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영화 ‘연평해전’ 제휴 이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영화 ‘연평해전’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연평해전'의 6월 11일 개봉에 발맞춰 영화의 배경이 된 제2연평해전의 의미를 기리고 순국장병들을 추모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영화 '연평해전'은 한일 월드컵의 열기로 뜨거웠던 2002년 6월 벌어진 제2연평해전에서 목숨을 걸고 싸웠던 참수리 357호 고속정 대원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감동 실화다.

워게이밍은 지난 2013년 '연평해전' 영화 제작 중간 발표회 및 제2연평해전 전사상자 후원의 밤 행사에 참여해 유가족에게 위로금과 함께 '월드 오브 탱크' 팬들이 보낸 태극기 이미지를 모아 순국 장병을 기리는 모자이크 추모 액자를 제작 전달한 바 있다.

월드 오브 탱크 게시판(http://bit.ly/1H6yEKS)을 방문해 제2연평해전 순국장병들에 대한 추모 댓글을 작성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영화 '연평해전'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월드오브탱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tkorea)에서도 영화 예고편을 감상하고 공유하거나추모 댓글을 달면 20명에게 예매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5월 20일부터 6월 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진행된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영화를 통해 제2연평해전 참전 장병들의 고귀한 희생을 다시금 기억하고 유가족의 아픔을 마음으로 함께 나누는 뜻 깊은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게이밍
워게이밍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