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도탑전기 시즌2' 기념 신규 광고 공개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른여섯 번째 신규 서버인 '호야'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TV CF 및 지하철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2 각성 업데이트 기념 TV CF는 지난 13일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됐으며, 도탑전기 유튜브 채널(http://youtu.be/ZbyXmE5j4W8)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CF 관련 이벤트들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하나씩 차례대로 공개되고 있는 중이며 금일 15일 공개된 이벤트는 '도탑전기 CF속 퀴즈를 맞혀라!'이다. 해당 이벤트의 퀴즈는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고 총 3차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벤트 보상 중에 '도탑전기'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희귀영웅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에상된다.

TV CF 이벤트 외에도 월간 패키지 예약 이벤트는 최초 한 번만 참여하면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무료로 다이아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진행되었던 서버대전에도 각성 영웅들을 추가해 다양한 영웅 조합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넓어졌다. 또한 최근 공개된 희귀영웅 '불꽃판다'를 획득할 수 있는 '불꽃판다 코스프레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가이아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지금까지 준비한 이벤트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다"라며, "아직 공개하지 않은 이벤트들이 많이 남아있으며 추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서서도 만나뵐 예정이오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