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다이나믹 아이온'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마스터 보스와 강화 업데이트 를 기념하는 '다이나믹 아이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다이나믹 아이온' 이벤트를 통해 마스터 서버의 주요 던전인'테오보모스 비밀연구소', '아드마 성채'에 신규 '마스터 보스'가 추가된다. 아이온 게이머들은 '마스터 보스'를 물리치고'마스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낯선 보스의 그림자' 이벤트가 열려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GM과 함께 '마스터 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몬스터나 NPC로 변신한 GM을 찾아 퀴즈나 테스트를 통과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아울러 아이온에 강화 시스템이 리뉴얼 된다. 강화 시스템 리뉴얼로 게이머들은 방어구 강화 시 공격력, 마법 증폭력 수치 추가 상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돌파 단계가 없어도 수치 제한 없이 강화를 시도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밖에 게이머가 '주신의 강화석'으로 아이템을 강화 했을 때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증가되고, +11단계 이상 강화 실패 시 -1 강화씩만 하락하도록 바뀌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강화 시스템 리뉴얼을 기념해 '강화의 재발견'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 서버의 게이머는 누적 강화 기록에 따라 '주신의 강화석 보상'을 지급 받으며, 마스터 서버의 게이머는 하루에 한 번 또는 PC방에서 3시간 이상 플레이 시 '빛나는 주신의 강화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무기'이계 수룡왕의 무기'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가됐다. '이계 수룡왕 무기'는 화려한 외형과 능력치 외에도 고유의 '스킬'이 반영된 아이템이다. 그리고 '이계 수룡왕의 무기' 출시 기념으로 '별에서 온 무기2 푸른 전설의 빛' 이벤트가 금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꿈꾸는 수룡왕' 각성을 통해 이벤트 종료 후 '이계 수룡왕 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각성 성공 수치에 따라 추가적으로 '화룡왕 외형무기', '스페셜 날개'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온에서는 신규, 휴면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새롭게, 돌아온 데바의 꿈' 이벤트가 금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열린다. 대도시와 신규지역 이동, 상대종족 던전 방문, 대침공 등 매일 지령대로 게임을 진행한 게이머는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신화급 무기, 장신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의 복귀 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크린샷툰'도 연재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515_dynamic/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나믹아이온
다이나믹아이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