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5월 14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하츠네미쿠 프로젝트 미라이 디럭스
하츠네미쿠 프로젝트 미라이 디럭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미라이 디럭스' 5월 28일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 전용 3D 리듬 액션 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미라이 디럭스'를 오는 5월 28일 발매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되어 출시되는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미라이 디럭스'는 버철 싱어(전자음색의 목소리를 가진 가상 공간의 가수) '하츠네 미쿠'가 주연인 인기 리듬 액션 게임 '프로젝트 미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이머는 라인 위에서 이동하는 서클이 아이콘과 겹칠 때, 타이밍에 맞춰 터치펜으로 아래 화면을 터치하는 '터치 모드'와 버튼을 눌러 플레이하는 '버튼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의 모드를 3가지 난이도로 즐길 수 있어 같은 곡을 색다른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아을러 '하츠네 미쿠' 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던 'Finder', 'The World is Mine' 등 총 47곡이 수록되어 있는 것은 물론, '하츠네 미쿠' 외에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메구리네 루카', 'MEIKO', 'KAITO' 등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보컬 체인지의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마이룸'에서는 110종류 이상의 코스튬으로 '하츠네 미쿠'를 비롯해 여러 캐릭터들을 직접 꾸미거나, 3D로 된 프로모션 비디오(3D PV)를 감상하고 간식을 주는 등의 커뮤니케이션 요소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상대의 돌을 뒤집어 자신의 돌로 만드는 '미쿠 리버시', 같은 색 뿌요를 4개 연결해 없애는 '뿌요뿌요39!'도 수록되어 미쿠들과 간단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뿌요뿌요39!'는 로컬 통신으로 가까이에 있는 게이머와 대전도 지원된다.

이외에도 'AR 카드'를 닌텐도 3DS의 화면에 비추어 즐기는 'AR 모드'에서는 현실 공간이 게임 속 미쿠들의 3D 입체 라이브 공연장이 되어 공연을 감상하거나, 사진 스튜디오가 되어 사진을 찍을 수도 있으며, 19장의 'AR 카드'가 초기에만 수량 한정으로 소프트웨어에 동봉된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미라이 디럭스'는 2015년 5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된다.

브레이브헌터
브레이브헌터

NHN스튜디오629, '브레이브헌터'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의 사전 등록을 금일(14일)부터 진행한다.

'브레이브 헌터'는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등 걸작들을 개발한 NHN스튜디오629의 또 다른 야심작으로, 헌팅 컨셉과 RPG 요소를 감각적으로 조합해 30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를 포획하는 ‘사냥의 손맛’과 RPG 고유의 ‘성장 콘텐츠’를 두루 경험할 수 있다.

NHN스튜디오629는 사전등록에 앞서 지난달 16일부터 20일까지 안드로이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했으며, 참여자의 97% 이상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이용 의사를 보였고, 93% 이상이 지인 추천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고 전했다.

사전등록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NHN스튜디오629는 오는 6월 1일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한 게이머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한정판 장비세트와 루비(게임재화) 20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수에 따라 10만명 등록 시 루비 10개가 추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30만명, 70만명 등록 시에도 루비를 추가로 선물한다.

마지막 사전등록자수 100만명 달성 시 미래형 전기 스포츠카 'BMW-i8' 가 추첨을 통한 1명에게 경품으로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루비 100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브레이브헌터'는 6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http://bravehunter.toast.com/pre/index.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연의몽상 bi
웹연의몽상 bi

미소녀 삼국지 'Web 연희†몽상'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Web연희†몽상'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금일 개설된 'Web연희†몽상' 홈페이지는 게임에 등장하는 미소녀 장수들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게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와 동영상, 아트워크, 월페이퍼 등 각종 멀티미디어도 메인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Web연희†몽상'은 중국 4대 기서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의 주요 장수들을 미소녀화한 독특한 콘셉트로 많은 관심을 받은 웹 게임이다.

특히, 3년 만에 서비스를 재개하는 'Web연희†몽상'은 일본 현지에서 서비스 중인 10시즌 버전으로 진행하며, 기존 국내 서비스에서는 없었던 '탐색', '부관 카드' 등의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연희†몽상' 홈페이지(http://yh.angc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략영웅전
전략영웅전

전략 SLG '전략영웅전', 14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웹게임 '전략영웅전'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금일(14일) 시작한다.

'전략영웅전'은 국가 점령전, 문관과 책사, 진법, 각종 국가 시스템, 명장 던전, VIP 등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특히, 매일 특정 시간마다 치열하게 자원 쟁탈을 펼치는 '자원 쟁탈전', NPC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용성 반격'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OBT는 네이버, 다음게임,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등 국내 유명 게임 포털에서 채널링을 통해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트웬티포게임즈는 '전략영웅전'의 O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의 필요한 자원이 제공되는 '초보자 패키지'가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지원되며, 게임 내에서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30레벨까지 사용할 수 있는 VIP 1 혜택이을 제공한다.

또한, 국가전 참여 순위 상위권을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 금화가 선물되고, 매일 출석을 하면 '징병령' 아이템과 각종 자원이 선물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트웬티포게임즈의 강태훈 대표는 “비타게임의 두 번째 웹게임 '전략영웅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전략영웅전'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략영웅전' 홈페이지(http://yw.vitagam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좀비하이브
좀비하이브

모비릭스의 신작 '좀비하이브', 14개국어 출시 전 사전등록실시!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레인폴소프트(대표이사 서성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좀비하이브(ZOMBIE HIVE)'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좀비하이브'는 지하 비밀병기 연구소(하이브)에서 좀비를 파괴하고 생존자를 구출하면서 지하 1000층으로 내려가 감염의 원인인 메인코어를 파괴한다는 내용의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스토리 미션(퀘스트)을 따라 전투대원과 드릴로봇, 수송차량 등 자신의 유니트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지하로 빠르게 침투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수퍼 좀비와의 전투, 생존자구출, 좀비연구, 수색, 첨단무기사용, 스페셜리스트 고용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세계 14개 국어로 번역되어 120여개국에 서비스 예정인 '좀비하이브'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모비릭스는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퀀텀큐브' 8,000개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인폴소프트의 신영철 이사는 “작년에 출시한 액션 모바일게임 '드래곤스톰'이 120여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 게이머에게 사랑 받기 위해 탄생한 '좀비하이브'를 선보이게 되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레인폴소프트 만의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를 참여하면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좀비하이브'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obirixplay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사위의 잔영
주사위의 잔영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잔영' 티져 영상 공개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잔영 : The Roll of Genesis'(이하 '주사위의 잔영')의 티져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주사위의 잔영'은 소프트맥스의 게임포털 '4LEAF'에서 지난 2001년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던 온라인 보드 게임 '창세기월드 : 주사위의 잔영'의 후속작으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토대로 원작의 룰은 그대로 계승, 발전시키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어 시스템을 강화한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온라인 대전만 제공했던 전작과는 달리 '주사위의 잔영'은 시나리오 모드를 추가하여 혼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창세기전', '4LEAF' 등의 스토리를 반영한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등장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의 박정필 전무(사업본부/본부장)은 “'주사위의 잔영'은 당사 주요 IP 중 하나로서 그 동안 리메이크에 대해 정말 많은 요청이 있었던 게임이다. 보다 신선하고 새로운 게임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혼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잔영' 홈페이지(www.4lea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터널클래시150514
이터널클래시150514

네시삼십삼분, '이터널 클래시' 비공개 테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벌키트리(대표 김세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터널 클래시'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터널 클래시'는 100여 개의 스토리 모드, 일대일 PvP모드인 아레나, 자원 약탈과 방어의 개념이 결합된 공성전, 화면을 압도하는 월드보스전, 요일마다 바뀌는 거대보스전, 수호신을 입수할 수 있는 수호신전 등 6개 모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인 디펜스 게임이다.

특히, 자원 약탈과 방어의 개념이 결합된 공성전은 '이터널 클래시'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다. 공선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생산하고 모은 자원을 사용해 직접 본진을 발전시키고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타워를 건설해 적들을 막아야 한다.

또한, '이터널 클래시'에서는 워리어, 아처, 위자드 등 7개 클래스의 영웅을 기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노멀, 플레임, 스노우, 크라운 등 총 10개의 종족을 수집하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4:33의 윤경호 사업 실장은 "'이터널 클래시'는 각각의 사연을 가진 개성 있는 영웅들이 뭉쳐 공공의 적인 언데드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연합군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라며,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디펜스 게임 '이터널 클래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터널 클래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ternalclash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3150514
메탈슬러그3150514

SNK 플레이모어, '메탈 슬러그 3' 다운로드 버전 출시

SNK 플레이모어(대표 도야마 코이치)는 액션게임 '메탈 슬러그 3'의 다운로드 버전을 PS4, PS3, PS VITA용으로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메탈 슬러그 3'는 액션게임 '메탈 슬러그' 시리즈 중 세 번째 작품으로, 2000년 SNK의 게임 플랫폼 '네오지오'로 발매됐다. 해당 작품에서는 '메탈 슬러그', '슬러그 플라이어'를 비롯해 '슬러그 마리너', '드릴 슬러그', '엘리펀트 슬러그' 등 새로운 탈 것이 다수 등장했고, 무기 아이템 및 특수 아이템 등도 대량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택한 루트에 따라 맵이 분기되는 루트 분기 시스템을 탑재해 게이머는 한 번의 클리어만으로는 완벽하게 즐길 수 없을 만큼의 광대한 맵이 마련됐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메탈 슬러그 3'은 '메탈 슬러그' 시리즈 중에서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아울러 이번 다운로드 버전에서는 네오지오 버전의 완벽 이식을 비롯해 PS4, PS3, PS VITA 게이머끼리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기능, 세 기기에서 세이브 파일을 공유하는 '크로스 세이브' 기능이 추가됐다.

괴밀아150514
괴밀아150514

액토즈게임즈, '괴리성 밀리언아서'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사전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 2014년 11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된 이후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사운드 등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3D 그래픽과 실시간 4인 파티플레이 시스템 등을 추가로 구현해 롤플레잉게임의 게임성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고급 카드 및 뽑기 티켓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괴리성 밀리언아서' 특별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사전모집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은 5성 카드 '이계형 로벨'과 뽑기 티켓 2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사전 모집 신청 또는 특별 페이지 방문을 통해 제공되는 응모권을 수집해 '두근 두근 스타터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밀리언 치아리', '레전드 키라리', '지원형 가네이다(도적)' 등이 추가로 전달된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괴리성 밀리언아서'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퀘어에닉스 이와노 히로아키 PD의 한국 서비스 축하 영상을 공개 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총괄 프로듀서 이와노 히로아키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한국 게이머 분들께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액토즈게임즈가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의 정다운 PM은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에 들어 갈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괴리성 밀리언아서'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