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5월 8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팀오판ios출시
팀오판ios출시

-하이브로, '팀오브판타지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팀오브판타지 for Kakao'(이하 '팀오판')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팀오판'은 지난 2014년 7월 출시된 '팀오브판타지'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자동전투가 아닌 게이머의 컨트롤과 전략에 따라 전투의 성패가 갈린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팀오판'은 지난 4월 17일 구글플레이 출시 후 실시간으로 다른 게이머들과 대전하는 '투기장', 던전에 혼자 입장할 경우 최대 2명의 친구 AI를 소환할 수 있는 '친구 소환'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팀오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eamoffantas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략영웅전비공개테스트150508
전략영웅전비공개테스트150508

-트웬티포게임즈, '전략영웅전' 비공개 테스트 진행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전략영웅전'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전략영웅전'은 고대 대륙을 배경으로 100여 개의 성을 포함한 300여 개의 전장에서 시대를 풍미한 영웅들이 영토 확장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펼치는 웹게임이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장과 문관, 책사를 영입해 나라를 통치하고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는 화하, 염황, 구주 3개의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트웬티포게임즈의 게임 포털 '비타게임'을 통해 서버 종료 없이 금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고, 게이머들은 '전략영웅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트웬티포게임즈는 비공개 테스트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VIP3의 혜택과 5만 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고, 매일 오후 6시에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테스트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국왕 관직을 유지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략영웅전' 홈페이지(http://yw.vitagam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크러쉬사전예약150508
던전크러쉬사전예약150508

-스케인글로브, '던전 크러쉬'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5월 말 출시 예정인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진행되고,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쓸 수 있는 다이아 300개, 던전 코인 3,000개 그리고 10만 골드가 지급된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박진감 있는 전투, 고유 속성 및 스킬로 구현되는 전략 요소, 약 200개의 던전 등의 콘텐츠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스케인글로브의 송영훈 PD는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수호지 이후 스케인글로브에서 처음 출시하는 게임"이라며, "현재 트랜드에 전작의 노하우를 더해 기존 게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절대절망소녀150508
절대절망소녀150508

-인트라게임즈, '절대절망소녀' 자막 한글 버전 발매 발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가 개발한 액션 PS Vita용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이하 절대절망소녀)의 자막 한글 버전을 2015년 하반기에 발매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절대절망소녀'는 상대의 논리에 숨겨진 모순을 게임 진행 중에 수집한 키워드로 격파한다는 콘셉트의 '단간론파' 시리즈 최신작이다. 추리가 중심이었던 전작과 달리 3인칭 액션 어드벤처로 장르가 바뀌었으나 스토리와 세계관은 '단간론파' 시리즈를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인트라게임즈는 '단간론파' 시리즈 최초로 자막 한글 버전을 발매하는 만큼 시리즈의 전체적인 스토리의 이해를 돕기 위한 별도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특전을 통해 '절대절망소녀'부터 플레이하게 되는 게이머도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인트라게임즈 콘솔게임사업부의 이희섭 상무는 "그간 우리나라의 많은 게임 팬들이 스파이크츈 소프트의 타이틀이 정식 출시되기를 바랐던 것으로 알고 있다. '단간론파' 1, 2를 먼저 출시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은 크지만, 첫 걸음을 내디뎠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소식으로 인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게이머들이 기쁨을 누렸으면 하고, 앞으로도 한국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절대절망소녀' 티저 사이트(http://intragames.co.kr/danganronpa_ae/) 및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차기작150508
로한차기작150508

-플레이위드, 로한의 차기작 타이틀 '로한: 강철의 문장'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의 차기작 '로한: 강철의 문장'의 명칭과 대표 로고를 금일(8일) 공개했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로한 홈페이지를 통해 '로한: 강철의 문장'의 배경이 되는 소설을 공개했다. 총 6장으로 구성된 해당 소설은 이번 로고 공개와 동시에 1장만 소개됐다. 앞으로 플레이위드는 2015년 상반기 '로한: 강철의 문장' 첫 테스트에 앞서 나머지 장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로한: 강철의 문장'의 소개, 홍보용 동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차기작 '로한: 강철의 문장'은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차세대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타이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되는 강철의 문장의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강철의 문장' 홈페이지(http://www.rohan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갱크 이미지
갱크 이미지

- 아이프리스튜디오, '갱크: 전설의 주역'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아이프리스튜디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갱크: 전설의 주역'(이하 '갱크')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갱크'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101&_title=사전등록%20이벤트)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는 사파이어, 골드,영웅 등 5만 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프리스튜디오는 '갱크' 공식 카페에서 가입 인사로 '갱크'를 응원한 게이머에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12일 출시 예정인 '갱크'는 3가지의 라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이머는 영웅들을 각각의 루트에 배치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유도할 수 있고, 한 라인의 전투가 끝나면 승리한 영웅을 전투가 진행 중인 다른 라인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아군을 도와준 영웅은 '갱크 효과'를 받아 짧은 시간 동안 보너스 능력을 얻는다.

아울러 각 영웅에게는 상성과 출전 보너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게이머는 영웅 배치 단계에서부터 상대에 따른 전략적인 선택이 필요하다. 이 밖에 '갱크'에는 수십 종의 다양한 영웅과 장비, 각종 소환사 전투와 룬 강탈 시스템 등 게이머간의 자연스러운 PvP를 유도한 콘텐츠들이 마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갱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nk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