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5월 11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신디펜스 이미지
신디펜스 이미지

- 백진희와 함께하는 '신디펜스' 출시

엔쓰리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게임 '신디펜스'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신디펜스'는 지난 4월 20일부터 5월10일까지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10만 여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는 등 디펜스 장르로는 이례적인 관심을 모아왔다.

이 게임은 세계의 신화속 신과 영웅을 배경으로 한 타워디펜스와 TCG 게임이 결합된 게임이다. 게임에는 500여 명에 달하는 신화속 신과 영웅이 등장하며, 각 신과 영웅들은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타워는 총 8가지이며, 타워 승급 등 기본적인 타워디펜스 게임의 준비도 마련됐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디펜스를 만나라!','고지를 선점하라!','믿음직한 신이 되어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각각 최고스테이지 도달자에게는 천공의 신 '제우스'를 최고레벨 도달자에게는 '5성 영웅 카드'를 지급하고, 정해진 스테이지 및 레벨에 도달하는 경우에도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기간 동안 경기장 순위를 달성하면 순위 보상과 10회만 참여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페에 자신만의 공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0 금화를 지급하는 등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게임의 홍보모델인 백진희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게임 신디펜스 론칭을 축하드립니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디펜스' 홈페이지(http://m.n3game.com/app/n3game_launching.aspx)와 카페(http://cafe.naver.com/goddef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트래커즈 이미지
던전트래커즈 이미지

- 조이시티, 판타지 모험 RPG '던전트래커즈' 사전 예약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던전트래커즈'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던전트래커즈'는 2D 그래픽의 쿼터뷰 시점과 택틱스 RPG 장르의 재미요소를 접목해 과거에 유행한 RPG의 추억을 되살린 모바일 게임이다. 캐릭터를 육성하고 강화하는 재미에 전략적 요소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38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 콘텐츠를 담아냈다.

'던전트래커즈'는 지난 2월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에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풍부한 몬스터 콘텐츠에 대한 호평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테스트 일정을 마친 바 있으며, 이후 안정성 및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개선 작업에 돌입했다.

조이시티는 '던전트래커즈'의 정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100루비(게임캐쉬)'와 4성 레어 몬스터 '서큐버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던전트래커즈'는 일본 내 사전 등록 사이트인 '예약 TOP10'을 통해 '던전체이서(ダンジョンチェイサー)'라는 현지 게임명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접수 중인 신작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목록에서 모두 1위를 기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트래커즈' 홈페이지(http://promo.joycity.com/dt/read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략영웅전 이미지
전략영웅전 이미지

- 전략 SLG '전략영웅전', 비공개 테스트 종료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전략영웅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종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전략영웅전'은 고대 대륙을 배경으로, 약 300개의 전장에서 영웅들이 영토확장을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PC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트웬티포게임즈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전략영웅전'의 전체적인 밸런스와 서버 안정화 테스트 등 정식 서비스에 필요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는 이용자들의 성원 속에 원활하게 진행됐고, 이를 바탕으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4일(목)부터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강태훈 트웬티포게임즈 대표는 "지난 3일간의 비공개 테스트가 많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며, "이번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략영웅전' 홈페이지(http://yw.vitagam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스트라이커 이미지
드래곤스트라이커 이미지

- 넷마블, 모바일 신작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심플레이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드래곤스트라이커'를 금일(11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최강 펫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모험을 자동으로 반복 진행해주는 자동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실시간으로 자원을 약탈하고 영토를 넓히는 '점령전', 다양한 종류의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펫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도 갖췄다.

펫의 경우 드래곤을 포함한 250여 종이 등장하며 지정한 펫의 등급만 올리는 '고정진화'와 2종의 펫을 합쳐서 다음 단계의 새로운 펫을 얻을 수 있는 '랜덤진화' 중 선택을 통해 최고 7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자동 성장이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성장의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며, "'레이븐', '마블 퓨처파이트' 등을 이어 2015년 넷마블 모바일 RPG의 대세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를 기념해 모험지역에서 플레이 시 최대 6성 펫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매일 출석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용왕, 5성 룬, 4성 펫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에 응한 이용자 모두에게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길드 버프 능력치를 상승시킬 때 사용하는 하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스트라이커' 카페(http://cafe.naver.com/dragonstrik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게임 이미지
다음게임 이미지

- 다음게임 '삼국지이터널', 홈페이지 오픈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N20(대표 도수환)이 개발한 '삼국지이터널'의 홈페이지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삼국지이터널'은 위-촉-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로, 이용자가 직접 삼국지의 유명 장수가 되어 전장의 소용돌이 해쳐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늘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에는 '삼국지이터널'의 소개와 함께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 자신만의 공략법을 다른 이용자와 공유하는 공략 게시판,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게임 내 인터페이스 및 시스템 안내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홈페이지에 기제된 시스템 가이드는 퀘스트, 아이템 등급 및 비교, 의형제 시스템, 대규모 RVR '적벽대전' 신청부터 국가별 전략까지 '삼국지이터널'에 대한 세분화된 정보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다음게임 '삼국지이터널' 이정욱 PM은 "삼국지이터널의 공개서비스가 드디어 내일로 다가왔다"며, "오늘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에 첫 접속부터 대규모 RvR 공략까지 많은 내용을 담고 있으니 이를 참조하여 많은 이용자가 삼국지이터널의 진정한 재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개서비스를 하루 앞둔 '삼국지이터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eternal.daum.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