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헝그리앱 이벤트] 뮤 오리진 외 11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클래시오브클랜' 게이머를 위한 색다른 미션 이벤트 금일 시작

슈퍼셀(SuperCell)의 인기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오브클랜(CoC)’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금일(30일) 게이머들의 도전 의식을 일깨우는 색다른 미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모조리 털어주겠다'로 집합소에 있는 병력 중 고블린의 비율을 50% 이상으로 하여 상대 마을을 공격해 2별 이상으로 파괴에 성공한 화면을 '클래시오브클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오브클랜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SD건담 슈터' 유닛 DB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금일 시작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게임 ‘SD건담 슈터'의 게이머 커뮤니티 'SD건담 슈터 헝그리앱'에서는 '유닛 DB' 서비스를 지난 29일 오픈했다. 유닛DB는 SD건담 슈터에 등장하는 모든 유닛의 속성 정보와 등급, 획득 방법, 무기 유형 등의 메뉴 선택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SD건담 슈터 헝그리앱'에서는 금일(30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MS를 평가하면 뭐가 남는가 밥알이요'로 SD건담 슈터 유닛DB에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 대한 평점과 댓글을 작성하면 재미있는 내용이나,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댓글을 선정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슈터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라인레인저스' 제1회 사생대회 금일 시작

'네이버'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인기 모바일 게임 ‘라인레인저스’ 게이머 커뮤니티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에서는 라인레인저스 게이머들을 위한 사생대회 이벤트를 시작했다.

금일(30일)부터 시작하는 '라인레인저스 사생대회'는 라인레인저스와 관련된 '그림', '글', '포스터' 등의 작품을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최대 3만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순위에 들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 기념 RP 지급 일일 이벤트 4종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Riot Games)의 글로벌 팀 대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금일(30일) 진행된 5.8패치와 오는 5월 2일 펼쳐질 '2015 스베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롤챔스)’ 결승전 'GE Tigers' 대 'SKT T1'의 대결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리그오브레전드 소식 및 챔피언 공략 정보와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게이머 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롤챔스 결승전을 기념해 네 가지 RP 지급 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결승전 시간 놀기만 해도 650RP 지급'은 이번 롤챔스 경기 동안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시글과 댓글을 10개 이상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치킨 몇 마리 각'은 이번 롤챔스 경기를 관람하며 본인이 몇 마리의 치킨을 소비할지 또한 그 이유를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세 번째 이벤트 '미래에서 왔습니다.'는 롤챔스 시작 전까지 승리 팀을 예측해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이벤트 '펜타킬 나오나요'는 롤챔스 경기에서 '펜타킬' 달성이 예상되는 선수와 그 이유를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650RP'를 지급한다.

롤챔스 결승전을 기념해 진행하는 네 가지 650RP 지급 이벤트는 결승전이 열리는 오는 5월 2일에만 참여 가능한 일일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뮤오리진 헝그리앱, ‘스페셜 사전등록 서비스’와 ‘강화 시뮬레이터’, 파격적 보상의 무료 쿠폰 앞세워 폭발적 인기,

국내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 중인 헝그리앱의 뮤오리진 게이머 커뮤니티 ‘뮤오리진 헝그리앱’이 ‘스페셜 사전등록 서비스’와 ‘강화 시뮬레이터’, 파격적 보상의 무료 쿠폰 등을 앞세우며 게임의 인기와 더불어 게이머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뮤오리진은 지난 28일 오후에 출시되어 이틀 만에 안드로이드 최고 매출 순위 7위에 오르고, 다운로드 순위 4위에 올랐으며, 헝그리앱 게임 순위에는 1위로 첫 진입을 하는 등(4월 30일 오후 3시 기준) 폭발적인 상승 곡선을 그리며 게임가를 강타하고 있다.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출시 이전에 사전등록 쿠폰을 배포하자마자 하루 만에 쿠폰이 모두 소진된 바 있으며, 커뮤니티 오픈 기념으로 에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뽑기 쿠폰과 함께 아이템 강화 시뮬레이터도 제공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외에도 뮤오리진 직업별 스킬 정보, 업적 칭호 정리 등의 게임 공략 가이드와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활동왕, 강화왕, 길드 자랑, 자기 소개 이벤트도 진행하며 뮤오리진을 시작하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활동왕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서관희)의 신규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시퍼)'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20위, 최고 매출 1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소시퍼 헝그리앱'에서는 소시퍼 '소환수 DB정보'와 다양한 공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에게 유익한 보상을 제공하는 활동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활동왕 이벤트는 '소시퍼겟 거주력 측정'으로 '소시퍼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10점)'과 '댓글(1점)'의 활동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별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소시퍼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for Kakao' 2차 활동왕 이벤트 진행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가 금일(30일) 진행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10서버 대갈장군)가 오픈한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탑오브탱커 활동왕 이벤트 2차'로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을 통한 활동량의 순위를 산정하여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탑오브탱커 활동왕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하스스톤' 주말 활동왕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의 인기 TCG(Trading Card Game) '하스스톤'의 게이머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주말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가 활동하면 게시판이 전율한다'로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 수의 활동량 순위를 각각 산정하여 각 부문 1위 참가자에게 '블리자드 스토어 상품'을 제공하며, 각 부문별 2위부터 10위 참가자에게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하스스톤 주말 활동왕 이벤트는 오는 5월1일부터 5월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뮤 오리진' 오픈 기념 더블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이 지난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뮤 오리진 헝그리앱'에서는 뮤 오리진 '게임 DB' 및 '강화 시뮬레이터'와 함께 다양한 공략 정보를 전하며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해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되고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이번에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뮤 오리진 오픈 기념 쿠폰 이벤트'로 헝그리앱 사이트 내의 '쿠폰/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뮤 오리진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에픽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뽑기쿠폰' 코드를 1인 1회 선착순으로 5월 20일까지 무료 지급한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두 번째 이벤트는 '뮤 오리진을 검색 또 검색'으로 '헝그리앱 미션' 또는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검색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모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뮤 오리진 오픈 기념 더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뮤 오리진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레이븐 with NAVER' 업데이트 기념 미션 추가 이벤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가 지난 28일에 진행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레이븐 헝그리앱'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이번 미션은 '레이븐, 일간업적 클리어 인증'으로 레이븐 '일간업적'을 모두 클리어한 화면을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레이븐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이븐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하스스톤' 추가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의 인기 TCG(Trading Card Game) '하스스톤'의 오프라인 대회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이 오는 5월 2일로 예고되며 하스스톤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지난 29일 시작된 제2회 하스스톤 활동왕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제발 그 카드만은 이벤트'로 하스스톤 진행 중 상대가 꺼내지 않기를 바라는 카드와 보기도 싫은 하스스톤 카드 이미지를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카드팩 15개'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히어로즈 킹덤' 기대평 이벤트 진행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2015년 모바일 야심작 '히어로즈 킹덤'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히어로즈 킹덤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히어로즈 킹덤 기대평 남기면 100% 밥알 지급'으로 '히어로즈 킹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미션 이벤트는 히어로즈 킹덤 출시일 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히어로즈 킹덤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