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벤트] '클래시오브클랜' 상담 이벤트 외 8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클래시오브클랜' 상담 이벤트 진행

슈퍼셀(SuperCell)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클래시오브클랜(CoC)' 유저 커뮤니티 '클래시오브클랜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유익한 보상을 제공하는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주차 CoC'로 '클래시오브클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등록된 배치 상담 글이나 공격 상담 글 등에 정성을 다해 답변을 달아준 참가자를 선정하여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오브클랜 헝그리앱' 커뮤니티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갓오브하이스쿨' 사전 등록 기념 이벤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기대작 '갓오브하이스쿨'이 지난 7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갓오브하이스쿨'은 네이버 웹툰의 인기작 '갓오브하이스쿨(작가 박용제)'을 기초해 제작된 모바일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된 다양한 캐릭터틀을 통해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경쾌한 전투가 강점으로 웹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헝그리앱은 게임의 사전 등록 시작에 맞추어 커뮤니티 '갓오브하이스쿨 헝그리앱'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갓오브하이스쿨 기대평 남기고 밥알 받아가자'로 '갓오브하이스쿨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기대평을 남기면 참가자 모두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마블 퓨처파이트' 더블 인증 이벤트 진행

넷마블 게임즈(대표 권영식)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무료 다운로드 1위(2015년 5월 11일 오전 11시 기준)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마블 퓨처파이트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유익한 보상을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나의 이 팀을 봐줘!'로 본인이 사용 중인 주력 팀의 화면을 '마블 퓨처파이트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 영웅 갖고 싶다'로 게임에서 가장 가지고 싶은 영웅 화면을 '마블 퓨처파이트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마블 퓨처파이트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for Kakao' 활동왕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의 인기 모바일 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의 유저 커뮤니티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유익한 보상을 제공하는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탑오브탱커 활동왕 이벤트 3차'로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을 통한 활동량 순위를 각각 산정하여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피파온라인3' 이색 미션 이벤트 금일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스포츠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3' 유저 커뮤니티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이 게임 가이드, 피파 뉴스, 베스트 공략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색적인 미션 이벤트를 금일(11일) 시작 했다.

이번 미션은 '네 다음 남 탓'으로 피파온라인3을 즐기다가 좋지 않은 결과에 대해 남 탓만 한 사연을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선정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피파온라인3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신규 기대작 2종 검색 미션 이벤트 금일 시작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곧 출시를 앞둔 신규 대작 게임 2종의 특별 미션 이벤트를 금일(1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신규 게임 검색 미션 이벤트'는 헝그리앱 회원 누구나 손쉽게 미션 참여 및 완료를 할 수 있다.

이번 미션은 새로운 게임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출시 예정 게임 소식을 알리고 게이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각 게임당 1회 미션 수행이 가능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첫 번째 검색 미션은 넥슨의 신규 기대작 '마비노기 듀얼'로 다섯 개의 자원과 열두 개의 카드로 대결을 펼치는 TCG(Trading Card Game,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자원 채취, 무덤 재생, 레벨업 등 전략적 시스템을 추가해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는 전장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검색 미션은 넷마블 게임즈의 신규 기대작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로 인기 PC 게임 'GTA'와 '디아블로'의 개발진이 의기투합해 만든 모바일 액션 RPG로 판타지와 SF를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토대로 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콘솔에서 느낄 수 있는 액션의 재미가 강점이다.

본 이벤트는 내일(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메이플스토리' 제 16차 활동왕 이벤트 금일 시작

넥슨이 서비스하는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 게이머 커뮤니티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금일(11일)부터 보상이 증가된 활동왕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보상 상향, 당신을 위한 16번째 활동왕'으로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을 통한 활동량 순위를 산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메이플스토리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 헝그리앱, '이스트레전드' 뽑기 인증 미션 이벤트 진행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하고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 하고 있는 '이스트레전드'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3위, '애플 앱스토어' 4위(2015년 5월 11일 오후 4시 기준)의 다운로드 순위를 기록하면서 양대 마켓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이스트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뽑기 결과 인증하고 밥알 받자'로 이스트레전드에서 튜토리얼을 진행한 후 본인 계정 정보와 뽑기 결과를 '이스트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이스트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이벤트 이미지

-헝그리앱, '크루세이더퀘스트' 이색 이벤트 금일 시작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하고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 하고 있는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지난 4일 추적자 'V'와 유랑소녀 '다라' 등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 커뮤니티 '크루세이더퀘스트 헝그리앱'에서는 게이머들에게 유익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금일(11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초월무기의 블랙스미스'로 앞으로 등장할 초월무기의 '효과', '능력치', '연출' 등에 대한 의견이나 생각 등을 '크루세이더퀘스트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선정을 통해 크루세이더퀘스트 '보석 10개'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루세이더퀘스트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