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와 업데이트 한가득 '프리스톤테일', 행복한 5월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에 5월 이벤트 및 룬 조합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목)까지 장비 획득률이 상승하는 '5! 해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얼음 광산, 비밀연구소 등 특정 지역에서만 진행되며 장비와 솔 획득률이 2배 상승한다.

또한 이벤트와 함께 동일 등급 및 동일 효과의 하위 룬스톤 2개를 조합하여 상위 룬스톤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룬 조합 시스템도 선보인다. 특히 상급 룬스톤을 조합할 경우 신규 추가된 최상급 룬스톤을 얻을 수 있으며, 조합 성공 시 기존 효과 이외에도 근력, 체력 등 추가 옵션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프리스톤테일'에 지난 3월 26일 이후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게이머의 복귀를 기념하는 '위대한 부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오는 28일(목)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휴면 게이머에게 메카닉 코스튬 박스, TOP 시크릿 박스3 등이 담긴 아이템 7종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프리스톤테일'에서 또 한 번의 5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5월 한 달 동안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플레이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 5월 이벤트 실시
프리스톤테일 5월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