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2015 LoL 팬아트 공모전 개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발표했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 주관하고 환타가 함께하는 이번 2015 LoL 팬아트 공모전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웹툰, 코스튬 플레이 등 세 부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http://event.leagueoflegends.co.kr/fanart_2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부문 공모작은 14일부터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 부문의 경우 6월 20일까지, 웹툰과 코스튬 플레이 부문은 7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후 내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이 정해지면 팬들의 투표와 라이엇 게임즈의 심사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일러스트레이션 부문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웹툰 부문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스튬 플레이 부문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수상자는 10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27인치 iMac 레티나 5K'와 함께 항공료와 숙박료를 포함한 '2015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참관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부문별로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맥북 프로 15인치,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맥북 12인치,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LoL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포인트 20,000 RP가 수여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공모전 수상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투표 참가자들에게도 각 부문별로 1개씩, 총 3개의 특별한 소환사 아이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팬아트 투표는 LoL 챔피언이 인쇄돼 있는 환타,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제로 제품의 캔따개 뒷면 코드를 온라인 투표 사이트(fanta-lol.com)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권정현 e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 본부 총괄 상무는 “LoL이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진화해 나가는데 있어 게이머분들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적극적인 참여는 언제나 큰 힘이 돼왔다”며, “LoL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시는 게이머 분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자신의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팬아트 공모전 페이지(http://event.leagueoflegends.co.kr/fanart_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팬아트 공모전
LOL 팬아트 공모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