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의 후속작이 온다, 사이버스텝, '겟앰프드2' CBT 실시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2’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겟앰프드2’는 선풍적인 인기를 끈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후속작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이 융합된 대전액션 게임이다. 특히, 전작에서 사랑 받았던 대전 시스템과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스킨 에디트 시스템,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마이룸 시스템과 친구들과 협력하여 즐기는 미션모드 및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이번 테스트는 가입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귀참'의 게이머들은 신규 가입 절차 없이 그대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정식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의 양선영 대표는 “이번 테스트는 ‘서비스 전에 게임이 잘 되는지 점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게임을 알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공개해 '겟앰프드2'만의 액션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고 싶다”라며,“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부담없이 CBT에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2' 홈페이지(http://ga2.cyberste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앰프트2
겟앰프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