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30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용사X용사
용사X용사

넥슨, 모바일 신작 '용사X용사' 2차 테스터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용사X용사'의 2차 테스트 참가자를 금일(30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Yd)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5월 중에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차 테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마도사 '티리아'를 공개하고, 테스트 기간 동안 '티리아'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100보석(캐시)'이 선물된다.

또한, 10레벨 이상 달성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 이후에도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용사X용사'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200보석'과 선택한 캐릭터의 '전설 무기 및 액세서리', '라이트닝 울프 소환수'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5월 말 출시를 앞둔 '용사X용사'는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몰이사냥' 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와 실감나는 전투의 재미를 강조한 '무한대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사X용사'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Yd)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시를 품다
도시를 품다

쇼베 크리에이티브의 색다른 신작 '도시를품다', 참여배우가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 메이킹영상 공개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어드벤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시를품다'에 등장하는 참여배우가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 메이킹영상을 금일(3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울을 배경으로 직접 촬영한 실사기반의 리얼리티 영상을 토대로 사실감을 극대화한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도시를품다'는 '시네마'와 '게임' 두 장르의 특장점만을 모아 영화의 깊은 스토리텔링과 게임의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그 동안 천편일률적인 모바일 게임의 진행방식에 싫증을 느낀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도시를품다'는 메인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어드벤처게임 장르의 탄탄한 게임 시스템을 통해 유망 스타 배우들의 실사로 구현된 다양한 카드를 육성하고 수집하는 롤플레잉게임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하게 마련된 미니게임들을 수행해나감으로써 색다른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도시를품다'는 금일(30일) 참여배우가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캐릭터 메이킹영상 공개를 통해 게임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각각의 캐릭터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됐다.

2분 52초 분량의 메이킹영상 속에는 공명, 경수진, 이주승, 정은채, 정은우, 권나라 6인의 배우가 등장해 각자가 역할을 맡은 캐릭터를 직접 소개하고 있는데, 특히 실사영상 기반의 게임 장면을 만들어 내는 실제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어 실사기반 모바일게임 제작에 대한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다.

쇼베 크리에이티브의 한 관계자는 "'도시를품다'에 참여한 배우들이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캐릭터 메이킹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주요 출연 배우가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스토리를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다음 주로 예정되어 있는 '도시를품다'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사전등록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도시를품다'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bxePKILPE78)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도시를품다'는 5월 중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도시를품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keurbansecr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양의원정대cbt150430
태양의원정대cbt150430

-테르소프트, '태양의원정대' 비공개 테스트 실시

테르소프트(대표 김건희)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태양의원정대'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5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태양의원정대'는 5 대 5 실시간 팀 배틀을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3월 이용자 간담회를 통해 최초 공개된 후 약 1 개월 만에 진행됐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선발대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비공개 테스트 중에는 매일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원 받는다. '태양의 원정대'는 오는 5월 중에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테르소프트의 김건희 대표는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에 여기까지 왔다. 이번 CBT를 통해 출시 전에 최종적인 기술점검 및 각종 밸런스 등을 테스트 할 예정이다"라며, "PvP 중심게임이라 게이머들이 밸런스에 많이 민감하다. 거대 회사의 대작들과 경쟁해야 하지만 게임성에서만큼은 밀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양의원정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del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논킹사전등록150430
캐논킹사전등록150430

-아이엠아이, '캐논킹'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카뮤즈게임즈(대표 조용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캐논킹 for Kakao'(이하 캐논킹)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30일)부터 진행한다.

'캐논킹'은 3D 그래픽을 사용한 전략 슈팅게임으로, 대포와 병사들을 이용해 누구나 다양한 공격과 수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월 출시 예정이며, 이후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42 개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아이엠아이는 '캐논킹'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루비와 공성무기 캐터펄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스마트폰(1 명) 및 캐논킹 캐릭터 피규어(5 명), 문화상품권(100 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논킹' 사전예약 페이지(http://mg.gamemania.co.kr/PreEvent/cannon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 이미지
파티게임즈 이미지

- 파티게임즈,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시즌 2 전격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시즌 2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시즌 2의 핵심 콘텐츠는 '기마 시스템', '시나리오 모드 신규 챕터 10'과 신규 영웅 3종 추가로 특히 신규 영웅과 시나리오 모드는 커뮤니티를 통해 건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종합해 반영된 것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기마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일정 조건 이상의 최상위 영웅에 재료를 조합해 기마술을 개방할 수 있으며 기마술이 개방된 영웅은 전투시 자동으로 말에 탑승하게 된다. 말이 성장함에 따라 영웅은 기본 스탯이나 각종 능력치를 상향시킬 수 있는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에 열 번째 신규 챕터도 추가된다. 해당 챕터에서는 타 전투에 비해 더 매력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신규 챕터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영웅 3종 '마등', '방덕'과 '사마휘'도 추가된다. 특히 '마등'은 지난 2월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설 맞이 이벤트 '군주님이 원하시는 신규 영웅은?!'에서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영웅이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시즌 2 출시를 기념해 '행운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운권'은 게임 내에서 일정 조건을 충족한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된다. 행운권 보상으로는 금화, 좌자 영웅 2명, 7성 영웅 선택권 등 핵심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과 캐시, 상급 장비 선택권 등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하야리가미 이미지
신하야리가미 이미지

-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를 발매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신 하야리가미'는 공포 어드벤쳐 '하야리가미' 시리즈 중 최초로 한글화되어 국내 출시한다. 등장 캐릭터부터 게임 시스템까지 모든 것을 일신한 본 타이틀은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현실에 있을 법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선택과 추리를 통해 스토리를 진행시켜 나가고, 이 끔찍한 사건들의 결말을 자신의 눈으로 확인해야 한다.

국내에서만 생산된 오리지널 한정판은 독자적인 구성품으로 주목을 끌었으며, 예약판매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기 품절되는 등 게임에 대한 게임 팬들의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한편,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개최되었던 괴담 응모 이벤트는 4월 29일부로 종료되었으며,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최고의 괴담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45861263)가 개최된다. 투표에 응모한 사람은 물론, 최고의 괴담에 선정된 사람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4월 28일부터는 게임의 디렉터 '다카스 카즈야'에게 '호죠 사키'에 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응모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42926605)에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베이더 헌터 이미지
인베이더 헌터 이미지

-스타일리쉬 헌팅액션 '인베이더헌터2',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실시

핀디랩(대표이사 오랑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게임 '인베이더헌터2(INVADER HUNTER 2)'의 사전등록이벤트를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 내용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속 중요 화폐인 10,000골드를 지급하며, 종류별 강화석 3개와 전투지원 아이템 10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게 된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되는 '인베이더헌터2'는 지구를 침략중인 외계 생명체 '인베이더'들과의 사투를 벌이는 벌이는 스타일리쉬 SF헌팅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특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솔액션게임의 몰입감, 액션성, 타격감을 제공하고 있는 게임으로, 보는 것이 아닌 직접 플레이하는 맛이 있는 3D 컨트롤 액션 게임이다. 또한, 모바일 콘솔액션이라는 독특한 장르와 그래픽 스타일, 높은 게임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적의 패턴을 파악하여, 회피하고 공격하는 전작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좀 더 쉽게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조작 방식을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런처, 어쌔신, 버서커, 발키리 등 4종의 클래스가 펼치는 다양한 전투 스타일도 매력적이다.

핀디랩 오랑휘 대표는 "기존에 흔한 느낌의 게임을 탈피하고 콘솔느낌의 3D액션을 강조한 게임이 바로 인베이더헌터2"라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처음 실시하고 첫 공개를 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list.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사가 이미지
드래곤빌리지사가 이미지

- 정통 드래곤 디펜스 게임, '드래곤빌리지 사가' 출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와 로우핸드가 함께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게임 '드래곤빌리지 사가'를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사가'는 아군인 드래곤 진영을 방어하면서 적군의 해골 진영을 공격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기존 드래곤빌리지 시리즈에 등장했던 드래곤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육성시키면서 자신만의 강력한 팀을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 사가'는 기존 디펜스 게임의 매력에 드래곤빌리지의 드래곤들이 등장하여 친근감을 더했다"라며, "비슷비슷한 디펜스 게임에 지루함을 느꼈던 게이머들도 드래곤빌리지의 매력적인 드래곤들과 함께 새로운 정통 드래곤 디펜스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사가' 홈페이지(www.dragonvillag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히어로즈 이미지
드래곤히어로즈 이미지

- 파티게임즈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 티저 영상 공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의 티저 영상을 금일(3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은 약 40초 정도 분량으로 게임 내 전투 영상과 메인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에는 '금단의 문'을 통과해 어둠 속에서 출몰하는 드래곤과 대적한다는 '드래곤히어로즈'의 세계관이 녹아있어 5월 출시를 앞두고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과 RPG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모바일 슈팅 RPG 장르의 게임으로 슈팅게임 고유의 쾌감과 화려한 그래픽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무한 PVE 전장과 영웅 수집, 강화 등 RPG의 특성도 함께 녹여내 동일 장르 게임과의 차별성을 확보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의 티저 영상은 사전등록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https://youtu.be/AMwuQVS1dzo)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히어로즈'는 지난 27일부터 전용 페이지(http://dragonheroes.patigames.com)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