그 임무를 수행하면서, 상대 진영의 게이머와 PvP를 즐기고, 적대 진영의 보스까지 처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획득하는 누적포인트는 전장상점을 통해 캐시 아이템 및 특수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된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수당전쟁'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수당전쟁 입장권 10매를 증정하며 전장점수 2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60레벨 전투/탑승 공용 펫 '암흑마갈'과 더욱 강력한 한정 펫 '암흑 전갈 제왕'의 획득이 가능한 검은전갈 선물가방, 2레벨 희귀 보석상자, 수당전쟁 입장권을 일주일간 한정 판매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온라인' 홈페이지(sword.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 어벤저2
다크 어벤저2

- '다크어벤저2', 신규 레이드 '크로고스'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2'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가 새롭게 개편되면서 보스 '크로고스'가 등장한다. '크로고스'는 '화염', '냉기', '번개', '독'을 보유하여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빌은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들이 더 활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보스 난이도도 3단계로 축소하고 보상도 대폭 확대했다. 또, 최상위 등급인 '고대 장비'와 합성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했으며, 강화 비용 밸런스와 장비 진화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신규 접속 게이머들에게 100솔, 경험치∙속도 부스터, 에너지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 어벤저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2gamev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데빌메이커: 도쿄'X'큐라레: 마법도서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 도쿄)'와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금일(29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앞서 지난 3월에는 '데빌메이커' 일러스트 팀이 '큐라레'의 대표 캐릭터인 미우의 일러스트를, '큐라레' 일러스트 팀은 '데빌메이커'의 대표 캐릭터인 유키 일러스트를 각각 그린 합작 축전을 공개한 바 있으며, 당시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데빌메이커'에서는 '큐라레'의 대표 캐릭터인 미우, 셀라, 델핀 등 3명의 사서를 비롯해 장자, 에리스, 모로 박사 등 인기 캐릭터를 선보인다.

'큐라레'에서는 '데빌메이커'의 히로인 유키를 비롯 쇼븐, 프리그, 오로라 등 12종의 캐릭터들이 신규 마도서와 환서, 금서로 출현하며, '큐라레'의 차원에 등장한 '데빌메이커' 캐릭터들과 사서들간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합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http://static.palmple.co.kr/event- web/qurare/150423_qrXdm/)를 통해 '데빌메이커'에서는 '큐라레' 콜라보레이션 악마 카드를 획득하고, '큐라레'에서는 접속하기만 하면 SR+ 6성 '데빌메이커' 콜라보레이션 마도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데빌메이커'에서는 오는 5월 12일까지, '큐라레'에서는 5월 28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static.palmple.co.kr/event- web/qurare/150423_qrX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배틀필드150429
아이온배틀필드150429

-엔씨소프트, '아이온' 전장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전장 이벤트 '배틀필드'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금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배틀필드'는 '요르문간드의 진격로'와 '격전지 드레드기온'에서 진행하는 전장 이벤트로, '아이온' 게이머들은 '배틀필드'를 통해 전투의 재미 외에도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먼저 '전장의 보물 상자' 이벤트에서는 깜짝 스폰하는 '어비스의 보물 상자'를 연 게이머에게 '무인의 도복', '타타르의 무기', '강화석', '전투 소모품' 등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전장의 정예 부대' 이벤트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티가 소개되며, 해당 파티에게 최초 공개되는 '수도사의 혼' 의상이 전달된다. '전장의 정예 부대'에 소개되는 파티는 매일 라이브, 마스터 서버 각 1 개 파티의 12 명이 선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429_battle/inde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신규레어150429
로스트사가신규레어150429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 장비 3 종을 금일(2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어 장비는 갑옷 '제왕갑옷', 투구 'E 레이저 머리장식', 장신구 '요리사 웍' 총 3 종으로 각 세트 별 최초로 공개되는 아이템이다. '제왕갑옷'은 제왕기를 이용해 범위 공격을 하고, 'E 레이저 머리장식'은 범위의 적에게 피격 모션 없이 반패시브 스킬로 작동되며, '요리사 웍'은 스킬 사용시 전방에 범위 공격을 한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2 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게임 접속한 게이머에게 '어린이 빙고판'이 지급되고, 접속 20 분을 유지하면 '숫자뽑기'의 기회가 매일 최대 8 회, 전투를 10 분간 즐긴 게이머에겐 최대 7 회까지 제공된다. '숫자뽑기'를 이용해 빙고판을 완성한 게이머는 행운의 용병, 장비 패키지와 레어 기본장비보급, 차원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빙고판을 전부 완성한 게이머는 '어린이 토큰'을 받아 이벤트 샵에서 '2015 신비술사 세트' 등 강력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일 접속한 게이머에겐 클로버 5 개, 55 개, 555 개, +5 영구장비 보급, +5 레어 영구장비, 5,555부터 555,555까지 중에서의 페소 등을 받을 수 있는 '5! 상자'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업데이트150429
마영전업데이트150429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콘텐츠 추가 및 밸런스 조정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망각의 낙원' 세 번째 에피소드 '그림자와 빛'을 업데이트하고 영웅 캐릭터 '이비'의 전체 밸런스를 개편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게이머는 웅장한 지하 신전을 배경으로 새롭게 추가된 레이드 '고대 글라스 기브넨'과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고대 글라스 기브넨'은 시즌 1에 등장한 '글라스 기브넨'과 달리 거대한 날개와 화려한 갑옷으로 무장했으며 방어막의 보호를 받아 어떠한 공격에도 끄떡없는 난공불락의 레이드다.

또한,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생성해 상대를 빠뜨려 즉사에 이르게 하는 '차원이탈' 공격은 회피기술이 통하지 않아 게이머는 맵 위를 활보하며 위기 상황을 모면해야 하고, 던전 곳곳에 위치한 '창'을 활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쳐야 하는 등 게이머들의 집중력 있는 컨트롤을 요구한다.

아울러 넥슨은 '마영전' 영웅 캐릭터 '이비'를 대폭 개편했다. 텍스처 수정을 통해 잡티 제거와 눈매 교정 등 외모를 개선하고, '스태프'와 '배틀사이드' 등 '이비'가 장착하는 주무기에 따라 '레이즈'와 '아케인 게이트' 등 신규 스킬을 각각 추가해 공격력을 강화했다.

넥슨의 임덕빈 '마영전' 서비스 총괄 디렉터는 "새로운 스토리 진행과 함께 난이도 높은 레이드를 체험하며, 게이머 여러분들이 자신의 컨트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시길 바란다"며, "강력한 신규 스킬이 추가된 '이비', '카록', '피오나'를 통해 종전에 없던 타격감과 액션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