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겜블릭(대표 박정준)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캐릭터 배틀 게임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삼국지 영웅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는 TCG '삼국지 천하영웅전'을 개발한 겜블릭의 차기작으로, 삼국지 배경의 미려한 일러스트가 장점인 카드 배틀 RPG다. 이 게임은, 3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삼국지 영웅들을 육성하고 삼국지의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와 사용자간의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www.mservicegame.com/resources/event/3hero/pc.html)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은 사전등록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성급 한정판 대교' 캐릭터와 1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 및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삼국지 영웅전
사전등록
SK네트웍스서비스 삼국지 영웅전 사전등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