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비욘드 어스, 확장팩 라이징 타이드 공개

시드마이어의 문명 시리즈를 우주로 확대시킨 문명:비욘드 어스의 확장팩이 출시된다.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시드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의 확장팩인 라이징 타이드(Rising Tide)를 PC용 게임으로 현재 개발 중이라고 금일(19일) 발표했다.

2015년 가을경 출시될 예정인 라이징 타이드는 비욘드 어스의 세계가 바다라는 새로운 미개척지로까지 확대되는 것이 특징이다.

문명:비욘드 어스 확장팩 라이징
타이드
문명:비욘드 어스 확장팩 라이징 타이드

수상 개척지를 건설하고 외계 행성 바다 밑에 숨겨진 천연 자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물에 사는 특이한 능력의 외계 괴물들이 독특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를 괴롭힌다.

또한, 강화된 외교 시스템은 AI나 다른 플레이어와의 외교 상황에 영향을 주는 추가적인 변수를 제공하게 되며, 부유하고 끈질긴 중동 국가들의 후예인 유목민 모험가 집단 알 팔라(Al Falah)를 포함하는 신규 4개 세력 중 하나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2K의 마케팅 상무 사라 앤더슨(Sarah Anderson)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게임 플레이를 크게 바꾸어놓았을 뿐 아니라 반복 플레이의 가치도 상당했던 탄탄하고 혁신적인 확장을 이미 만들어 낸 바 있다"며 "라이징 타이드도 예외는 아니다. 새로운 컨텐츠와 강화된 게임 시스템은 행성 정복의 꿈을 꾸는 플레이어들에게 큰 도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문명:비욘드 어스 확장팩 라이징
타이드
문명:비욘드 어스 확장팩 라이징 타이드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제작 감독인 시드 마이어(Sid Meier)는 "라이징 타이드는 비욘드 어스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며, 원래 시리즈의 역사적 배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집을 우주에서 찾으려는 인류의 시도를 더욱 자세히 다룬다"며, "바다를 개척하거나 새 친화력을 하든, 특이한 새 지도자나 외계인 및 유닛을 처음으로 만나든, 라이징 타이드는 새 세계에서 플레이어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갈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고 말했다.

시드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라이징 타이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civilizati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