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의 신작 '이색',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이색'의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를 금일(18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27일 서비스 예정인 이엔피게임즈의 야심작 '이색'은 아름다운 무협 판타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미인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는 금일부터 26일까지 '이색'의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네이버게임 '사전알림존'에서 휴대전화 번호 기재를 통해 사전알림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알림 SMS가 발송되고, 풍성한 아이템 쿠폰 번호가 제공된다.

아울러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만 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공격영석(5개)', '1.5배 경험치단', '보석정수(10개)', '1만 영기(3개)', '5만 동전(2개)'으로 구성된 필수 아이템 5종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하예지 PM은 "네이버게임 사전알림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분들이 보다 간편하게 이색의 정식 서비스 소식을 알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벤트 신청 시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색' 홈페이지(http://es.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색 이미지
이색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