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난무, 홈페이지 통해 게임 이미지 공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의 게임 원화와 스크린샷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이미지는 ‘조운’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원화’를 비롯해 위촉오(魏蜀吳) 삼국이 천하통일을 위해 팽팽하게 대립하는 중국 삼국지 시대의 왕궁과 옛 도읍을 그대로 재현한 ‘배경 원화’를 메인 페이지에 신규 등록했으며, ‘개인던전’, ‘전장’, ‘영토전’ 등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재현한 ‘게임 스크린샷’ 등이다.

특히 높은 방어력을 바탕으로 근접전투에 특화된 캐릭터 ‘무사’와 현란한 범위공격을 기반으로 많은 상대와의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 ‘책사’, 원거리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 ‘궁수’가 여포, 제갈량, 손권 등 인기 장수와 함께 적군을 상대로 역동적인 액션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생생하게 스크린샷으로 담아낸 것이 눈길을 끈다.

진삼국난무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100 여명의 유명 장수들과 소교, 대교, 손상향 등 삼국지 대표 미인 10명을 활용한 이색 컨텐츠가 매력적인 웹게임이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Web)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나무
진삼국나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