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월드레이드 출격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협력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주목할 부분은 최초로 '월드레이드'가 출격한다는 점이다. '월드레이드'는 '대드워커 로드', '화신 마구스' 등 5종의 최종 보스가 3일마다 번갈아 등장하고, 게이머가 수시로 힘을 합쳐 공략하는 도전 모드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보석 강화 최고 레벨을 '+10'으로 증가시켰으며, 신규 재료 아이템인 '라피스'를 추가한다. 또, 시즌 클래스 변경, 초반 스테이지 난이도 하향, 22종의 신규 아바타, 날개 아바타의 최적화, 로딩 속도 개선 등 유저 편의성 업그레이드로 재미 요소 확대에 나선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게이머 전원에게 '전설펫 소환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kritika/evt7/update/)와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이미지
크리티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